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토익 엘씨 주구장창 했더니 미드가 잘 들리네

ㅇㅇㅇㅇ | 조회 245 | 추천 0
  • 2020.10.21
  • 글꼴
  • 확대
  • 축소

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써먹을 수도 있구낭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951 노랭이 강의 몇점대에 효과적? [2] 38 2020.11.23
70950 LC 15~10개 정도 틀리는데 [5] 121212 774 2020.11.23
70949 공무원 영어수준.. [2] zz 54 2020.11.23
70948 짬뽕 땡기네요 [7] 배고파 43 2020.11.23
70947 975 -> 990 [13] 두미23 322 2020.11.23
70946 자격증 없이 토익만 있어도 되나요 [5] ㅠㅠ 112 2020.11.23
70945 토익점수가 정말 내 영어실력이라고 생각하는걸까 [6] 회사들은 185 2020.11.23
70944 시험장에서 손풍기 가능? [8] 불가능? 80 2020.11.23
70943 적중예상특강 들어보신분? [5] ㄴㄹ 35 2020.11.23
70942 문법 부족할때는 무조건 파랭이가 답인듯 [7] ㅇㅇ 125 2020.11.23
70941 한국대학편입vs미국대학입학 [5] 고민 46 2020.11.23
70940 Lc에서 답이 붙어나와버리면 계속 못들어서 [5] 58 2020.11.23
70939 파트3 4 [3] 36 2020.11.23
70938 적중예상특강으로 모의토익 보듯이 준비하고 있어요  [4] 크힝 19 2020.11.23
70937 시험 2일전 문법공부 질문 [3] 도와주세요 23 2020.11.23
70936 천제 1 [4] 궁금해요 14 2020.11.23
70935 요즘 합격스펙 보니까 [5] Gg 139 2020.11.23
70934 막판에 고쳐서 틀린거.. [5] 9 45 2020.11.23
70933 "여기서 담배 피우시면 안됩니다."영어로? 사진 [2] 직장인 75 2020.11.23
70932 [영어필기체/대문자/소문자] 알파벳 필기체와 대문자 소문자에 대해 알아보... 사진 [2] 글자대마왕 8 2020.11.23
70931 do damage to 피해를 입히다, 피해를 주다 [2] 크로와상 30 2020.11.23
70930 <알라딘 명대사> 어른이들도 감동시킨 자신감 뿜뿜 영화 알라딘... 사진 [2] 쟈스민곤듀 10 2020.11.23
70929 [텅 트위스터] 혀가 꼬일 듯한 어려운 문장도 도전! 영어 발음 연습할 ... 사진 [2] 비숑프리제 8 2020.11.23
70928 [영어 숫자 단위] 이 스킬만 알면 제일 쉬운 영어로 숫자 읽기! 사진 [2] 숫자쏭 15 2020.11.23
70927 8090의 추억을 떠올리게 할 옛날 팝송 추천! 사진 [3] 영어자료실주인 10 2020.11.23
70926 미국 속담으로 문장 표현을 더욱 풍부하게! 사진 [2] 영어짱 7 2020.11.23
70925 이번 엘시가 [3] 엘시가 161 2020.11.23
70924 정답률 낮으면 배점이 높은가요? [5] ? 170 2020.11.23
70923 빨리 푸는거랑 좀 적게 풀어도 다 맞는것중에 뭐가 나은가요? [5] ㅁㄴㅇㄹ 69 2020.11.23
70922 800중반에서 점수가 제자리걸음입니다 [5] ㅜㅜ 104 2020.11.23
70921 저 이래도 괜찮나요.. [5] 74 2020.11.23
70920 900넘어야하는데ㅠㅠ [3] 황동잉어 112 2020.11.23
70919 적중예상특강 들어보신분 [5] 혹시 23 2020.11.23
70918 저한테 최고 빌런은.. [5] 진짜 158 2020.11.23
70917 토익 학원 전 후? [5] 후후 66 2020.11.23
70916 시험 처음치는데.. 이런거 물어도 되나여.. [5] 82 2020.11.23
70915 토익 공부 파이팅 입니다!! [4] 모험적인선인장 16 2020.11.23
70914 토익시험처음치루고나서 [5] 훌륭한사자 44 2020.11.23
70913 토익 고사장 뭐보고 고르나여? [5] 다들 54 2020.11.23
70912 이게가능?? [5] 빠빠빠 94 2020.11.23
70911 도사들같음.. [5] 진심 84 2020.11.23
70910 토익 문제풀이 시간 [5] 문제다 49 2020.11.23
70909 토익 리스닝 [5] 새벽이슬 47 2020.11.23
70908 -10/-6 900 중반 뜰까요? [10] ㅇㅇ 255 2020.11.23
71,356개(10/158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