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토익스타트리딩 후기

Elena | 조회 234 | 추천 0
  • 2020.11.21
  • 글꼴
  • 확대
  • 축소
처음으로 토익공부를 시작하겠다 다짐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굉장히 막막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해커스 리딩 교재를 구매해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정말 토린이 안성맞춤 교재인 것 같아요.
설명도 자세하게 잘 나와있고 
특히, 무료강의 보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쌤이 조곤조곤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이해가 쏙쏙 잘 되네요 ㅎㅎ

아직 토익공부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공부방법이라던가 요령같은 건 딱히 없어요.
다른 분들의 공부방법과 요령을 참고하면서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려 노력중이에요.

저는 취업이나 다른 목표보다는 평소에 영어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아서
취미겸 시작하게 되었는데, 덜컥 접수해버린 시험일정 때문인지
공부하면 할수록 더 잘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토익공부하던 친구들이 우선 시험먼저 접수해보라고 했던 얘기들이
이제서야 이해가 가더라구요 ㅎㅎ

쓰다보니 내용이 길어졌는데, 아무쪼록 토익공부 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하셨으면 좋겠네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095 토익 감독하러 가여 [1] 토익 441 2020.11.22
66094 입실완료 [2] ㅡㅡㅡㅡㅡ 342 2020.11.22
66093 오늘 다같이 화이팅 합시다! [1] ㅎㅇㅌ 223 2020.11.22
66092 파본검사때 [2] 1 373 2020.11.22
66091 토익치러가는중입니다 [2] 이다이다 313 2020.11.22
66090 오늘 시험 RC점수 후하게 줬으면 좋겠네요 [1] 미묘 395 2020.11.22
66089 오늘 시험이 마지막이길 [1] 이젠그만 239 2020.11.22
66088 불안해서 자꾸 토익관련 꿈꿔버림 [1] ㅠㅠ 236 2020.11.22
66087 잘찍어야될텐데 [3] 잘찍자 308 2020.11.22
66086 오늘 시험 개 뽀록이든 실력이든 [1] 대박!!! 382 2020.11.22
66085 잠 못잤다요 [4] ㅠㅠㅠ 323 2020.11.22
66084 입실시간 [5] 295 2020.11.22
66083 여러분 듣기할때 이렇게하는 사람 있나요 [4] 듣기장애 444 2020.11.22
66082 토익 출발선도 너무달라서 신세한탄해요.... [6] 현타 412 2020.11.22
66081 시험날인데 기상한 사람?ㅋㅋㅋ [2] ㅋㅋㅋ 200 2020.11.22
66080 드디어 4시간 10분 뒤 시험이군요.. [5] 결전의 날 280 2020.11.22
66079 -17개 틀려도 lc400이 나오나여? [5] ㅇㅇ 580 2020.11.22
66078 잠이 안오네요 [5] Int 275 2020.11.22
66077 드디어 오늘입니다. [5] 키룬 253 2020.11.22
66076 형들 컨벤션 뜻이 뭐야?? [1] melemo 400 2020.11.22
66075 하 이번 시험 600못넘으면 졸업이안되는데ㅠㅠㅠ [5] 600점ㅠㅠ 372 2020.11.22
66074 omr마킹 마스카라로 쌉가능? [5] ㅇㅇ 309 2020.11.22
66073 이제 운명에 맞겨야지 자야겠다 [6] 운명 267 2020.11.22
66072 토익시험 보는 사람들은 [5] 토익시험 보는 사람들은 387 2020.11.22
66071 토익 자리 헷갈림.... [5] ㅎㅎ 268 2020.11.22
66070 800점 넘길려면 [3] ㅇㅇ 390 2020.11.22
66069 여러분! 응원해요! [5] 응원요정 215 2020.11.22
66068 진짜 700넘기 왜이리 힘드냐.... [4] ㅠㅠ 429 2020.11.22
66067 내일 문제 몇번으로 찍을까요? [5] 338 2020.11.22
66066 혹시 단기간에 700점넘는건 어떻게공부해야할까요 [9] 352 2020.11.22
66065 답을 어디에 적어오시나요? [6] 감자 401 2020.11.22
66064 시험 전 필독 [5] 여러분 338 2020.11.22
66063 토요일 시험 느끼기에 어떤가요 ㅠㅠㅠ [6] ㅁ누 458 2020.11.22
66062 내일 첫 토익인데 마킹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5] Nioj 292 2020.11.22
66061 토익스타트리딩 후기 [5] Elena 292 2020.11.22
66060 갑자기 추워지니까 입고 갈 옷이 고민... [5] 갑자기 347 2020.11.22
66059 700만 넘으면 되는데 2달째 하는 중이라니 [5] 700 422 2020.11.21
66058 취준 때문에 토익 준비하는데 [5] 토익 324 2020.11.21
>> 토익스타트리딩 후기 사진 [3] Elena 235 2020.11.21
66056 시험전날 술마시면 좋다던데 [5] 414 2020.11.21
66055 내일 몇시 입실이죠?  [6] 375 2020.11.21
66054 우린할쑤이써 [5] ㅇㅇ 262 2020.11.21
66053 내일 마지막 시험인데 꼭 900 넘기기를!! [5] 토익만점 327 2020.11.21
66052 충남대 컴공 편입 전적3.1인데 토익이 [5] ㅇㅇㅇ 462 2020.11.21
108,980개(954/2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