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마킹 관련해서

ㅇㅇ | 조회 228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연필로 풀다가 rc풀 때 연하게 마킹 된 부분이 적지 않았는데
이게 인식이 안 될 수도 있나요??
Rc가 너무 낮게 나와서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1602 '멍때리다' [3] 수요일 22 2020.11.25
71601 '신제품'영어로? 회사에서 쓸 수 있는 표현 공부해봐요~ 사진 [3] 자료실지기 16 2020.11.25
71600 파트 5, 6이 심각한데 이것만 팔수는 없나요 [5] 85 2020.11.26
71599 900 되려면 [6] 샌드위치 88 2020.11.26
71598 800 무척 넘고 싶네요 [6] ㅠㅠ 65 2020.11.26
71597 프리패스 인강 들어도 될까요? [5] 16 2020.11.26
71596 난이도 고려 RC점수가 대략 어느정도 될까요ㅠㅠ [4] Rc 62 2020.11.26
71595 쉐도잉이 뭔가요 [6] 궁금 36 2020.11.26
71594 11/22 토익셤 도대체 ㅠ  [6] 280 2020.11.26
71593 스마트 클래스 해커스ONE 어플 이용 꿀팁 사진 해토지기 54 2020.11.26
71592 노랭이 질문요 [5] 피곤 24 2020.11.26
71591 고수님들! 최대한 빨리 700넘는 방법좀요 [5] ㅠㅠ 48 2020.11.26
71590 해커스자게 아니였으면 900못맞았을거예요 [5] ㅇㅇ 40 2020.11.26
71589 1000제 1 풀이 [4] 또기 64 2020.11.26
71588 [4] ㄴㄴ 33 2020.11.26
71587 토익준비하려면 토익기간얼마나 걸리나요? [5] 내가한적한고양이 30 2020.11.26
71586 ★ 한승태쌤의 2020 겨울방학 대비 토익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첨부파일 [5] 해토지기 129 2020.11.24
71585 아니근데 취업할때 토익이 왜 젤 중요한거예요? [6] ㅇㅇ 86 2020.11.26
71584 토익 공부하다가 모르는 단어 있으면 [5] 28 2020.11.26
71583 저 이번에 토익 900 받아야해여... [5] 174 2020.11.26
71582 토익단어 공부시 유의 [5] 내가한적한삽겹살 32 2020.11.26
71581 스타트토익리스닝 [5] 모그모그 45 2020.11.26
71580 600점 가능할까요 ㅠㅠ [6] 600ㅠ 78 2020.11.26
71579 토익 졸업할때까지 책 몇권 푸시나여 [5] ㄷㄴ 37 2020.11.26
71578 토익915로 문과편입할수있는 대학없나요 [5] ㅇㅇ 80 2020.11.26
71577 이번주 토익은 취소 안되겠죠?ㅠㅠㅠ [7] ㅇㅇ 147 2020.11.26
71576 형님들,, 문과는 토익 900이 필수라는게 사실입니까? [6] ㅈㅁ 83 2020.11.26
71575 실전서 어떤게 괜찮나요  [5] 16 2020.11.26
71574 팟 5/6 다 맞는 꿀팁같은거 없나영 ㅠ [7] 64 2020.11.26
71573 토익 rc 기본서 [6] 헐랭고독한모내기 13 2020.11.26
71572 학원 다니면 첫날 오티때 뭐해요? [5] 무지개 55 2020.11.26
71571 지금 제 점수로 천제3 풀어도 될까영? [5] ㄷㄷㄷ 40 2020.11.26
71570 해커스 1000제 교재로 독해공부할건데요 [6] 천재 31 2020.11.26
71569 스타트 교재로 공부하고 있는데요 [5] 77 13 2020.11.26
71568 토익RC 팟 7 푸는시간 [6] 내가한적한삽겹살 52 2020.11.26
71567 코로나 확진자 접촉 때문에 자가격리되면 [7] ㅇㅇ 81 2020.11.26
71566 토익 실전문제 풀이 [5] 내가한적한삽겹살 18 2020.11.26
71565 요즘 Rc [5] 요즘 73 2020.11.26
71564 코로나 확진자가 583명! 오마이갓 [10] ㄷㄷㄷㅎㄷㄷ 239 2020.11.26
71563 토익 공부는 데일리 실전 풀기 [5] 헐랭가난한코끼리 32 2020.11.26
71562 토익 취소 환불금액 늘렸으면... [6] 개인적인 생각 226 2020.11.26
71561 한승태 선생님 수강생들 궁금해요 [5] 레알 65 2020.11.26
72,007개(10/16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