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노랭이 외우는데 걸리는시간

후룹 | 조회 996 | 추천 0
  • 2024.04.22
  • 글꼴
  • 확대
  • 축소
1번째 day1씩 하루에 하나씩외움 40분걸림 그래도 틀림

2번째day10씩 3일돌림 5시간-6시간걸림 많이 틀림

3번째day2씩 15일돌림 30분걸림 3개안팍틀림

4번째day2씩 돌리는중 10분걸림 거의 다맞음

800단어도 똑같이 해볼려고요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631 알고싶어여 [2] ㅇㅇ 61 2024.04.22
91630 해커스 1000제 1 LC 무료해석 어디있어요? [2] 찾아줘 75 2024.04.22
91629 발표 D-2 !!!!! [2] ㅁㅇㅁㅁ 172 2024.04.22
91628 매일 모의고사보는거 효과있을까요?? [3] 엘씨 264 2024.04.22
91627 토익공부첨하는데 스타트교재보면되죠 [3] 68 2024.04.22
91626 600점 목표 [2] 제발 ㅠ 91 2024.04.22
91625 토익 LC 안내사항 나올때 RC 지문 미리 풀기 [2] 삥뽕 102 2024.04.22
91624 5월 수강신청 하시는분^-^ 정규종합반.. [3] 제발 328 2024.04.22
91623 시험전 왜이렇게 집중이 어렵고 그럴까요 ㅠㅠ 저만그런가요 [2] 78 2024.04.22
91622 800 [7] ㅠㅠ 311 2024.04.22
91621 Part5 잘하시는 분! 사진 [4] ㅁㅁ 137 2024.04.22
91620 part7도 해야할까요ㅜㅜ? [3] 토익너~ 222 2024.04.22
91619 회화공부 팁좀.. [4] 영초보 101 2024.04.22
91618 질문요 [2] 혹시ㅇㅇ 49 2024.04.22
91617 이번에 시험 전에 하는 특강 가시는분? [4] 특강 63 2024.04.22
91616 이제 토익 처음시작하는데용... [7] ㅇㅇ 238 2024.04.22
>> 노랭이 외우는데 걸리는시간 [6] 후룹 996 2024.04.22
91614 요즘 토익난이도는 어느정도 되나요?? [3] 요즘 537 2024.04.22
91613 엘씨 440인데요 [2] 154 2024.04.22
91612 지금부터 시작해서 5월 말 토익 730가능할까요 [5] ㅋㅋㅋ 339 2024.04.22
91611 팟7무료인강은없나요? [3] 팟7 73 2024.04.21
91610 해커스 주말반 vs 주중반 [3] 해리 57 2024.04.21
91609 기대됩니다 좋아요 공유오ㅓㄴ료 [1] 흥미로운도토리 63 2024.04.21
91608 [800 탈출 도전기 d+70] 멀고도 험한 900점대로 향하는 길 사진 [2] wilminghong 79 2024.04.21
91607 5월수강신청 김동영선생님이요 [2] 56 2024.04.21
91606 이번주에 토익 시험보는데 [3] 발랄한호박고구마 144 2024.04.21
91605 파트7 사진 [3] 고생고생 113 2024.04.21
91604 600중반되려면 [1] 00 83 2024.04.21
91603 280-640점 [3] 토린이 105 2024.04.21
91602 와 진짜 죽겠다 [2] 147 2024.04.21
91601 5년 전에 산 문제집으로 공부 [4] 1234 230 2024.04.21
91600 14일 평균 아직 750인가요? [2] 400 2024.04.21
91599 일주일만에 rc 2-30점 올리는 방법 추천좀요 [6] 이이ㅣ잉잉 116 2024.04.21
91598 적중특강 설명회 [4] 황금 68 2024.04.21
91597 종로?강남? [2] 으아 57 2024.04.21
91596 100%가 없으니 신경질이 나네 [2] 오답맨 99 2024.04.21
91595 5년전이랑 지금이랑 난이도 똑같아? [7] 1234 140 2024.04.21
91594 lc 인강 공부법 ??? 알려주세요 [3] 엘씨 72 2024.04.21
91593 첫 토익 850점입니다. 900점 넘기위해 뭘해야 하나요? [4] 호기심 370 2024.04.21
91592 파트7 점수 상승시키는 법 [5] 원강 216 2024.04.21
91591 토익 문제 많이 풀기가 좋나요 리뷰 꼼꼼히가 좋나요 [3] 으악 327 2024.04.21
91590 와.. [4] ㅇㅇ 140 2024.04.21
91589 점수 발표 3일전!!!!!! [4] 산드라 182 2024.04.21
91588 목요일에하는 특강 빨리 들어보고싶음 [4] ㅎㅎ 89 2024.04.21
91587 공부하고 먹고 싸고 [2] ㅇㅇㅇ 82 2024.04.21
96,356개(106/21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