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시험지에다가 체크

ㅇㅇ | 조회 157 | 추천 0
  • 2021.02.25
  • 글꼴
  • 확대
  • 축소
lc rc 상관없이 시험지에 체크해도 되나요?
체크하고 나중에 omr에 옮겨도 되나요 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943 해커스를 하는 이유 [9] 길고커다란센스 61 2021.04.12
117942 남은2주 적중예상강의 VS 실전문제집 [6] 이제한번만 119 2021.04.12
117941 토익은 해커스가 짱인듯해요 [5] 내가만약짬뽕 55 2021.04.12
117940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내가만약짬뽕 141 2021.04.12
117939 안녕하세요 토익커입니다 [6] ㅠㅠㅠㅠㅠㅠㅠ 49 2021.04.12
117938 다들 토익 점수 예상할때 사진 [3] 걱정은 ㄴㄴ 571 2021.04.12
117937 700컷 [3] ㅇㅇ 269 2021.04.12
117936 파트7 잡지커버 appear in two issues [3] coco 450 2021.04.12
117935 뿌엥 난 엉제 900점 넘는구얌? [4] 토익만점기지개 213 2021.04.12
117934 형은 이제 고우해커스로 간다 [2] 아오 127 2021.04.12
117933 토익 쉽지 않아요ㅠㅠ [4] 공부 91 2021.04.12
117932 해커스 점수 환산기 믿을만 한가요? [4] ㅇㅇ 203 2021.04.12
117931 혹시 답이 business owners인거 [5] ㅈㅈ 541 2021.04.12
117930 정답채점 질문 [3] 정답 206 2021.04.12
117929 파트7 리스케쥴vs업데이팅 [6] ㅇㄹㄴㅇ 548 2021.04.12
117928 정답 궁금한거있어요 [2] ㅇㅇ 96 2021.04.12
117927 승태쌤동영쌤감사합니닫!!!!!!! [4] 감동 132 2021.04.12
117926 현실적으로 800 [5] 노노 467 2021.04.12
117925 ★김동영쌤의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455 2021.03.30
117924 LC 난이도 상으로 [5] 아악 675 2021.04.12
117923 토익 점수 [3] 780점 242 2021.04.12
117922 소프 문제 답 [4] ㅇㅇㅇ 372 2021.04.12
117921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ㅠㅠㅠㅠ [7] 씬나 607 2021.04.12
117920 토익 시험볼때 (내)의자 삐그덕 대는소리 거슬려서.. [5] ㅠㅠ 240 2021.04.12
117919 운동선수 lc [5] ㅇㅇ 408 2021.04.12
117918 토익 실시간 정답 확인 점수 얼마나 정확해요?? [3] 토익은와이비x 269 2021.04.12
117917 850 예상커트 [3] 850필요해 514 2021.04.12
117916 형님들 part2에 선물받았다 답에서 [5] 222 497 2021.04.12
117915 해커스 환산기 [4] 112 2021.04.12
117914 세틀 리페어 [4] 세틀, 리페어 353 2021.04.12
117913 토익환산기 믿어도 되나요 ? [4] qkrwb9999 207 2021.04.12
117912 논란 됐던 문제중에 [8] ㅇㅇ 715 2021.04.11
117911 다리 떠는 사람 있을 때! [6] 한결 241 2021.04.11
117910 저번 3.28때에 비해서 오늘 시험 비교하자면 어떤가요? [5] 현835 634 2021.04.11
117909 넷**스에 뜬 해커스영화 추천합니다.  [14] hot 아이고나죽어 7652
117908 Lc -20 Rc -22 800은 힘들겠죠..?? [4] Obbayasalido 696 2021.04.11
118,348개(1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