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67 OMR 마킹 관련 [3] 토익토나와 323 2020.06.12
10966 6.7일 알씨 정말로 하로 보는게 맞는 건가요 [4] 623 2020.06.12
10965 천제 3 [5] 꼬옹 258 2020.06.12
10964 토익 고사장 선정 기준? [3] 고사장 281 2020.06.12
10963 Part 7은... [3] 900 384 2020.06.12
10962 학원안다닌사람들 [12] 박스걸 615 2020.06.12
10961 6.7 LC [4] 또잉 436 2020.06.12
10960 Lc를 Rc보다 더 틀리면 점수 잘 안나오겠죠? [3] 355 2020.06.12
10959 5.31 환산기 보니깐 lc 상+10 rc 상 이렇게 완전 딱 떨어지네요... [3] 5.31 438 2020.06.12
10958 6월7일 예상 700커트라인 이정도일듯 [5] 토익끝 537 2020.06.12
10957 진짜 토익 졸업하고 싶다.. [3] 토익 254 2020.06.12
10956 6.7일 850 컷 몇개일지 [3] ㅋㅋ 527 2020.06.12
10955 주말정규반도 스터디있나요? [3] ㅇㅇㅇ 254 2020.06.12
10954 1000제 2 문제집 최근거랑 작년거랑 다르나요? [4] 토익123 378 2020.06.12
10953 문제 풀고 틀린 문제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3] ㄹㄹㄹㄹ 271 2020.06.12
10952 Balance , agreement 대체 결론이 어떻게 되었나요 [6] ㅇㅇㅇㅇ 567 2020.06.12
10951 오답노트 하시나요? [4] 파트5 304 2020.06.12
10950 p3,4 오답 [3] 프로 궁금증러 255 2020.06.12
10949 만점 목표인데 팟5 계속 3개 틀리는데 어떻게 해야 다 맞을 까요?! [4] D 288 2020.06.12
10948 오전 강의 방금 끝냈는데 [3] 와르르르멘션 274 2020.06.12
10947 토익 입문 하시는 분들에게 해커스 강상진, 한나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 사진 [3] y21 272 2020.06.12
10946 노랭이 1회독 하는데 [3] 보카여.. 331 2020.06.12
10945 800>900 넘어가는게 정체되신분들! 사진 [4] 롤잘하고싶다 1067 2020.06.12
10944 rc 430 천제1vs천제2 [5] ㅇㅇ 319 2020.06.12
10943 정규반 현장강의 vs 1000제 독학 [3] 242 2020.06.12
10942 뭐했다고벌써시험... [4] ~,.~ 398 2020.06.12
10941 부산 고사장 추천좀 해주세요!! [7] 열리 446 2020.06.12
10940 한달 공부 다시 뽷 하구 졸업합니당 ㅎㅎ 사진 [10] 졸업해유 ㅠ 608 2020.06.12
10939 처음으로 700점대 5/31 질문이요 [8] 처음으로 700점대 5/31 539 2020.06.12
10938 한승태, 김동영선생님 쉅 두달 들으면 약점극복 되겠죠? [3] ㅇㅇ 262 2020.06.12
10937 스키밍 타이밍 [2] 진퇴양난 344 2020.06.12
10936 파트 34 우회정답이 뭔가요? [3] d 462 2020.06.12
10935 700넘길까요? [3] 칠백넘자 436 2020.06.12
10934 팟7 다들 어떤 순서로 풀어요? [4] ㄷㄷ 410 2020.06.12
10933 14일시험 [3] 14일시험 382 2020.06.12
10932 토익한다고 영어 실력이 늘진 않는거 같아요 [6] 123 540 2020.06.12
10931 6.7 토익 사진 [10] 흐미.. 879 2020.06.12
10930 오프라인 배치고사요! [3] ㅎㅎ 241 2020.06.12
10929 도대체 6/7일 시험이 왜 물토라는거? 사진 [11] 이해안감 1427 2020.06.12
10928 노랭이책에 있는 단어수는 몇개인가요? [3] ㅇㅇ 322 2020.06.12
10927 0원패스 인강이요 도움될까요? [3] ㅎㅎ 227 2020.06.12
10926 6/7토익에서 950받으려면 [3] 우엉 549 2020.06.12
10925 토익 550+ 수강 후기! [3] 왕쵸보 304 2020.06.12
73,652개(1394/16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