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 예측점 해주세요

500점 넘고싶어요 | 조회 189 | 추천 0
  • 2020.07.13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lc 70개 맞췃고 rc는 못해도 40개 정도 맞출것같은데 500점 넘을수 있을까요? 7월 12일 토익 시험이었어용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758 정답소녀님 글 다 어디갔나요....?  [7] 또륵 666 2020.08.10
53757 요즘 토익 LC 난이도 원래 이런가요?  [7] 베이컨중독 463 2020.08.10
53756 LC medicine vs education [8] 휴우 520 2020.08.10
53755 8.30을 볼까요 [4] 278 2020.08.10
53754 LC 논란문제들 정답좀여.... [5] LC폭마망 522 2020.08.10
53753 lc -18 rc -14 [5] 니가미끈한나들이 351 2020.08.10
53752 토익 RC 시간배분 ㅠㅠㅠㅠㅠ [4] RcRC 197 2020.08.10
53751 LC [5] 인싸쓸쓸한치약 162 2020.08.10
53750 600대 LC 완전망... [10] 1234 421 2020.08.10
53749 어제셤 prepare 보기에 있지 않았나요? [6] 800가자 294 2020.08.10
53748 이번시험 LC 23개 틀렸는데 난이도 상으로 놓고 점수 봐도 되나요? [4] 1828 362 2020.08.10
53747 Rc 43개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오늘 난이도로요!! [4] Dddk 318 2020.08.10
53746 해커스 실시간확인서비스 이거 정확한가요? [5] ㅇㅇ 123 2020.08.10
53745 토익 처음인데 한나선생님 어때요?? [5] 나나 181 2020.08.10
53744 아니 경기도에 고사장좀 늘려라 [7] ㅇㅇ 302 2020.08.10
53743 점수 환산 난이도 설정 [6] 난이도설정 309 2020.08.10
53742 LC 15~17 RC 19 [6] ㄹㄹ 400 2020.08.10
53741 팟6 131번 surpass 말고 다른보기 기억나시는 분.. [5] ㅇㅇ 527 2020.08.10
53740 큰일났네요.. [4] ㅇㅇ 403 2020.08.10
53739 Nursery 들어 있던 문제, 정원사냐 부동산 에이전트냐 [15] 웃기는 핸드폰 710 2020.08.10
53738 7월달에 표희정샘 토익 정규 RC반을 수강을 했는데 표쌤 부교재 답지를 ... [2] 도라밈 69 2020.08.10
53737 LC 17~19 RC 18~20 [3] 점수 353 2020.08.10
53736 요즘 시험장이 적어졌나요? [4] 인싸괴로운과자 302 2020.08.10
53735 900넘기려면 lc rc 몇개정도 틀려야 하나요 [4] 900 539 2020.08.10
53734 토익은 해커스와 함께~ [5] 인싸괴로운과자 78 2020.08.10
53733 실토는 딱 1200제 느낌이네요 [3] ㄱㄷ 433 2020.08.10
53732 이번 팟투,,, 저만 그랫나요...? [6] 니가평탄한백두산 553 2020.08.10
53731 8/9 듣기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7] Josef 298 2020.08.10
53730 한나쌤 총평강의 팟1 비지팅? [3] 226 2020.08.10
53729 토익점수 900중반가기 어렵네요 ㅠㅠ [4] 인싸미끈한호떡 206 2020.08.10
53728 토익준비기간 2달 잡고 바짝공부해용 ㅎㅎㅎ [5] 인싸고요한초콜렛 165 2020.08.10
53727 이게 방해가 돼 [6] ppp 325 2020.08.10
53726 700점 넘는 분들 LC 어려웠다고 보시나요? [9] 이온 520 2020.08.10
53725 900초에서 900중반 가는게....정말 [4] ㅇㅇ 311 2020.08.10
53724 토익 역사상 LC 난이도 [6] ㅇㅇ 938 2020.08.10
53723 HOxy 86번 듣는이가 누구인가 interns 답말고 다른 보기 기억나... [4] ㅐㆍ 344 2020.08.10
53722 이거 고민했는데 몇번이었죠?? [3] 휴.. 585 2020.08.10
53721 이번 토익난이도 어려웠어요ㅠ [4] 인싸건전한양말 373 2020.08.10
53720 토익처음보는 토린이 시험지 궁금증 [4] 인싸귀여운핸드폰 241 2020.08.10
53719 혹시 p7 telecommunication 관련 지문 [4] ㅇㅇ 653 2020.08.10
53718 회사다니면서 토익하려는데 너무 힘드네요 ㅠ 학원vs독학 [4] ㅌㅇ 229 2020.08.10
53717 하ㅏ 제발.... [3] 219 2020.08.10
53716 파트4 게임개발자 마지막 문제 [3] ㄱㄴㄷ 668 2020.08.10
53715 8/9토익 성적 얼른 나왔으면ㅠㅠㅠ [4] 인싸가난한바다 458 2020.08.10
53714 토익준비기간을 몇 개월 계획하면 될까요? [5] 요가쟁이석박지 323 2020.08.10
54,163개(10/12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