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저 지금 목욕탕 왔는데 배쓰밤 풀어도 되나여?

관심을 끌어본다 | 조회 219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제목 어그로 죄송해여어어!!! 
토익 700점 이상 넘기는거 진짜 간절한데
팟7 오답노트 어떻게 만드나여 ㅜㅜㅜ!!!!!!

지금 점수는 680점 입니다 ㅠ0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240 850이 목표얐는데... 사진 [4] 850! 471 2021.03.04
108239 21일 토익 점수 대박!! [3] ㅇㄹ 727 2021.03.04
108238 RC 490이면 몇개 틀린 거에요? 사진 [1] 언제끝나 342 2021.03.04
108237 21일 시험 50점이나 떨어졌는데 [2] ㅇㅇ 362 2021.03.04
108236 토익 독학으로 2번 시험쳤는데.... [5] ㅠㅠㅠㅠ 320 2021.03.04
108235 환급반 [2] ㅇㅇ 61 2021.03.04
108234 드뎌 토익 졸업합니다아 사진 [5] 0000 364 2021.03.04
108233 21일 토익 점수나오신분들 해커스 실시간 점수랑 오차가어떻게 되세요,,?... [5] ㅇㅇ 196 2021.03.04
108232 lc 파트1이랑 5를 제일 말았네요 ㅋㅋ [7] ㅇㅇ 323 2021.03.04
108231 알씨 마킹 20개 못한점수 ㅠㅠㅠ 사진 [5] 마카하밸리 824 2021.03.04
108230 마킹 [5] 호호 66 2021.03.04
108229 3/14까지 +65점 가능할까여!!!!!????? [2] 마지막 202 2021.03.04
108228 토익 인강 [3] 0ㅇ 47 2021.03.04
108227 우우래요 사진 [8] 421 2021.03.04
108226 이번 성적 나오신분들 [9] ㄷㄷ 871 2021.03.04
108225 점수 [5] 토익 120 2021.03.04
108224 800점 목푠데 [4] 노랭이 204 2021.03.04
108223 토익어떡할까욥 [4] 눙물나 146 2021.03.04
108222 Rc495 lc435면 엘씨 수준 심한건가요...? [2] ㅇㅇ 503 2021.03.04
108221 700대 lc 한나쌤vs 한승태쌤 [2] 실없는웃음 99 2021.03.04
108220 해커스 굳!! [6] 노베에스 65 2021.03.04
108219 알씨가 60점 떨어졌어요.. [1] 살려조 306 2021.03.04
108218 990목표 ㅠㅠ 사진 [2] 막막하다 257 2021.03.04
108217 중3 970점!!! 사진 [6] 364 2021.03.04
108216 정체기 너무 힘듭니다... 사진 [6] ㅣㅣ 376 2021.03.04
108215 600점대에서 700점 맞기 [7] 301 2021.03.04
108214 백분율은 어떻게봐요? [2] 191 2021.03.04
108213 첫토익 질문 [6] 88 2021.03.04
108212 시험 날짜 [5] 어떤게 좋을까 ㅜ 60 2021.03.04
108211 경험치 쌓으러 간 첫토익 920 나왔네용 사진 [3] ㅇㅇ 342 2021.03.04
108210 700이 목표인데 680 나왔네요 공부방법 좀 ㅠ [4] 제길 262 2021.03.04
108209 하 진짜 rc안올라서 죽고싶네여ㅠ 사진 [2] RCㅡㅡ 369 2021.03.04
108208 increasilgly가 답이었네요 사진 [6] 990가자 575 2021.03.04
108207 토익점수 눈물 나오네요 사진 [7] 눈물 555 2021.03.04
108206 rc가 괜찮으면 lc가 안 좋고.. [7] 짜잉나 274 2021.03.04
108205 독해 425 [5] 194 2021.03.04
108204 너무 우울하네요 [6] 언제까지해야할까요.. 266 2021.03.04
108203 점수가 오르긴 했는데 사진 [5] 올랑 374 2021.03.04
108202 첫시험이었는데 목표점수(900점) 넘었네요. 사진 [8] xlion777 303 2021.03.04
108201 제점수를 팔고싶네요 사진 [7] 아깝 624 2021.03.04
108200 엘씨 [5] 아나 146 2021.03.04
108199 점수 조합해서 합계나왔으면 좋겠다ㅠㅠ [5] 냥냥 203 2021.03.04
108198 21일 대박달인줄알았더니., [5] 아ㅜㅜ 958 2021.03.04
108,645개(10/24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