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천제 난이도가 어케 되나요

ㅇㅅㅇ | 조회 235 | 추천 0
  • 2020.08.01
  • 글꼴
  • 확대
  • 축소
123 다 있는데 3으로 갈수록 어려운 거 맞나요
그리고 지금 RC만 풀 건데 최신판 아니어도 될까요
신토익으로 갓 바뀌었을 때 샀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803 팟7 고수님들 토린이좀 살려주세요 [2] 으아 81 2020.09.19
70802 8/16 700 예측 ㅠㅠ [3] ㅇㅇ 186 2020.09.19
70801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5] 토토린이 113 2020.09.19
70800 토익시험대비는 해커스에서 [3] 헐랭뛰노는가정견 47 2020.09.19
70799 팟 7 어떻게들 공부하시나요 ,,, [5] 내가고요한설날 107 2020.09.19
70798 파트 5만 몰아서 3개/ 파트 5, 6, 7 나눠서 1개씩 틀리기 [1] ㅇㅇ 107 2020.09.19
70797 파트5 문법문제들 문장분석해야하나요?? [4] ㅎㅎㅎ 96 2020.09.19
70796 토익공부법 은근 어렵네요 [3] 내가새빨간가위 123 2020.09.19
70795 부탁이에염 [3] ㅎㅎ 121 2020.09.19
70794 토익시험 대비 잘합시다 [3] 내가새빨간가위 73 2020.09.19
70793 9월13일 염전일까요? [2] 하아 412 2020.09.19
70792 기본반?중급반?정규반? 어느반을 들을까요? [2] 몇달째정체 76 2020.09.19
70791 실력이 안 느네요.. [4] 142 2020.09.19
70790 600 [1] 훌랗라 88 2020.09.19
70789 RC 올리는 팁 좀 알려주세용 ! [4] 킴스쩡이 126 2020.09.18
70788 문제 flat 제가 중학교때 교재에서 배운내용 토대로 말하면 [5] 193 2020.09.18
70787 문제마다 배점다르다 들었어요 [5] 궁금 229 2020.09.18
70786 9.13 -8/-11 [5] 토익익 315 2020.09.18
70785 해커스 [2] 박작 46 2020.09.18
70784 환급받으려면 게시판에 매일 글남겨야하나요?? [2] 딩밍 82 2020.09.18
70783 144에 a인지 b인지는 중요하지않습니다 [4] ㅇㅇ 255 2020.09.18
70782 오답노트 어떻게만들어요? [2] 아아 84 2020.09.18
70781 1200 lc [6] ㅋㅋ 151 2020.09.18
70780 공부 안되네 공부안되네.. 머리 아플땐 뭐해야할까요. [2] 이건섹시한코끼리 73 2020.09.18
70779 토익난이도는 자신감 [2] 이건깔끔한피아노 158 2020.09.18
70778 박영선쌤 인강조언 부탁드려용~~^^ [2] 그리고 78 2020.09.18
70777 토익공부안하고 900인분들 엄청 대단합니다 [1] 박지성 168 2020.09.18
70776 해커스 답 다 맞나요? [6] ㅋㅋ 222 2020.09.18
70775 지금 660점인데 요번 말 시험 700넘고싶은데 어떤 파트 팔까요?? [3] 고수님등 벼락치기요ㅠ 181 2020.09.18
70774 rc만점 가능할까요 [7] rc 272 2020.09.18
70773 단어 질문 [3] 79 2020.09.18
70772 오늘은 불금이니까 공부 그만하고 놀아야겠어요. [1] 헐랭애타는필통 104 2020.09.18
70771 토익 점수 예상 궁금해요 [2] 내가고요한설날 191 2020.09.18
70770 8/16, 8/30, 9/13 토익 보신 분들!! [10] RC 588 2020.09.18
70769 저 뭐 하나만 여쭤볼게요 ㅜㅜ [12] 룰루 307 2020.09.18
70768 너무해 진짜 공대인데 [5] 너무해 259 2020.09.18
70767 토익공부하러 고시원들어가는거 에바지? [8] 토익 285 2020.09.18
70766 해커스 토익스타트 끝냈는데.. [3] 82 2020.09.18
70765 엉엉엉엉ㅠㅠ 27일토익시험 보는사람ㅜ [7] 엉 엉 266 2020.09.18
70764 천제3 풀어도 될까? [2] 고수 143 2020.09.18
70763 수시채용 다대다 면접보는데 [5] 수시 142 2020.09.18
70762 이번에 대학교 졸업하고 [2] 굼벵이 109 2020.09.18
70761 토익 어휘 많이 중요한가여?? [6] 추츠츠 148 2020.09.18
70760 RC시간분배 이렇게 연습해도 될까요?ㅠㅠ [4] 효니 152 2020.09.18
70759 아 취준 때문에 토익하는데 힘빠져여 [6] 휴우우 184 2020.09.18
71,208개(10/15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