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점수환산기 해보면 실제점수랑 어떤게 가장 일치한가요

하루 | 조회 198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환산기 해보면 실제점수랑 어떤게 가장 일치한가요 궁금 궁금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884 파트 4 오답 [5] 오답 72 2021.02.25
104883 토익 셤전날 잠이 안와요 도와주세요 ㅠㅠ [5] ㅇㅇ 75 2021.02.25
104882 초고득점으로 올리는 법 알고싶어요 [5] 거미 72 2021.02.25
104881 보통 토익 처음 보면 몇 점 정도 나와요? [6] 토익토익 156 2021.02.25
104880 파트7 뭉텅이로 풀지 못하는 저를 용서할수가 없어요ㅜ [5] ㅇㅇ 83 2021.02.25
104879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6] ㅇㅇ 82 2021.02.25
104878 형광펜 리뷰 방법이요 사진 [5] ㄴㄴ 96 2021.02.25
104877 장시간 공부 질문!! [5] ㅇㅇ 51 2021.02.25
104876 10점 차이가 보통 어느 정도인가요? [5] ㅇㅇㅇㅇㅇ 198 2021.02.25
104875 토익독학 여러분도 할수 있어요! [5] 좋아하는산책 30 2021.02.25
104874 토익 800만 넘으면 된다 [5] 토익 141 2021.02.25
104873 다들 토익책 어떻게 갖고 다니세요?? [5] ㅇㅇ 48 2021.02.25
104872 보카마블 은근 재밌네요? [5] ㅇㅇㅇㅇ 28 2021.02.25
104871 문법문제.. [6] 우앙 25 2021.02.25
104870 영어 문법이 너무 어려워요 [6] 123 26 2021.02.25
104869 600점대 rc공부법 [5] 토찔이 86 2021.02.25
104868 토익문제좀올려주세요 [5] 궁금한질투 32 2021.02.25
104867 님들 큰일났음 얼른 들어와보셈 ㄱㄱ [6] 하님들 151 2021.02.25
104866 효도하고 싶네요  [5] 효도르 36 2021.02.25
104865 토익 교재 순서 좀 봐주세요  [6] 퇵은 34 2021.02.25
104864 1000제 lc [5] 64 2021.02.25
104863 알씨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5] 토린 22 2021.02.25
104862 토익 대체로 몇개월 준비하세요? [7] 토익 135 2021.02.25
104861 문법 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5] 님들 22 2021.02.25
104860 토익 초보자 조언좀 부탁드려요 [6] ㅜㅜ 18 2021.02.25
104859 정규반은 보통 토익 몇점대에요? [5] wlfans 73 2021.02.25
104858 시험지에다가 체크 [5] ㅇㅇ 95 2021.02.25
104857 캐나다 살다왔는데 토익의 영국영어는 진짜 놀라운 수준 [6] 한동선 236 2021.02.25
104856 온클 2시간 짜리 만약에 들으면 쉬는시간도 잇나요? [5] 근데 29 2021.02.25
104855 다시 맘 잡고 공부했는데,,,오늘은 정말 더 하기싫네여 ㅠㅠ [5] ㅠㅠ 33 2021.02.25
104854 수업들으면서 과제 하면서 토익 한국사 [11] 가능? 56 2021.02.25
104853 해커스 현강 [5] ㅇㅇ 23 2021.02.25
104852 저랑 성향이 맞지 않는 친구... [5] 고민 63 2021.02.25
104851 2주동안 공부법 좀 봐주세요!! [5] ㅇㅇ 81 2021.02.25
104850 2/21 토익 어땠나요? [6] ㅈㅡ은하 389 2021.02.25
104849 2.21 시험 파트6 [7] ㅇㅇ 172 2021.02.25
104848 토익 공부 시작하고나서 얻은 것 [5] 흑흑 50 2021.02.25
104847 그냥 카페 면접보러 갔는데 [5] 68899 78 2021.02.25
104846 셤 얼마 안남아서 최근에 밤 샜더니 [5] 지금도잠와 67 2021.02.25
104845 독서실 한달에 10만원이면 [5] 벌레 59 2021.02.25
104844 제발 이번주 시험 850점만 넘자 ㅠ [5] 제발요 102 2021.02.25
104843 공대vs문과vs보건 [4] 12333 82 2021.02.25
104842 파트1 점수 [5] 점수 75 2021.02.25
105,289개(10/23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