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님들 적중예상특강 풀면 보통 몇개 틀리심

| 조회 172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원래 동영쌤 현강듣다가 적중예상특강 쌤이 맨날 하시는거 알고 이제 시험전에 꼭꼭 풀고가는데
보통 이거 풀면 몇개틀리심??

저는 pdf 다운받아서 풀고 혼자 한번 단어정리+틀린문제정리하고 
그 뒤에 해설강의들으면서 오답노트하는데 다들이렇게하시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563 왜 아직도 날이 건조한거죠 [6] 19 2021.03.05
108562 LC 파트4는 오답노트 안 만들죠? [6] 다들 70 2021.03.05
108561 3월 토익접수하신분들 오늘도 공부함? [7] ㅇㅇ 101 2021.03.05
108560 2월28일 점수예측 / 21일 [5] 내점수ㅠㅠ 464 2021.03.05
108559 토익 점수 어제 짠편이었나요? [5] 스읍후우 179 2021.03.05
108558 음치 영어로? [3] 대충대충 36 2021.03.04
108557 점수가 더 안올라요 ㅜㅜ [6] ㅇㅇ 56 2021.03.05
108556 도와주세용 [5] 20 2021.03.05
108555 500뿌시고 샆은데.. [5] ㅜㅎ 76 2021.03.05
108554 리스닝이 먼저인가요 리딩이 먼저인가요 [7] 123 47 2021.03.05
108553 ㅜㅜ 635점 조언이용 [5] 흐음 101 2021.03.05
108552 무슨반 들어야할까요 [5] 엉엉 14 2021.03.05
108551 825-835인데요 [5] 800 110 2021.03.05
108550 lc 스키밍 후에 [5] ㅇㅇ 27 2021.03.05
108549 친구따라 스타트책으로 토익공부 시작합니다 [5] 강남 20 2021.03.05
108548 육개월동안 580~950 방법이 있을까요? [6] 666 89 2021.03.05
108547 시간분배..어떻게하죠..? [5] 이잉 21 2021.03.05
108546 590에서 700 3/28일까지 올릴수있나요?ㅠㅠ [5] 헬프미 85 2021.03.05
108545 첫토익 855면 [5] 토린 106 2021.03.05
108544 천제1vs2 고민중입니다. [2] 900이상 58 2021.03.05
108543 토익독학 어려움~~~ [2] 귀여운탕수육 25 2021.03.05
108542 토익점수 하향 ㅠㅠㅠ [3] 귀여운탕수육 106 2021.03.05
108541 토익공부법 공유해요~ [3] 귀여운탕수육 25 2021.03.05
108540 토익문제풀이는 매일매일 [3] 철없는홍차 43 2021.03.05
108539 토익준비기간은 단기간에 [3] 철없는홍차 39 2021.03.05
108538 토익단어는 해커스노랭이와 [3] 철없는홍차 24 2021.03.05
108537 토익난이도의 관계없이 [3] 우쭐한누룽지 56 2021.03.05
108536 엘씨만 학원 [6] 800가자 80 2021.03.05
108535 토익 시험 얼마 안남았네요 [6] 나는너의딸기 55 2021.03.05
108534 쉐도잉에 대해서 [4] 쉐도잉 39 2021.03.05
108533 토익 공부 시작하는 중 [7] 너는나의행복 25 2021.03.05
108532 wing it 대충하다 [2] dd 14 2021.03.04
108531 cautiously optimistic [2] 달인만두 25 2021.03.04
108530 in no time 곧, 바로 [2] 에이고 11 2021.03.04
108529 talk into 설득하다 [2] 속상.. 14 2021.03.04
108528 뜸하다, 덜하다 trail off [2] 드림 7 2021.03.04
108527 trapped in 갇히다, 빠져나오지 못 하다 [2] bb 6 2021.03.04
108526 do damage to 피해를 입히다, 피해를 주다 [2] 딸기케이쿠 7 2021.03.04
108525 blow away 감명받게 하다, 뿅 가게 하다 [2] 에효효 10 2021.03.04
108524 점수하락.. [5] N 46 2021.03.05
108523 맨날 어휘 문제만 틀려서 죽겠네요 [4] 단어;; 24 2021.03.05
108522 빨갱이 파랭이 [5] 질문 12 2021.03.05
108521 리딩 시간재서 풀고 못푼문제는 그냥 시간재지말고 풀까요? ㅠㅠ 아깝네요 ... [4] 토익짱 15 2021.03.05
108520 첫 토익 질문 [2] 냥냐리냥냐 5 2021.03.05
108,968개(10/2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