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3589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4] 쾅야 443 2021.10.24
163588 파트1 사람들 많이 서있던 문제 답 아시는분? [4] 나나 521 2021.10.24
163587 181번 질문 [5] ㄷㅇ 463 2021.10.24
163586 Part 4 유추문제 94번 [5] ㄹㅎ 564 2021.10.24
163585 파트1 다들 다 맞으셨나요? [5] 나나 555 2021.10.24
163584 점수 환산기가 정확함 아님 실시간 채점이 정확함 ? [4] 667 2021.10.24
163583 엘씨 0/2/1/2 알씨 5/2/5 [5] ㅋㅋㅋㅋㅋㅋㅋ 525 2021.10.24
163582 팟5 are using 보기에 were using 도 있었나요? [9] ㅇㅇ 743 2021.10.24
163581 선택도와주세요ㅠ [5] 토린이 454 2021.10.24
163580 82달러가 답인이유? [8] 623 2021.10.24
163579 -10 -10 이번에 880 정도 나오나요..? [5] 에휴 614 2021.10.24
163578 lc -7 / rc -5 몇점 나올까요? [6] ㅠㅠ 528 2021.10.24
163577 점수가 얼마나 나올지 걱정이네요. [5] 수저게임 524 2021.10.24
163576 Lc0/0/2/1 rc1/1/0 [7] ㅎㅎ 477 2021.10.24
163575 900점 넘기 가능할까요?????ㅠㅠ [5] 제발 517 2021.10.24
163574 LC (0/1/1/3) RC (1/0/2) 이점수,,가능할까요? [7] 제발 502 2021.10.24
163573 largest vs busiest [6] yyyyy 634 2021.10.24
163572 LC 9 RC 8 900 넘을 수 있을까요? [5] 늦깍이 469 2021.10.24
163571 합 10개정도틀리면 [5] D 536 2021.10.24
163570 Rc 점수 예측 4 1 4 [5] Rc 459 2021.10.24
163569 점수예측 [4] ㅠㅠ 443 2021.10.24
163568 lc 0/0/-2/-1 rc -1/-2/-3인데 얼마나 나올까요? [6] 기분탓이야 436 2021.10.24
163567 이번 rc 물이라 360점 맞으려면 -18개여야하나요? [6] Dlqks 702 2021.10.24
163566 186번 답 저거 맞나요? [5] 618 2021.10.24
163565 Install fence 보기 기억하시는분? [5] 마마무 713 2021.10.24
163564 lc 0/2/3/2 rc 1/0/1 [5] 와우 457 2021.10.24
163563 환산기 글 링크 부탁드려요 [3] ㅇㅇ 492 2021.10.24
16356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4] 제발 470 2021.10.24
163561 알씨 -15 몇점정도일까요? [4] 제발ㅠㅠ 655 2021.10.24
163560 근데 난이도 [8] ㅋㅋ 713 2021.10.24
163559 환산기 중하로 보면 맞나요 대충!? [5] 히우 600 2021.10.24
163558 알씨 300정규반 [5] 알씨 457 2021.10.24
163557 Part7 답 [6] 이이 599 2021.10.24
163556 184번에 82달러 냈다가 답이라는데 [7] 187 662 2021.10.24
163555 0/3/0/2///2/0/4 몇점 나올까요 ㅠㅠ 재발 ㅠㅠ [4] 해커스지박령 455 2021.10.24
163554 토익 RC는 역시 김동영 선생님 ㅋ [7] 얼음게임 608 2021.10.24
163553 목표는700 [2] 고민러 539 2021.10.24
163552 LC 0/1/1/1 RC 5/1/5 점수 예측해주세요ㅠㅠㅠㅠ진짜 간절해요... [5] rnjs 447 2021.10.24
163551 요번시험 LC -11이면 몇점일까유 [4] 아닝 633 2021.10.24
163550 토익이 상대평가인건 알겠는데 [7] 보급 755 2021.10.24
163549 -10/-10점수예측해주세요(환산기x) [4] 후우 537 2021.10.24
163548 Lc -2 or -3 , Rc -7 [5] 950 ㅠㅠ 549 2021.10.24
259,844개(2140/57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