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오랜만에 토익공부 시작했는데요 

레몬즙 | 조회 121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1년 정도 전에 800대에서 정체되다가 860점 받고 그만뒀다가
이번에 900 목표로 도전 다시하려고 합니다!!
확실히 공부안하니까 렙7에서는 티가 확 나는거 같은데...

한달 정도 시간있구 점수 900점 받아야하는데 방법 없나요 ㅠㅠ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822 팟1 1번.. [5] new 토이커 184 2021.02.28
106821 2월 28일 rc,,, [4] new ㅠㅠ 369 2021.02.28
106820 2월 28일 토익 봤습니다 [4] new SEXY한인공눈물 392 2021.02.28
106819 RC -0/-1/-2 얼마 나올까요 [10] new 980ed 290 2021.02.28
106818 7복원 아직까지 안올라온거면 안올라오는거라고 보면 되나요? [4] new 7 503 2021.02.28
106817 파트2에서 많이 나가면 [4] new ㅇㅇㅇ 364 2021.02.28
106816 원래 평소 같으면 이 시간쯤 복원이 올라오나요?? [3] new 385 2021.02.28
106815 LC 리페어링 루프 / 인스펙팅 빌딩 [2] new 오아ㅏ 317 2021.02.28
106814 700 가능...? [4] new 324 2021.02.28
106813 -8/-22 850될까여? [6] new 528 2021.02.28
106812 오늘 셤 팟6,7 어휘 [2] new 어휘 273 2021.02.28
106811 107번 답이 or 라고하는데 기억이 [4] new 기억안나 305 2021.02.28
106810 107번에 or말고 또다른 보기 뭐였나요? [3] new 하이 206 2021.02.28
106809 답안지에 영어 이름 적을 때 [4] new 이름 258 2021.02.28
106808 토익난이도 다들 어떠셨나요? [6] new katie6267 377 2021.02.28
106807 2월 21일 토익시험 결과ㅠㅠㅠ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2] new 살찐앞사람 292 2021.02.28
106806 복원본이 안올라와서 집단 지성으로 헷갈렷던문제 맞춰봐요! [7] new 파트7 626 2021.02.28
106805 항상 마지막 지문에서 -2 ㅠㅜ [3] new 하아 147 2021.02.28
106804 유수진쌤 vs 한승태쌤 [6] new 175 2021.02.28
106803 Rc 400 넘을까여 [5] new 344 2021.02.28
106802 팟7 멘토멘티 문제에 모르는 단어가 있었는데 기억하시는 분.. [5] new 나만 273 2021.02.28
106801 regarded regarding [3] new 살찐엔젤 382 2021.02.28
106800 토익공부는 처음해보는데 [4] new 속좁은완댜님 93 2021.02.28
106799 117번 than [5] new 367 2021.02.28
106798 파트6 조명?전구 지문 [5] new ㅠㅠㅠㅠ 369 2021.02.28
106797 팟2 온리 투 문제.. [2] new 토익이 177 2021.02.28
106796 수능 연속 1등급이었는데 [9] new 속좁은완댜님 481 2021.02.28
106795 토익 공부도 절대적인 시간이 필요하다.. [7] new 토랭이 276 2021.02.28
106794 Rc 어디 파트가 가장 감점이 많을까요? [4] new Dd 447 2021.02.28
106793 혹시 3월14일 보시나요? 아님3월28일 [7] new 애매하네 328 2021.02.28
106792 LC 팟2 기억나시는분 ㅠㅠㅠ [5] new 239 2021.02.28
106791 여러분이라면 어떻게할거같아요? [6] new 800가쟈ㅜㅜ 286 2021.02.28
106790 팟2 온리 투 문제.. [5] new 토익이 186 2021.02.28
106789 점수.측정 도와주새요ㅠ [5] new 7 193 2021.02.28
106788 RC-1/-0/2,3중 지문 -0 [8] new 자마 161 2021.02.28
106787 팟7 extending to [4] new ㅇㅇ 431 2021.02.28
106786 승태샘이준파트2 1000문제푸니까 겁나잘들리네 [5] new ㅋㅋㅋ 352 2021.02.28
106785 루틴, 루틴리.... 솔직히 루틴도 되고 루틴리도 되는건줄알아서. [5] new ㅋㅋ 285 2021.02.28
106784 답이 by amplifying이 있었나요? [6] new 538 2021.02.28
106783 파트6 나무지문 [6] new ㅠㅠㅠㅠ 332 2021.02.28
106782 Lc 파트2 16,25,28번 질문이요! [6] new 고구마 314 2021.02.28
107,227개(10/2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