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5월 박이레 박가은 조해나 선생님 수업

신청 | 조회 63 | 추천 2
  • 2024.04.21
  • 글꼴
  • 확대
  • 축소
저는 토익 오전 850+ 점수보장반 하려구 해여 스터디 권장이라고 써있네요 
스터디 선택사항 이란 말이져?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5월2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127 930점 [4] ㅇㅇ 221 2024.05.26
97126 토익 문제 배점 [3] john0003 140 2024.05.26
97125 점수 예측해주세용 [3] 104 2024.05.26
97124 답을 다들 외워오시는 건가요? [6] ㅇㅇ 402 2024.05.26
97123 토익 고수님들 찾아요! [1] Lc 파트 34 71 2024.05.26
97122 7번 답 a? c?? [9] ㅇㅇ 541 2024.05.26
97121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당 ㅠㅠㅠ [2] 호앙 113 2024.05.26
97120 700 정체기 [2] 133 2024.05.26
97119 750 맞으려면 [2] ㅇㅇ 167 2024.05.26
97118 점수 어느정도 나올까요. [7] 만점주세요 178 2024.05.26
97117 토익 점수 계산해주세요ㅠㅜ [3] john0003 137 2024.05.26
97116 LC 10 RC 11 [2] 니카 200 2024.05.26
97115 토파님 rc 답이 아닐 가능성 없겠죠....? (refine동의어) [2] 0000 551 2024.05.26
97114 오늘 점수예측 부탁드려요ㅠ (-6, -12) [5] ㅇㅇ 167 2024.05.26
97113 115번 directly [1] 배갭갭개 388 2024.05.26
97112 천제 해설집 [4] 천제 89 2024.05.26
97111 오늘 파트3 헬파티였다 [3] 거침없는왼손 346 2024.05.26
97110 900넘고싶었는데 -12 / -9 후 ㅠㅠ [2] . 243 2024.05.26
97109 동성중 LC 오류 재응시 [6] 동성중 316 2024.05.26
97108 그만할까요 [4] ㅇㅇ 216 2024.05.26
97107 토익파이터님 팟7분석 댕같이기다리는중 [1] ㅇㅇ 231 2024.05.26
97106 rc 29개 틀리면?? [3] ㅇㅇ 330 2024.05.26
97105 동영쌤 총평 보고있는데 [3] 326 2024.05.26
97104 팟 6 주문에 대한 문제 [4] 우앙 182 2024.05.26
97103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1] ㅂㅈㅁ 143 2024.05.26
97102 팟6 많이 틀리는거 [7] ㅇㅇ 365 2024.05.26
97101 토익 진짜 [3] 에휴 241 2024.05.26
97100 점수예측 [2] 오늘 161 2024.05.26
97099 첫 토익 [3] 새침한갈비탕 133 2024.05.26
97098 개쌉펴우울하가 [6] ㅇㅇ 271 2024.05.26
97097 lc -4, rc -11 [2] ㅇㅇ 204 2024.05.26
97096 Lc -5 rc -25 정도면 700 넘나요? [5] ㅇㅇ 506 2024.05.26
97095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4] 글쓴이 149 2024.05.26
97094 아아아아아아아아악 [2] ㅇㅇ 124 2024.05.26
97093 그래도 토익 얘기하는 곳중에 여기가 제일 활성화된듯 [4] ㅇㅇ 268 2024.05.26
97092 갑자기 궁금한데 답안지에 한자이름 못적는애들도있음? [9] ㅇㅇ 568 2024.05.26
97091 1000제 구판 신판 차이 크나요? [2] ㅇㅇ 170 2024.05.26
97090 점수예측 [2] ㅇㅇ 198 2024.05.26
97089 질문 [2] ㅇㅇ 79 2024.05.26
97088 lc 파트3 비즈니스 로케이션 !! 247 2024.05.26
97087 몇점일까요? [3] 기모띠맨 228 2024.05.26
97086 시험 한번 [4] ㅇㅇ 103 2024.05.26
97085 왜 오늘 시험이 427 시험보다 평균이 낮죠? [6] ㅇㅇ 702 2024.05.26
97084 점수계산기 [2] ㅇㅇ 101 2024.05.26
97083 시간 안에 제대로 다 풀기만해도 좋겠네요 [1] 205 2024.05.26
97,532개(10/21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