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왕초보와요 해커스톡 이 노래때문에... 

중독 | 조회 66 | 추천 0
  • 2021.01.27
  • 글꼴
  • 확대
  • 축소
시험장 갈때마다 걱정돼요..ㅋㅋㅋ 중독성 어쩔 
어느 순간 어떤 중요한 집중력을 발휘해야할 순간에 머릿속에 이 노래가 떠오른다면... 
내적샤우팅하며 토익졸업은 저멀리 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565 불토익이 점수 더 잘 나와요? [5] ㅇㅇㅇㅇ 296 2021.02.24
104564 만점 목표 [5] ㅇㅇ 40 2021.02.24
104563 생활영어 하루 표현 내가 뭐 좀 가져다 줄까? [2] 생활영어 17 2021.02.24
104562 인강들으면요 [6] ㅕㅗ 86 2021.02.24
104561 900 넘고싶은데 보통 몇개까지 [5] 900 157 2021.02.24
104560 Lc-30이면 난이도 상관없이 300은 나올까요?? [5] 112 2021.02.24
104559 "사양할게" 영어로 말해보자! [2] 노노노 63 2021.02.24
104558 궁금한게.. [5] ㅇㅇㅇ 18 2021.02.24
104557 토린이 [5] ㅠㅠㅠ 23 2021.02.24
104556 오엠알 [5] 30 2021.02.24
104555 컨디션 관리도 진짜 중요한듯.. [6] 시험 84 2021.02.24
104554 890점을 못 넘네요.. [6] junha park 160 2021.02.24
104553 문제집 2회이상돌리면 [5] 73 2021.02.24
104552 토졸가즈아 [5] 24 2021.02.24
104551 근데 논란문제들 [5] 175 2021.02.24
104550 화이팅입니다 [5] ㅇㅇ 11 2021.02.24
104549 오늘 학교 졸업했어요! [5] 53 2021.02.24
104548 스터디는 하는게 낫나요? [5] 공부하는데 43 2021.02.24
104547 천제3 lc 풀고 맨날 우는데 [8] 미챠 144 2021.02.24
104546 연예인들 토익 만점 맞았다는 기사보고 [8] 옴마 374 2021.02.24
104545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요 [6] 튜튜 35 2021.02.24
104544 딕테이션 [5] 궁금 33 2021.02.24
104543 시계없는 고사장이 있나여? [5] 123 54 2021.02.24
104542 토익 왜이렇게 어려운것이여 [5] 56 2021.02.24
104541 '확실한 근거에 따른'이라는 의미의 비즈니스영어 표현! 'On a sol... [2] 비즈니스 9 2021.02.24
104540 700점 목표 해커스 1000제2 LC [5] ㅇㅇ 82 2021.02.24
104539 파랭이 [6] 19 2021.02.24
104538 토졸 가즈아 [5] 12 2021.02.24
104537 공부화이팅이에요 [5] ㅇㅇ 9 2021.02.24
104536 토익 인강 (환급반)후기 [5] 878787 29 2021.02.24
104535 천제 팟7 [5] 32 2021.02.24
104534 서울은 고사장 많겠죠...ㅠ  [7] 쀼앙 47 2021.02.24
104533 이정도면 몇점인가요? [1] 106 2021.02.24
104532 나도 만점 받고싶당 [5] 25 2021.02.24
104531 600점 초반 독학 교재 어떤게 괜찮나요? [5] 빅뱅 25 2021.02.24
104530 생활영어 회화 - out of place 그건 아닌 것 같아! [2] 영어공부중 16 2021.02.24
104529 파랭이 오늘 첨 풀어보는데 [5] 760점 가자미! 70 2021.02.24
104528 28일 시험 다 같이 화이팅 ㅜㅠ [5] ㅇㅇㅇ 47 2021.02.24
104527 토익 공부하실때 다들 하루도 안쉬고 매일매일 하시나여? [5] 말차 80 2021.02.24
104526 토익 800 점 해커스 천제 1 풀어도 될까요 ? [7] 김기현 80 2021.02.24
104525 토익 졸업하고 나서 토스 많이 하시나요? [5] 용기 51 2021.02.24
104524 고민쓰 [5] 25 2021.02.24
104,970개(10/23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