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065 무엇을 하는 것이 맞나요ㅠ? [3] ㅠㅠ 162 2024.05.22
96064 5/12 시험에서 970 받고 갑니다 사진 [4] 안녕 337 2024.05.22
96063 첫 토익이었는데 900 넘으려면 뭘 더 풀어야할까요? [7] ㅠㅠ 183 2024.05.22
96062 토익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4] ㅁㅈ 81 2024.05.22
96061 RC -12 [10] 토익 459 2024.05.22
96060 RC 16개 395 [5] ㅇㅇ 334 2024.05.22
96059 엄청 잘본줄 알앗네 사진 [6] 123 789 2024.05.22
96058 토익 사진 [3] 와 하나님 223 2024.05.22
96057 저에게는 대박달이였던것.. [8] ㅇㅇ 592 2024.05.22
96056 800맞으신분들 [4] 345 2024.05.22
96055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4] 으앙 238 2024.05.22
96054 Rc 원래 이래요? [6] 알쒸빠 706 2024.05.22
96053 점수 확인 못하고 게시판만 눈팅중…ㅠㅠ [5] ㅇㅈ 224 2024.05.22
96052 1년에 한번씩 꾸준히 보는데 너무 아쉽네요ㅠ 사진 [3] ㅇㅇ 254 2024.05.22
96051 930에서 970 [5] wwww 311 2024.05.22
96050 유부남, 직장인 토익안녕!! ㅎㅎ 사진 [4] 직장토토이익 380 2024.05.22
96049 토익 졸업합니다ㅠㅠ 사진 [5] ㅇㅇ 377 2024.05.22
96048 5/12 토익 점수 갯수 [4] 750 561 2024.05.22
96047 다행히 만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16] 베리베리 546 2024.05.22
96046 너무 짜요.. [2] 토린이 373 2024.05.22
96045 대학교에서 제 토익점수 따로 알게되는 방법 없죠..? [4] 239 2024.05.22
96044 lc 분명 어려운것 같았는데 다들 잘받으셨네요 ㄷㄷ... [2] 아아아아앙ㅇ 467 2024.05.22
96043 4년만에 본 토익 900점대 초반 나왔는데 사진 [3] 간만에토익 332 2024.05.22
96042 파트5가 진짜 짠가봐요..? [6] 나는속상한탬버린 812 2024.05.22
96041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사진 [3] ㅇㅇ 518 2024.05.22
96040 rc 370 [3] oo 285 2024.05.22
96039 다들 가채점이랑 점수 한번 적고 가요! [7] 토익토나옴 389 2024.05.22
96038 rc -23~25 335 [3] oo 270 2024.05.22
96037 파트7만 3개 틀렸는데 [3] 443 2024.05.22
96036 10점...!!!!ㅜㅜㅜ [4] y 283 2024.05.22
96035 개짠듯 [5] ㅇㅇ 560 2024.05.22
96034 속상하네요 사진 [2] 토익졸업하고싶다 381 2024.05.22
96033 틀린 개수 [4] 235 2024.05.22
96032 엘씨 455 [3] ㅇㅇ 228 2024.05.22
96031 만점은 그냥 포기하고 졸업하겠습니댜.. 사진 [14] ㅇㅇ 653 2024.05.22
96030 해커스 흰둥이 왕추천드림니다 [2] ㅇ.,ㅇ 193 2024.05.22
96029 Lc 475인데 이정도면 몇개틀린건가요... [3] ㅜㅠ 451 2024.05.22
96028 하…700만 넘으면 시험 안보려고 했는데 사진 [4] 타쟝 540 2024.05.22
96027 RC -9인거같은데 왜 420일까요 [5] 나는속상한탬버린 700 2024.05.22
96026 rc 5개에서 6개 틀렸는데 435점이 맞나요..? [9] dd 763 2024.05.22
96025 5/12 토익 결과 [3] ㅇㅇ 643 2024.05.22
96024 리스닝 만점인데 rc가 아쉽 [3] ㅇㅇ 359 2024.05.22
96023 토익 졸업 [4] 호호잇 340 2024.05.22
96022 970 어케 되는건가요? 고득점 자분들 공부방법 추천좀.. [3] 하이 253 2024.05.22
96021 쪽박달이네요 ㅜㅜ [4] 800 1356 2024.05.22
105,515개(211/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