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감사 무료배포♥810만이 본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적중특강

해토지기 | 조회 4614 | 추천 10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5월26일토익] 토익난이도 & 실시간총평 보기! 사진 [11] 난이도종결자 5884  
공지 [무료] 전원지급 토익응시료+토익인강+장학금 받기! 사진 [6] 해토지기 2536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 사진 [17] 해토지기 11250  
공지 [여름방학 특집] 첫토익 750+점 단기졸업 찐후기 사진 [16] 해토지기 69304  
공지 토익 점수보장반 추천 이유 3가지 [5] 해토지기 219  
공지 6/17(월) 168기 마감★ 700만 넘으면 토익인강 0원 사진 [19] 해토지기 41108  
공지 토익 게시글 1개만 써도 스벅커피 무료! 사진 [726] 해토지기 251981  
공지 600점대부터 900점대까지! 토익점수대별 공부법 [13] 해토지기 2520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41] 경험자 69125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8] 별사탕 27666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30] 히릿 21140  
Best 800못넘어서 죽고싶은자들이여 보라 그대들에게 비밀을 알려주겠다. [14] 토익800쉽다얘들아 13703  
99183 졸업할게요 new ㅇㅇㅇ 3 2024.06.15
99182 토익시험 처음보는데 알려주세요! new 토린이 3 2024.06.15
99181 토익880점나왓음 사진 첨부파일 [1] new fpwjsemrl 22 2024.06.15
99180 낼 시험본다 [4] new ㅇㅇ 42 2024.06.15
99179 집가고 싶다 [4] new 아무튼 집 32 2024.06.15
99178 강남 기본반 vs 중급반 추천좀 해주세요ㅠㅠㅠㅠ [4] new ㄴㄷ 49 2024.06.15
99177 500중반인데 rc중급파랭이요... [4] new 중급파랭이 59 2024.06.15
99176 LC 칠 때 딴생각 안하는법…ㅠㅠ꿀팁 없나요? [4] new 토익집중 53 2024.06.15
99175 그래머게이트웨이 [3] new ㅎㅎㅎ 24 2024.06.15
99174 아우 바쁘다 [3] new ㅇㅇ 42 2024.06.15
99173 점수 [2] new ㅇㅇㅇ 95 2024.06.15
99172 으아아아 [4] new ㅇㅇ 39 2024.06.15
99171 그래머게이트웨이 [2] new ㅎㅎㅎ 25 2024.06.15
99170 토익처음치는사람 팁 [3] new 토익셤팁 128 2024.06.15
99169 LC 해커스 천제 2 vs Ets 천제 4 뭐 살까요 [6] new 888 46 2024.06.15
99168 낼 시험 [4] new 어리둥절생강차 57 2024.06.15
99167 890에 있는데 질문드려요 ㅠㅠ [3] new 빵디 56 2024.06.15
99166 내일 9시 50분에 시험 시작이라고 들었는데요 [2] new ㅋㅌㅊㅍ 69 2024.06.15
99165 RC 팟7분부터 푸시는분 많나요? [2] new 123 63 2024.06.15
99164 만점 목표인데 실수 줄이는 법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3] new 천제 39 2024.06.15
공지 ★교재 무료배포해커스랑 토익하면 700+단기졸업 [5] 해토지기 1013
99163 토익 900 이상이신 분들 [3] new gg 74 2024.06.15
99162 오늘 날씨 [3] new ㅇㅇ 35 2024.06.15
99161 낼 시험 치는 분들 오늘 해야하는것 [5] new 실지 160 2024.06.15
99160 대학동기가 죽었네 [2] new 살렘 87 2024.06.15
99159 점수대는 [1] new ㅇㅇ 39 2024.06.15
99158 기분이가 좋네 [4] new ㅇㅇ 74 2024.06.15
99157 주말반으로 등록 [2] new 씽씽 41 2024.06.15
99156 오늘 하루도 우울뿐이로구나! [3] new 케이트 56 2024.06.15
99155 만점 받고싶어요.. 강남 해커스 어떤 강의를 들어야할까요? [2] new ㅇㅇㅇ 58 2024.06.15
99154 흐아 사진 [3] new ㅇㅇ 61 2024.06.15
99153 졸업점수대 [2] new ㅇㅇ 68 2024.06.15
99152 오늘 컨디션조절에 집중합시당 [3] new 102 2024.06.15
99151 내일 마지막 시험이에요. [2] new 마지막 117 2024.06.15
99150 학원 강의요! [4] new 학원 71 2024.06.15
공지 감사 무료배포♥810만이 본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적중특강 사진 [7] 해토지기 4614
99149 악 떨린다~ [2] new ㅇㅇ 79 2024.06.15
99148 시험보기전에 파트7 점검해봅시다! [5] 물만두최고 286 2024.06.14
99147 Ets 실전 all new난이도가 어떻게 되죠?? [3] new 아스 136 2024.06.15
99146 컴퓨터과대학원생이 알려주는찍는기술 [3] new ㅋㅋ 114 2024.06.15
99145 토익 시험지 낙서 [3] new 토익1234 95 2024.06.15
99144 천제3 기준 실토 점수예측 가능할까요 [4] new ㅇㅇ 106 2024.06.15
99143 천제3 특징이? [3] new 91 2024.06.15
99142 환급반 질문이요 [2] new ㅇㅇ 41 2024.06.15
99141 어느덧 재미를 느낀다 [3] new 700중반 105 2024.06.15
99,183개(1/220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