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9월25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해토지기 24  
공지 [9월25일토익대비] abcd 정답/난이도/평균/총평강의 사진 [17] 해토지기 13015  
공지 [학원 이벤트] 9/26 1차마감★10월토익5%지원☞ 사진 [10] 해토지기 15384  
공지 [학원 이벤트] 현장강의 생중계, 해커스 라이브클래스! 사진 [11] 해토지기 14116  
공지 [인강 이벤트] 토익인강+교재+응시료0원★최대300%환급! 사진 [13] 해토지기 10076  
공지 [인강 이벤트] 매일밤★토익교재 MP3+인강 무료배포 사진 [50] 해토지기 114051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 게시글 1개만써도 스벅 100% 쏜다!★ [851] 해토지기 97569  
공지 [해커스토익 카톡방] 최신 토익 만점족보 무료 다운받자! 사진 첨부파일 [75] 해토지기 67867  
공지 [교재] 17년 연속 토익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장악! 사진 [15] 해토지기 5755  
공지 [정보] 2022년 TOEIC 정기시험일정 사진 [22] hot 해토지기 60526  
공지 [정보] 한승태쌤의 LC 스키밍+쉐도잉+딕테이션 비법 사진 [83] 해토지기 200514  
Best [펌]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13] 해토지기 1875  
Best 전 LC가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토익 갱신 후기(980) 사진 [17] Jon Lee 11966  
Best 드디어 900넘었어요!! [12] 육해 2913  
Best 무료로 토익강의듣고 에어팟 당첨됨 [16] 만점가즈아 9518  
243523 세시간밖에 못자고 시험 잘 보는 법 new 19 2022.09.25
243522 [토익모의고사] 김동영쌤의 문법+어휘 총정리!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354 2022.08.29
243521 마지막 모의가 그래도 이번주 본것중에선 제일 잘봐서 좋네요 [2] new 호랑이 44 2022.09.25
243520 조성재쌤 적중예상 어려웠나요?ㅠㅠ [2] new 토이커 51 2022.09.25
243519 700 맞으려면 rc 몇개 틀려야될까요 new 추추리 24 2022.09.25
243518 오늘 토익 시험인데 new ㅇㅇ 32 2022.09.25
243517 파본검사때 연필 new ㅇㅇ 26 2022.09.25
243516 드디어 마지막 시험이네요.... [2] new 렉스 86 2022.09.25
243515 출석 환급반 물어볼거 있어요 ㅠㅠ [3] new ykyk 22 2022.09.25
243514 오늘 토익 난이도 [3] new 토익졸업제발 146 2022.09.25
243513 내일 긴팔 vs 반팔 [2] new 냐옴 141 2022.09.24
243512 [학원 이벤트] 9/28★대구해커스 토익 문법 총정리 특강 사진 [5] 해토지기 116 2022.08.23
243511 진료확인서 or 진단서? [2] new ㅇㅇ 44 2022.09.24
243510 엘씨 적특이랑 난이도 비슷한가요? [3] new 760가보자 다음은 850 65 2022.09.24
243509 800맞고 싶네요 [3] new 작성 78 2022.09.24
243508 내일 아침 [3] new 700목표 106 2022.09.24
243507 [토익모의고사] 민지원쌤의 LC스키밍 속도 UP하는 꿀팁!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632 2022.09.02
243506 토익난이도는 매년 어려워지는 것 같다 [1] new 꽁냥꽁냥워치 124 2022.09.24
243505 마킹 이요 [1] new ㅇㅇ 84 2022.09.24
243504 해커스 토익 듣고 목표 점수 받은 후기 [1] new 새로이 49 2022.09.24
243503 [해커스영어 이벤트] 9월 4주차 해커스 감사 이벤트 모음 사진 [5] 해토지기 1466 2022.07.15
243502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단어 외우는 방법 [2] new 토쟁이 158 2022.09.24
243501 [9월25일토익대비] 해커스 박지현쌤의 파트 1,3 총평강의★ 사진 [12] 해토지기 1268 2022.09.02
243500 토린이 토익 인강 550+ 입문반 파트7 강의 질문!! [1] new 토린이 37 2022.09.24
243499 해커스 토익 한달 공부 토익 후기입니다. [1] new 스포츠토익 67 2022.09.24
243498 내일 시험 치시는 분들 [1] new ㅎㅎㅎㅎㅎㅎㅎ 166 2022.09.24
243497 인하공전에서 토익 쳤던 분 계신가요 [1] new ㅇㅇ 51 2022.09.24
243496 제발 내일 토익 [1] new ㅇㅇ 116 2022.09.24
243495 이제 남은시간 단어나 외워야겠네요 [1] new ㅎㅎ 92 2022.09.24
243494 님들 지금 400제 lc rc 풀고 리뷰하고집가서 낼시험볼까요 [1] new 엘씨죽어 25 2022.09.24
243493 승태쌤 적특 [2] new 토린이 71 2022.09.24
243492 엘씨.. [5] new 요새 95 2022.09.24
243491 [인강 이벤트] 첫토익 0원패스★교재제공+인강+응시료 0원! 사진 [10] 해토지기 17973 2021.08.25
243490 파트7 저만 어렵나욥 ㅠ  [5] new 777 107 2022.09.24
243489 목표점수 몇점이신가요 [8] new ㅜㅜㅜ 133 2022.09.24
243488 단어공부시러요,.. [4] new 노래잉 43 2022.09.24
243487 천제1 난이도 어떤가요? [5] new 라디오 50 2022.09.24
243486 시험장에 소리 안 나는 타이머 [1] new 츄마미 110 2022.09.24
243485 엘씨 한나쌤 > 승태쌤 루트 추천요 [4] new ㅇㅇ 32 2022.09.24
243484 파트5 몇분내로 풀어야하나요? [5] new 132 2022.09.24
243,523개(1/54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