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13(-1/-6/-4/-2)/rc 17(-6/-2/-9)

비행 | 조회 275 | 추천 0
  • 2020.11.30
  • 글꼴
  • 확대
  • 축소
850. 가능할까요 11/29 시험 ㅜㅜ
객관적으로 가차없이 말해주세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406 김동영 무료동영상 짱이네 [8] new 438 2021.01.24
92405 나무문제 답 [4] new 800가쟈 337 2021.01.24
92404 오늘 토익 시험의 난이도는 어땠나요?? [4] new 어라발톱입니다 308 2021.01.24
92403 lc rc 만점 컷 [4] new dd 425 2021.01.24
92402 181번 지문 [4] new 181 270 2021.01.24
92401 라이브인지 티켓인지 [8] new ㅏㅏ 421 2021.01.24
92400 점수 계산기 [4] new 제발 121 2021.01.24
92399 혼자서 공부하는게 너무 어려워요 [4] new 트림하는쌔럼 87 2021.01.24
92398 이번 1/24 토익시험 나만 어렵나 [2] new 귤껍질먹는근손실 359 2021.01.24
92397 in effect vs in addition [7] new 버즈 824 2021.01.24
92396 저번에 고사장에서 이상형만났다고 하신분  [10] new 그린라이트 2220 2021.01.24
92395 알씨 왤케 어려우ㅠㅠㅠ [5] new 잠깐발톱입니다 238 2021.01.24
92394 팟7 설치 금액 [11] new ㅏㅏ 728 2021.01.24
92393 172. she is concerned about a scheduling... [4] new ㅇㅇ 494 2021.01.24
92392 Lc [2] new ㅁㅁ 189 2021.01.24
92391 established price vs positioned price [6] new ㅇㅇ 379 2021.01.24
92390 님드라 긍데 lc 오늘처럼 어려우면 [4] new 케켁톱 669 2021.01.24
92389 lc email submit 문제 답 [7] new 800가자 547 2021.01.24
92388 part7 173번 it requires tickets for entry... [2] new 뭐죠 16 2021.01.24
92387 157. She would like the group to meet in... [4] new 246 2021.01.24
92386 1월 정규반 온라인 클래스 듣고 있는데 오늘 좀 잘 푼 듯ㅜ [3] new 감삼다 119 2021.01.24
92385 팟1 문제 6번 답이 1번? [8] new 잠깐졸업입니다 341 2021.01.24
92384 빌딩 게시판 다음 문제 [5] new 몰라몰라 422 2021.01.24
92383 팟7 vendor가 정답인거 Vendor for invited 초대된 상... [5] new ㅇㅇㅇ 653 2021.01.24
92382 여기서 사람들이 답 맞춰보는거 중에 [4] new ㅇㅇ 372 2021.01.24
92381 토익다들 잘봤나요..저는 190번대까지 처음손대봄.. [3] new SEXY한앞사람 473 2021.01.24
92380 Estabilshed 그거 정답 몇번이야?? [8] new G 406 2021.01.24
92379 실토 알씨에서 집중력 떨어지는거 [4] new ㅇㅇ 254 2021.01.24
92378 팟7 rezonning [4] new ㅜㅏ 866 2021.01.24
92377 172~175중에 티켓 답나와있는거 문제가 뭐였나요??? [7] new 11 412 2021.01.24
92376 이번 시험 1/9일보다 염전일까요??.,, [15] new @ 701 2021.01.24
92375 오늘 토익이 닉넴 같으면 좋으려만 토익RC.... [3] new 이야만점입니다 40 2021.01.24
92374 Lc 부서 고르는문제 develop vs sales [6] new Lc 875 2021.01.24
92373 토익스피킹어떻게 공부하지?? [2] new SEXY한발톱입니다 73 2021.01.24
92372 resolve 맞낭여? [5] new Wwer 661 2021.01.24
92371 답글 RE:resolve 맞낭여? [2] new Wwer 71 2021.01.24
92370 Lc 5개틀렸는데 만점?? [4] new 으힝 538 2021.01.24
92369 팟7??? Customized service?? [9] new ㅇㅇ 727 2021.01.24
92368 112 번 답 resources 인거 기억나시는 분? [4] new 노주 323 2021.01.24
92367 저같은 분 계실까요 [7] new 아닌데쫄은거 370 2021.01.24
92366 Established price 사진 [6] new ㅇㅇ 543 2021.01.24
92365 컬럼 중에 온라인에 기재된다는 답이 있었나요 [9] new 331 2021.01.24
92364 lc에서 커피 마시고 싶다고 한 거 [6] new 몰라라 793 2021.01.24
92363 lc는 어느정도 경지에 오르면 쉬운거 어려운거 구분없이 만점나오네 [5] new 쓰레쉬 386 2021.01.24
92,811개(10/20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