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펌]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해토지기 | 조회 4749 | 추천 647
  • 2022.09.02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 이**님의 수강후기 입니다.'


작년 겨울 방학부터 한달씩 총 3회 수강했는데 해커스 하면 왜 한승태쌤 김동영쌤 표희정쌤인지 알게 됐습니다 ㅜㅜ

이번에 마지막으로 학원 다니면서 꼭 수강후기를 쓸 정도의 점수를 달성하고 싶었는데, 목표점수였던 950점은 달성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만족하고 토익 졸업합니다 !!!!



1. 한승태선생님

지금까지 총 3회 해커스에서 강의를 들으면서 한승태선생님 강의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과연 왜 한승태쌤이 이렇게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LC를 풀면 항상 10~20개를 틀렸었습니다. 나름 많이 풀어보기도 하고 스키밍과 쉐도잉이 중요하다길래 쉐도잉도 해보고 했는데도 실력이 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승태 선생님 강의를 듣고 알았습니다. "아 내가 지금까지 했던건 쉐도잉이 아니었구나"

노베이스였을때부터 정규반 수업을 들은 것이 오산이었던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정규반 수업을 들으면서 쉐도잉 하는 법을 제대로 배운 적이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한승태선생님 강의가 정말 좋았던 것이 무작정 문제를 풀리거나 단순한 문제 빠르게 풀기 방법을 가르쳐 주시는 게 아니라 정말 근본적으로 해야 하는 것을 제대로 된 방법으로 하게끔 알려주시고, 운빨로 높은 점수 받았다가 들쑥날쑥한 실력을 만드는 것이 아닌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안정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게 해주게끔 하셨습니다. 선생님 말대로 쉐도잉이 처음에 잘 안되어 많이 속상했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거짓말처럼 어느 순간부터는 한 지문당 쉐도잉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10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스키밍 제대로 하는 법을 알게된 것도 제 점수가 상승한 데에 큰 공을 하였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저 마지막 토익시험에서 LC 만점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선생님의 강의 열정에 과제도 매일 해가고 싶었고,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가 돼서 높은 점수 받을 수 있었습니다!!



2. 김동영 선생님

선생님은 제 연예인, 제 은인이세요. 총 3회 해커스를 다니면서 3회 모두 김동영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제가 주위 사람에게 토익은 해커스다, 입아프게 말하고 다닌 이유가 선생님이십니다 !! 선생님 수업은 50분이 5분처럼 느껴지게 하고, 50분만 들을 수 있는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ㅜㅜ

우선 강의 방식이 1분도 집중력이 흐트려지지 않도록 하십니다. 문법 강의를 하면서 알아야 하는 문법이나 표현 같은 것이 있다면 재미있는 예능 영상을 보여주시며 그 상황에 맞는 영작을 하여 기억에 콕 박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문법을 정확하면서도 문제풀 때 유용하게 알려주시며, 지금까지 출제되었던 유형의 빈도수까지 고려하여 진짜 알짜배기 !! 팁까지 전수해주시는 것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수업끝나고 이론에서 배웠던 내용을 정리할 수 있게끔 과제에 같은 유형의 문제들이 구성되어 있어 총정리까지 할 수 있는 것까지 완벽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주시는 자료들은 정말 값어치를 매길 수 없는 자료들입니다 ㅜㅜ DM을 처음 풀 때는 너무 많이 틀려서 이게 내 실력이구나 절망적이었는데, 문제를 풀면 풀수록 다른 자료들에서 실력이 확 느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후반에는 DM을 풀면 3개 이하로 틀리고 시간도 1분 이상이 남아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ㅠㅠ

제 발목을 잡는 파트가 파트7이었는데, 파트5, 6에서 실력이 늘어서 시간을 단축하니 파트7도 자연스럽게 더 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ㅜㅜ

그리고 어휘 !!! 사실 과제가 너무 많아서 노랭이 책으로 어휘는 따로 외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이 내주신 과제에 있는 문제만으로 어휘를 공부했는데도 이젠 토익에서 출제되는 대부분의 단어는 거의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정말 문제 풀면서 모르는 단어만 아이패드에 단어장을 만들어서,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데로 1번 뜻, 2번 뜻, 그 중 토익에서 자주 출제되는 뜻과 예문을 간단하게 옮겨 적어놓고 틈날 때 보았는데, 정말 약했던 제 어휘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접속사랑 전치사, 접속부사 !!!! 그리고 자주 출제되는 헷갈리는 동사 !! 선생님 덕분에 탄탄하게 잡혔습니다.

다른 선생님의 파트 5, 6 강의는 들어본 적 없지만 저는 김동영쌤이 최고라고 1초도 망설이지 않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ㅜㅜ 들숨에 재력 날숨에 건강을 얻으시고, 선생님이 원하시는 대로 유럽투어 꼭 하셨으면 좋겠는데 은퇴는 하지 마세요 ㅜㅜ 저 다음 토익 또 하게되면 선생님 강의 들어야 해요 !!


3. 표희정 선생님

파트7에서 선생님이 왜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ㅜㅜ 파트7은 저에게 정말 큰 약점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시간 내에 파트7을 다 풀고 검토까지 하게되는 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선생님께서 파트7은 노력한 만큼 점수가 나오고, 한 번에 확 느는 것이 아니라 계단처럼 는다고 말씀하셨죠. 그 말이 정말 딱 맞았습니다. 처음에 강의를 듣고 문제를 풀때 역시 시간도 부족하고 많이 틀려서 많이 속상하고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마음 잡고 과제 매일 열심히 하고 선생님이 말씀하신 대로 형광펜 5개 들고 모든 지문을 복습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정말 정말 신기하게도 강의가 끝날 때 쯤에는 문제만 읽어도 답이 어디서 나올지 예상이 가고, 역시나 그 부분을 읽어보면 답이 있어서 정말정말정말 행복했습니다 ㅜㅜ 그 연계형 문제에서 답이 딱딱 떨어질때의 행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기출문제를 풀어봤을때 5개 이하로 틀리면서 시간이 남았을때는 제가 노력한 것을 보상받는 기분이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도 마찬가지이지만 표희정 선생님이 제 빈약한 RC 점수를 채워주셨습니다. 선생님 포기하지 않게 해주시고 계속 동기부여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시간이 조금 더 있었다면 더 시도하여 950점 이상을 만들고 싶긴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ㅜㅜ
그래도 선생님들 덕분에 저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 토익은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



첨삭게시판 이벤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12월11일 토익대비] abcd 정답/난이도/평균/총평강의 사진 [12] 해토지기 14267  
공지 [무료배포] 매일밤★토익교재+MP3 선착순 무료로 받기! 사진 [54] 해토지기 131201  
공지 [학원] 겨울방학 토익★빡센관리반 선착순 예약☞ 사진 [6] 해토지기 1676  
공지 [학원] 오프라인 인기 현강을 온라인 라이브로! [8] 해토지기 16855  
공지 [인강] 해커스 토익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 사진 [13] 해토지기 11457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 게시글 1개만써도 스벅 100% 쏜다!★ [77] 해토지기 29651  
공지 [해커스토익 카톡방] 최신 토익 만점족보 무료 다운받자! 사진 첨부파일 [77] 해토지기 73413  
공지 [교재] 17년 연속 토익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장악! 사진 [15] 해토지기 6682  
공지 [정보] 한승태쌤의 LC 스키밍+쉐도잉+딕테이션 비법 사진 [75] 해토지기 204832  
공지 [정보] 2023년 토익시험일정 사진 [22] 해토지기 62866  
Best [펌]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14] 해토지기 4750  
Best 580점에서 두달만에 860점 달성법 사진 [19] mch20050920 5782  
Best 저만의 소소한 토익 공부팁 공유합니다ㅎ [7] ㄱㄱㄱ 530  
Best 무료로 토익강의듣고 에어팟 당첨됨 [23] 만점가즈아 12500  
259780 [12월11일 토익대비] 해커스 임세훈쌤의 파트 1,3 총평강의★ [15] 해토지기 944 2022.11.27
259779 파랭이책 독학으로도 가능한가요? [2] new ㅇㅇ 40 2022.12.03
259778 1000제 푸는 순서? [4] new 토이커 55 2022.12.03
259777 [토익모의고사] 민지원쌤의 LC 점수 쉽게 올리기!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114 2022.11.28
259776 27일 셤 800가능 할까요? [4] new 제발 41 2022.12.03
259775 승태쌤 주교재 [4] new ㅇㅇ 41 2022.12.03
259774 830이면 [1] new ㅠㅜㅠㅠㅠㅠ 33 2022.12.03
259773 평균이랑 점수랑 무방 아닌가?? 이년내내 보고있는데 [2] new 파퍄ㅙ 71 2022.12.03
259772 스타벅스 기프티콘 무.조.건 당첨되는 꿀팁 전수! 사진 [6] 토졸각아메리카노 859 2022.09.06
259771 해커스토익 앱 있으면 댓글알림 받을 수 있음 사진 [17] hot 알려드림 3320
259770 실전 성재쌤 매일반 단과 스터디 가능한가? [2] new ㅁㄴㅇㄹ 41 2022.12.03
259769 정규반? 실전반? 차이? 도와주세요 ㅠㅠㅠ [2] new 헬프미 35 2022.12.03
259768 해커스 정규? 실전? 중에 뭐 다녀야 할까요? [2] new 질문 42 2022.12.03
259767 [해커스토익 카톡방] 토익 자료 다 퍼주는 곳 입장 → 사진 [66] hot 해토지기 190313
259766 16강!!! 오늘은 토익 쉽니다!!! [1] new 16강! 68 2022.12.03
259765 드디어 졸업을 하는것 같네요. [2] new dd 98 2022.12.03
259764 토익 LC공부방법으로 [2] new LONG 61 2022.12.03
259763 ㅍㅏ트7.. [5] new ㅠㅠ 47 2022.12.03
259762 엘씨가 너무 안늘어요 ㅠㅠ  [5] new 축규 54 2022.12.03
259761 단어공부.. [4] new 우잉 19 2022.12.03
259760 [토익모의고사] 김동영쌤의 RC빈출유형정리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168 2022.11.30
259759 시험전엔.. [4] new 숌숌 25 2022.12.03
259758 언능 토졸하고 싶네용 [5] new 26 2022.12.03
259757 딕테이션이 기본이라고 하던뎅 [6] new 듣기 39 2022.12.03
259756 파트7 이중지문 [5] new rc 26 2022.12.03
259755 토익 rc 파트 7  [5] new 카레빵 24 2022.12.03
259754 다들 팟5는 어떻게 공부하세요? [5] new 미키 29 2022.12.03
259753 다들 단어 뭐로 외우세요?  [5] new 단어 19 2022.12.03
259752 11/27 시험점수.. [4] new ㅁㅁ 132 2022.12.03
259751 해커스 보카만 외워서 첫토익880받음 [5] new 880 84 2022.12.03
259750 토익 입문하려고 합니다. [4] new ㅇㅇ 22 2022.12.02
259749 11월 5주차 해커스 감사 이벤트 모음 사진 [5] 해토지기 33245 2022.07.15
259748 토익 잘보는법 6가지 공유 [4] new 호수 103 2022.12.02
259747 토익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4] new 어쩌다부메랑 66 2022.12.02
259746 ㅠㅠㅠ [5] new 제발 52 2022.12.02
259745 11/27 -8/-27 [4] new 800 104 2022.12.02
259744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 [4] new 기분좋은로즈마리 29 2022.12.02
259743 한승태쌤 lc토요집중반 수업 어떤가요? [5] new 850ㄱㄱㄱ 38 2022.12.02
259,780개(1/57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