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스타트.. 중급.. 어떤거 볼지 고민

또이또이 | 조회 75 | 추천 0
  • 2021.02.25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성적이 600점대인데.. 스타트 돌리는게 나은지 중급교재가 나을지 고민되네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943 다음 토익까지 남은 시간동안 토익공부 계획 좀 봐주세요 [5] ㅠㅠ 32 2021.04.15
117942 인강 들을려고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여 [6] ㅁㄴㅇㄹ 14 2021.04.15
117941 RC 250점 이상 받으려면 몇 개 맞춰야돼요? [5] ㅇㅇ 60 2021.04.15
117940 단어외울 때 예문 [5] 여러분 25 2021.04.15
117939 850점인데 실전반 수강 [5] d 30 2021.04.15
117938 파트7공부법좀요ㅠㅠㅠㅠ [6] ㅠㅠ 96 2021.04.15
117937 사진 [5] 63 2021.04.15
117936 공기업별 NCS 과목 알아보기! [5] 채용알리미 57 2021.04.15
117935 매일 무료 RC/LC 풀기 난이도 [5] ㄱ구구구ㅜ 147 2021.04.15
117934 토익은 성인되서도 필쑤...⭐️ [5] 오늘하루우동 83 2021.04.15
117933 500후반 [5] ㅎㅎ 88 2021.04.15
117932 천재 다시 풀까요? [5] 토릭 48 2021.04.15
117931 이번 4.11 점수 [7] 아이어 298 2021.04.15
117930 팟5 어떻게 푸시나요? [3] ㅠㅠ 83 2021.04.15
117929 토익 사진 꼭 증명사진이여야함?? [5] 헤이 57 2021.04.15
117928 토익 필수단어책 추천좀해주세요 [4] 님들 17 2021.04.15
117927 쉬운거 틀렸 을 때 vs 어려운 거 틀렸을 때 점수차이 [5] 온앤오프 126 2021.04.15
117926 강의나 공부법 추천좀해주세요 [5] 우주 18 2021.04.15
117925 LC랑 RC랑 차이 너무 나네요 [5] 어느ㅐ 92 2021.04.15
117924 토익학원 2달 다녀야하나요? [5] ㅠㅠ 50 2021.04.15
117923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5] 마음 21 2021.04.15
117922 진짜 안나오네.. [4] 104 2021.04.15
117921 리스닝이 너무 안돼요 [5] 46 2021.04.15
117920 0원반 후기 들려주실 분 [5] 피곤 17 2021.04.15
117919 공부를 하거나 공부얘기를 하면 배가 고픈 이유 [5] 드림 24 2021.04.15
117918 780점 맞기 힘든가요? [6] 얼론 174 2021.04.15
117917 '아부떨다'를 어떻게 표현할까? 'Suck up to ~' [2] 하리보 19 2021.04.15
117916 '제보하다', '귀띔하다' 라는 뜻의 생활영어표현! 'Tip off' [2] 먹지 6 2021.04.15
117915 토익점수 확인 무료로 할 수 있는곳  [5] 인트로듀ㅡ 44 2021.04.15
117914 지금 완전 토린인데 한달만에 680-700 가능할까요? [5] 린둥 57 2021.04.15
117913 해커스 토익 인강으로 공부중인데 넘 조아..  [5] ㅇㅇ 11 2021.04.15
117912 영포자 토익하까요 토스하까요  [6] ㅠㅠ 38 2021.04.15
117911 노랭이 달달.. 외우는중 [5] 123 44 2021.04.15
117910 간식 추천좀 [5] 19 2021.04.15
117909 영어 교재에 나와있지 않는 리얼 영어표현 - short with 말이 짧... [2] 태군 10 2021.04.15
117908 명목상, 말만 그런거야~ 영어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봅시다 [2] 택택 8 2021.04.15
117907 '쉬다' '휴식을 취하다'의 센스넘치는 영어표현! 'Put one's f... [2] 웨얼 11 2021.04.15
117906 토익 인강 추천부탁..  [4] 12 2021.04.15
117905 엘씨 공부때문에...엘씨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5] 무주 24 2021.04.15
117904 벌써 4월 중반이라니.. [5] ㅇㅇ 38 2021.04.15
117903 토익점수 900만 넘기면될까요  [5] 라두 99 2021.04.15
117902 독해 진짜 짜증난다 [5] 꼬깔콘 먹고싶네 48 2021.04.15
117901 1~2주만에 알씨점수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경우 [5] 고공 74 2021.04.15
118,348개(1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