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6/14토익 난이도] 지금 투표하고 결과보기 ☞

해토지기 | 조회 4517 | 추천 0
  • 2020.06.12
  • 글꼴
  • 확대
  • 축소



6/14 토익 봤다면?

게시글,댓글쓰고

★ 스벅커피 무료로 받자 ★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88 6.7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4] 도레미토익 538 2020.06.10
5987 근데 9월28일때도 [7] 사과 661 2020.06.10
5986 5/31 성적 초대박 기원! [4] ㅇㅇ 778 2020.06.10
5985 항상 전날보내오는 카톡에 두근거리는 나.. [3] 603 2020.06.10
5984 5월31일시험 25 30개씩 틀렸으면 [8] ㅠㅠ 857 2020.06.10
5983 내일은 역대급이다. [5] 905 2020.06.10
5982 영어와의6년만에 재회...... [3] 전인희 394 2020.06.10
5981 시험을 연속 4번 쳐서 그런지 [3] 토졸을위해 697 2020.06.10
5980 어려웠던 첫토익, 생각보다 잘보고 왔습니다! [3] ㄱㅇㅇ 492 2020.06.10
5979 5/3 5/31 이렇게 쳤는덴 [8] ㅇㅇ 997 2020.06.10
5978 제발.ㅈ.점수. [3] ㅜㅡ 447 2020.06.10
5977 같은 점수만 2번! 사진 [7] 징크스 760 2020.06.10
5976 해커스 1000제 2 rc 어려운거죠? [5] 피말림 578 2020.06.10
5975 내일 성적 기다릴겸 재미로 점수예측해드림 [46] 타로쟁이 1607 2020.06.10
5974 미래에서 왔습니다 내일 토익점수는 [7] 안녕 940 2020.06.10
5973 이번에 대박달이당 [5] 000 828 2020.06.10
5972 발표카톡ㅋㄱ저번에는 [7] 와ㅋ 972 2020.06.10
5971 님들 만약에 [6] ㅇㅅㅇ 535 2020.06.10
5970 피그말리온 효과 [4] !23 543 2020.06.10
5969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 [7] 599 2020.06.10
5968 6시쯤에 문자오는데 [5] 00 927 2020.06.10
5967 리스닝때 리딩파트 풀어도 되나요?? [4] ㅇㅇ 467 2020.06.10
5966 셤 전에 풀어볼 무료모의고사 잇나요? [3] ㅇㅇ 379 2020.06.10
5965 내일 결과가 제 전부예요 ㅠㅠ [4] 제발 767 2020.06.10
5964 얘드라 한문제당 최고점은 몇점임? [4] 얘드라 한문제당 최고점은 몇점임? 724 2020.06.10
5963 떨린다 [3] 이건잘생긴핸드폰 469 2020.06.10
5962 6/7 예측좀여ㅠㅠ [4] 예측좀요ㅠㅠ 624 2020.06.10
5961 LC450정체...어떻게 해야 495받을수 있습니까....ㅠㅠㅠ [3] ㅇㅇㅇ 648 2020.06.10
5960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6] 대학가고싶어요 518 2020.06.10
>> [6/14토익 난이도] 지금 투표하고 결과보기 ☞ 해토지기 4518 2020.06.12
5958 뒷북이지만 [4] 호ㅠ 512 2020.06.10
5957 저번 점수 발표날에는 [3] ㅇㅇ 677 2020.06.10
5956 5.16. 5.31. 6.7 [7] 913 2020.06.10
5955 아침에 폰으로 [6] 13333 650 2020.06.10
5954 낼 발표때매 [4] 토졸희망자 621 2020.06.10
5953 천제이회독은 어떻게 하는건가용? [3] dd 428 2020.06.10
5952 제에발 850 뜨게 해주세요유ㅠㅠㅠㅠㅠㅠ [8] ㅇㅇ 654 2020.06.10
5951 천제 2 푸는데 평균 10-20개 사이로 틀리면 다음엔 무슨책 사는게 좋... [3] 질문 431 2020.06.10
5950 6.7일 난이도 대비 고수분들의 필이 필요합니다 [3] ㅋㅋ 523 2020.06.10
5949 그 12월인가?역대급달 [3] 흑시 861 2020.06.10
124,023개(2624/275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