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105점 올랐어요

ㅠㅠㅠ | 조회 542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졸업요건으로 800 목표였는데 875로 졸업합니다...
항상 성적 발표전에 아무것도 못먹고 잠도 못자고 스트레스 장난 아니였는데ㅠㅠㅠ 저한테도 정말 이런날이 오는군요...

9월에 당연히 800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770 나온거보고 현타 씨게 와서 매일매일 시험 시간에 맞춰 모의고사 풀고 단어 입으로 외웠어요ㅠㅠㅠ 정말 간절하게 공부했네요ㅠㅠ 9월 27일 토익은 개인사정으로 못보고 10월10일이 제 마지막 토익이였거든요ㅠㅠ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5분이란 시간이 남았어요... 5분이나 시간 남는거보고 내가 뭘 잘못 풀엇나?! 했었네요..

진짜 너무너무 기분좋아요ㅠㅠㅠㅠ 이번에 느낀건 진짜 단어 외우는거 최곱니다... 그리고 엘씨 1.2배속 추천해주신분 절받으세요..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글 올릴때마다 정성스럽게 답해주신 해커스 여러분들 넘 감사했습니다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454 하 나 졸업 토익만 넘으면 되는데 [3] new 122 2020.12.04
74453 일주일만에 850에서 900만드는 방법 있나용 ㅠ [2] new 나나 124 2020.12.04
74452 진심 잠 안오네요 [4] new 165 2020.12.04
74451 성적 궁금은 하지만 자야겠어요 [1] new 제발목표점수후하후하 127 2020.12.04
74450 잠이 안오네요... ㅠ [1] new 점이안ㅇ 92 2020.12.04
74449 발표 시간 다가오니까 마킹 잘못하진 않았을지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2] new ㅠㅠ 82 2020.12.04
74448 발표네요 ㅜㅜ 잠안와여 [3] new 206 2020.12.04
74447 점수때문에 잠도 안오고 ㅠ [1] new 으쌰으쌰 118 2020.12.04
74446 11/29 시험은 점수가 잘 나오는 편일까요? [1] new 난이도 질문 329 2020.12.04
74445 불안해요.. [2] new ㅇㅇ 262 2020.12.04
74444 600넘어라 졸업하자ㅠㅠㅠㅠㅠ [2] new 183 2020.12.04
74443 화이팅화이팅 [1] new 제발제발 54 2020.12.04
74442 765 -> 800 가려면 [1] new ㅇㅇ 212 2020.12.04
74441 점수예측 [2] new 예측하자 99 2020.12.04
74440 제발 800점 넘게해주세요... [3] new 제발... 262 2020.12.04
74439 가능할까요? [4] new 내가생각해도 말이안돼 135 2020.12.04
74438 토익 전날 다들 잠 푹 자시나요 [3] new ㅇㅋ 105 2020.12.04
74437 여행 시 필요한 영어 표현 알아보기! [5] 공항비행기 49 2020.12.03
74436 700컷 [6] new ㅇㅇ 372 2020.12.04
74435 꼰대는 영어로 뭐라고 할까? 라떼는 말이야는?! [5] 라떼이즈홀스 107 2020.12.03
74434 1000제 [5] new 990받고싶다 142 2020.12.04
74433 혹시 아직까지 공부하시고 계신 분 계신가요?? [5] new 눈사람 207 2020.12.04
74432 오랜만에 토익 보는데요 [7] new ㅡㅡ 121 2020.12.04
74431 토익시험은 어려울까 [4] new 헐랭뛰노는가위손 112 2020.12.04
74430 다들 하루에 단어 몇개씩 외우세요??  [6] new 151 2020.12.04
74429 근데 [5] new 123 87 2020.12.04
74428 생활영어 한마디 - talk into 설득하다 [5] 설설득득 62 2020.12.03
74427 내일이 시험인데 [5] new ㅠㅠ 159 2020.12.04
74426 팟 7 어떻게 하면 오답률 줄일수 잇어요..? [5] new 169 2020.12.04
74425 쉐도잉하는법 [5] new ㅎㄴㅍ오유 72 2020.12.04
74424 영어 감정 표현 배우고 영어로 내 기분 말해보자! [5] 이모션 17 2020.12.03
74423 이번에 시험보면 [5] new 88 2020.12.04
74422 점수발표때문에 밤새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9] new 호잇 391 2020.12.04
74421 혹시 여기 모르는 문제 물어봐도 되나요!! [4] new ㅇㅇ 58 2020.12.04
74420 800넘으면 토졸인데 제발 [6] new ㅇㅇ 256 2020.12.04
74419 29일도 물토는 아니었죠? [6] new 불꽃고리 전사 381 2020.12.04
74418 ㅜㅜ [5] new 독해어떡하지 87 2020.12.04
74417 화이팅!! [6] new 가즈아 34 2020.12.04
74416 영어회화 졸업식에 건네는 영어 표현 [5] 졸업앨범 23 2020.12.03
74415 알려주세요 [5] new ㄱㄱ 65 2020.12.04
74414 적특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알바 아님) [5] new 우왕 130 2020.12.04
74413 2.0 일반샤프도 사용가능 해요?? [5] new 다시돌아와 95 2020.12.04
74412 리스닝 끝나고 팟5부터가아니라 팟7부터 푸는 거 어때요? [6] new 121 2020.12.04
74411 900점중후반 가능할 까요?? [5] new ㅈㄱㅇ 185 2020.12.03
74,859개(10/16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