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독학으로 800이상 가능할까요

ㅇㅇ | 조회 184 | 추천 0
  • 2021.01.22
  • 글꼴
  • 확대
  • 축소
12월까지 작은 학원 다니다가 이젠 독학 해야하는 상황인데요.. 현재 600점대 입니다 ㅜㅠ 하.. 빨갱 파랭 노랭 + 천제 1 공부하려고 하는데 도와주는 선생님이 없으니 아무래도 불안하네요 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710 Lc part3에서 [7] new D d 319 2021.02.28
106709 아... 잘본거같기도하고 못본거같기도하고.. [6] new ㅠㅠㅠㅠ 323 2021.02.28
106708 오늘점수 [3] new 167 2021.02.28
106707 2월 7일 vs 2월 21일 vs 2월 28일 LC 난이도 좀 알려주세영... [7] new 궁금증 481 2021.02.28
106706 헷갈렷던 문제 정답 공개한다 [5] new 헷갈린문제 정답 826 2021.02.28
106705 lc -30 rc -23 [6] new 362 2021.02.28
106704 143,144 번 다른 선지기억나시는분 ㅠㅠ [5] new ㅠㅠ 181 2021.02.28
106703 팟6 마지막 지문 문장삽입 풀문장 기억나시는분 ㅠㅠ [3] new ㅇㅇ 190 2021.02.28
106702 132번 by amplifying ?? 이거 단어 선택이었나요? [1] new adad 147 2021.02.28
106701 토스8(190) vs 토익970 지금 원서 제출 뭘로해야해요? [6] new 한치 381 2021.02.28
106700 리딩2개 [4] new 대전 194 2021.02.28
106699 오늘 토익 난이도 궁금합니다 [7] new 와이것봐진심 412 2021.02.28
106698 정답소녀 [5] new Dd 857 2021.02.28
106697 불토익 [2] new 43 2021.02.28
106696 146번! helps! [6] new 146 520 2021.02.28
106695 LC 점수 [3] new nunssss 139 2021.02.28
106694 그래서 toward는 틀린 건가요?? [2] new 428 2021.02.28
106693 오늘 찻7 총평 난이도 어떻게 나왔음? [1] new Zh 30 2021.02.28
106692 2/28 107번 carry? 문제해석 [8] new 산뜻한슬라임 390 2021.02.28
106691 700가능..? [5] new ㅜㅡ 278 2021.02.28
106690 파트 6 마지막 지문 [4] new 900 224 2021.02.28
106689 원래 890-920사이인데 [8] new 519 2021.02.28
106688 ㅠㅠ 아래 4문제 무슨 맥락의 문제였나요 아려주실분 ㅠㅠ presumab... [3] new 팟6 227 2021.02.28
106687 팟5 총평 난이도 중중하네..ㅠㅠ [5] new 울고싶다 548 2021.02.28
106686 오늘이랑 2/21 해커스 응시자 평균 점수 [5] new ㅇㅇ 527 2021.02.28
106685 오늘 토익,, [5] new ㅇㅇㅇ 211 2021.02.28
106684 팟7 정답소녀님 오시는건가요?ㅠㅠ [6] new 도와주세요 700 2021.02.28
106683 980 990 나올듯 문제 물어보세여 [19] new 뷰럴 822 2021.02.28
106682 137번 exactly 다른보기 알려주세요 [6] new 토익러 268 2021.02.28
106681 아직 파트2는 복원된 거 없죠?ㅠㅠ [5] new 파트2 351 2021.02.28
106680 LC는 저만 어려웠나요 [7] new Mj 262 2021.02.28
106679 파트5 -2면 좀 많이 깎이겠죠? [4] new ㅇㅇ 366 2021.02.28
106678 Lc -7 / rc -14 900가능할까요 [6] new 어쩌지 401 2021.02.28
106677 700 가능할까요!? [3] new 700 204 2021.02.28
106676 혹시 p7 단일지문은 정답 확인해볼 방법없나..? [3] new D d 330 2021.02.28
106675 파트6 regarded [5] new 373 2021.02.28
106674 LC 헤드셋 [4] new 헤드폰 339 2021.02.28
106673 part6 마지막 지문이였던 143~146번 기억하시는분? [7] new 철이없던옆사람 445 2021.02.28
106672 파트4 보기중에 referral 있던거 기억나시는 분ㅜ [5] new 파트4 539 2021.02.28
106671 다중지문 몇번부터인가요? [3] new 104 2021.02.28
106670 팟6 세번째 지문 [3] new ㅠㅠ 242 2021.02.28
106669 파트2, 파트3,4 완전복원본이요 [1] new 정답숙녀 769 2021.02.28
106668 파트6 visitors [4] new 454 2021.02.28
107,115개(10/23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