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파트1 공부법

700목표 | 조회 422 | 추천 0
  • 2021.12.01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생각보다 팟1이 정말 약한 거 같네요.
LC 실전을 풀었는데 -3/-2/-5/-3이 나왔네요..
700목표라 파트1 절대 틀리면 안된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하니까 더 틀리는 거 같네요. 파트1은 많이 들어보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많은 표현을 찾아보는 것이 나을까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6780 Rc를 항상 팟56 총 15개 팟7 15개 [7] 452 2021.12.01
176779 오늘 푼 거 오답하는데 진짜 웃기다 [5] 504 2021.12.01
176778 11/28 RC 1/1/2 [6] 아아ㅏㅇ나아아 447 2021.12.01
176777 와~대박달이네요 [4] 761 2021.12.01
176776 다들 단어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 [6] 377 2021.12.01
176775 940 이 말한다 비법! [4] 토익어렵다 602 2021.12.01
176774 고사장 정보.. [5] 콘코 411 2021.12.01
176773 820....... [8] 하.. 615 2021.12.01
176772 행복회로는 돌리지 말고 다음시험 공부하는 게 나을 거 같네요 [5] 행복회로 481 2021.12.01
176771 [설문조사] 12월 5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15] 해토지기 1377 2021.12.03
176770 한달 전에 엘씨 첨 풀고 40개 틀렸는데 [7] 497 2021.12.01
176769 21일 셤 lc -21 420되나요? [6] 감사합니다 702 2021.12.01
176768 진짜 단기간 빨리 점수만들어야될때는 어디에 집중해야하나요 [6] ㅠㅠ 495 2021.12.01
>> 파트1 공부법 [4] 700목표 423 2021.12.01
176766 토익시작할때 [5] 444 2021.12.01
176765 실토랑 비슷한 책 [5] 마니또 479 2021.12.01
176764 RC 점수 받으신 분들만!!!! [5] sdd 510 2021.12.01
176763 지금부터 공부하면 19일까지 550 될까요? [6] 배가아프다 458 2021.12.01
176762 21 28 시험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5] ㅇㅇ 738 2021.12.01
176761 해커스 토익 인강 어떻게 들어야?? [4] 춤추는미니선풍기 372 2021.12.01
176760 토익 300점인데 노랭이 단어책 외워도 되나요? [5] 파파도라 453 2021.12.01
176759 get on with 계속하다  [2] 우산놀이 371 2021.12.01
176758 이리저리 치이는 삶을 대변하는 표현 - Rat race [2] 버스여행 341 2021.12.01
176757 파트7,,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5] ㅜ- ㅠ 475 2021.12.01
176756 토익 독학 가능?? [7] 감미로운검색 438 2021.12.01
176755 토익 정답 공유~~~ [5] 감미로운검색 452 2021.12.01
176754 blow away 감명받게 하다, 뿅 가게 하다 [2] ququi 371 2021.12.01
176753 생활영어 완전 꿀표현 Overdo it [2] 상부상조 347 2021.12.01
176752 off the mark 예상에서 벗어난, 틀린 [2] 턴업 325 2021.12.01
176751 토익문제 공부~순서~~ [5] 감미로운검색 425 2021.12.01
176750 면접관 질문 창의성 적응력?~~~ [3] 슈퍼섬 382 2021.12.01
176749 해커스 무료 자료중에 젤 좋은것들 뭐 있나요? [5] 에단 405 2021.12.01
176748 파랭이 책 무료강의 있잖아요 [4] 오졍 381 2021.12.01
176747 rc -2/-1/-4 [5] 11/28 506 2021.12.01
176746 dish가 이렇게도 쓰인다고?! [2] 오잉 420 2021.12.01
176745 쉽지만 말하기 어려운 생활영어 Put one's mind to [2] 뽈락 358 2021.12.01
176744 muster up 끌어모으다, 쌓다 [2] colde 330 2021.12.01
176743 28일 rc가 아무리그래도 [4] ㅇㅇ 658 2021.12.01
176742 28일 rc -5 -1 -3 정도 면 몇점인가요? [6] ㅇㅇ 518 2021.12.01
176741 솔직히 28일 시험 [5] ㅇㅇ 732 2021.12.01
176740 고수님들 28일 셤 점수 한번 부탁드립니다!! [10] 배곻프다 530 2021.12.01
176739 아니근데 ets 수요일에 성적발표해주다가 가끔씩 금욜에 성적발표하는거 [4] 보급 578 2021.12.01
176738 28일 점수 [5] 00 532 2021.12.01
176737 입문에서 기본반으로ㅜㅜ조언해주세염 [4] ㅇㅇ 465 2021.12.01
176736 28일 토익 예상 점수좀 봐주세요 [3] snuearth12 541 2021.12.01
245,720개(1533/54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