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해커스

박작 | 조회 77 | 추천 0
  • 2020.09.18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토익 덕분에 토익 실력 향상 되었어요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781 part 5 보기 imediate mostly 답 아시는 분 계신가요?... [7] new ㅇㅋ 551 2020.10.25
61780 lc 85 99 보기뭐였더라 new q1boi 57 2020.10.25
61779 101번문제 develop 이거 답 뭐였음?? [5] new 361 2020.10.25
61778 팟5 100번에 developed 다른 선지 머머 있었죠....?? [5] new ㅇㅇ 280 2020.10.25
61777 로켓문제 무슨 엘런 머스크가 와서 풀어도 [6] new 라온중 559 2020.10.25
61776 쿠폰 그거 [5] new 417 2020.10.25
61775 팟5 전치사 to가 정답인 문제가 있었나? [5] new 앗싸800 455 2020.10.25
61774 파트5 leading [4] new ㄹㄹ 345 2020.10.25
61773 part6에 changes혹시 선지 머머 있었나요??? new 135 2020.10.25
61772 lc -9면 몇점나올까요ㅜㅜ [6] new ㅇㅇ 502 2020.10.25
61771 lc에 광고 마지막 문제 [5] new ㅇㅇ 400 2020.10.25
61770 엘씨 98번 [4] new 310 2020.10.25
61769 시간이 너무 모자라 ㅠㅠ [6] new 완벽한피클 295 2020.10.25
61768 [3] new 학점 3.5로 지거국 가능할까요? 83 2020.10.25
61767 인공위성 문제 [5] new 노리 396 2020.10.25
61766 followed by an informal gathering backst... [1] new ww 389 2020.10.25
61765 Part5 124.번 That나온문장 기억하시는분 제발 [9] new 548 2020.10.25
61764 토익 답 적는거좀 허용해줬으면 좋겠네요 [4] new ㅇㅇ 406 2020.10.25
61763 아무리 불토라도 lc -15 rc -20은 800절대못넘죠? ㅠㅜ [6] new Dx 833 2020.10.25
61762 와 오늘 진짜 쉬었음 [10] new 오늘 1073 2020.10.25
61761 LC 팟3 어렵지 않았나요 ㅠㅠ [3] new 감상적인호랑이 253 2020.10.25
61760 그 무슨 농장에서 뭐 자연자료 재배하고 있었는데 [6] new ㄴㅈ 702 2020.10.25
61759 팟7 마지막지문 두번째 문제 197번 [3] new 토익만점자 329 2020.10.25
61758 오늘 쉬움? 정답소녀님 왜케 빨라ㅠㅠ [1] new ㅇㅇ 423 2020.10.25
61757 lc 마닐라간이유 [1] new fg 211 2020.10.25
61756 우리나라도 로켓회사있음 [4] new 275 2020.10.25
61755 그래서 로켓문제 답이머임 [8] new d 733 2020.10.25
61754 뉴텝스러가 느낀 인생 첫 토익 후기 [3] new 토린이입니다 396 2020.10.25
61753 마지막 196~200 종소리울지자마자 bbbac 찍었는데 3개맞았네 [10] new 685 2020.10.25
61752 토익 상대평가 인가요?? [3] new ㅓㅜㅜ 319 2020.10.25
61751 토익 990점이 오늘 시험본 후기 [9] new q1boi 1671 2020.10.25
61750 핏준생 오늘 원서접수전 막토였는데 [6] new 깨끗한 비누 804 2020.10.25
61749 lc room was crowded. internet, renovate... [7] new 글쎄 697 2020.10.25
61748 an아니고 each인듯 [9] new ㄷㅋㄷ 1146 2020.10.25
61747 팟 5 entering [2] new ㅇㅇ 277 2020.10.25
61746 10/25 토익정답 파트 7 복원본입니다~ [31] new 정답소녀 4102 2020.10.25
61745 토익준비기간 보통 얼마 [4] new 사랑에빠진너의친구 202 2020.10.25
61744 지금 실시간 정답 믿을만한가요? [8] new ㅇㅇ 390 2020.10.25
61743 lc에서 잡지 에디터였나 그 문제 뭐였져..? [7] new ㅇㅇ 463 2020.10.25
61742 117 proposals 이거 기억나시는분ㅜㅜㅜ [2] new ㅇㅇ 395 2020.10.25
61741 이번 lc 쉬웠나? [7] new ㅇㅇ 542 2020.10.25
61740 파트7에서 무슨 소피아문제 [9] new ㅇㅇㅇ 886 2020.10.25
61739 LC fitness watch [8] new 950 978 2020.10.25
61738 오늘 물토 염불 외우는 글 별로 안올라오네요 [7] new ㅇㅇ 450 2020.10.25
61737 우주로켓회사가 나오다니 [5] new 99 424 2020.10.25
62,186개(10/13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