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팟7은 독학보다는 수업이 효과적일까요

보소 | 조회 94 | 추천 6
  • 2024.05.18
  • 글꼴
  • 확대
  • 축소
최근 토익시험 2번 치르면서 드는 고민이 팟7에 대한 고민입니다ㅜ
예전에는 팟7 항상 시간에 쫓겨서 최소 1-2지문은 못푸는게 다반사였는데
혼자 집에서 시간재면서 독하게 연습하다보니 이제 어느정도 제시간에 문제는 풀 수 있을듯 합니다.

다만 이렇게되니 정답률이 또 낮아지더라구요ㅠ
독학하면서는 문제랑 보기를 어떻게접근해서 지문을 읽어내려가야될지 감이 안잡혀서
특히 대조문제같은경우는 지문읽고 문제읽고를 두어번 반복하는것같아요
RC 팟7은 선생님들한테 따로 수업들어보면 조금 효과가 있을까요?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751 토익 고수님들 [4] ㅇㅇ 81 2024.05.18
95750 욕심 안부리고 딱!! [2] djdn 119 2024.05.18
95749 토익 LC에서 나오는 빈출표현이나 구문만 모아둔책 없을까요? [3] k 78 2024.05.18
95748 저한텐중요한질문 [1] 나그네 52 2024.05.18
95747 화이팅!!!!!!!!!! [1] 어쩌다군만두 33 2024.05.18
95746 교재를 다시사야할까요? [1] 스투키 58 2024.05.18
95745 복습 vs 문제 많이풀기 [4] 난할수있뎌,, 158 2024.05.18
95744 780점 ㅜㅜ [4] 곰돌이 201 2024.05.18
95743 디엠 문제 [2] ㅇㅇ 50 2024.05.18
95742 알려주세요 [2] ㅇㅇ 37 2024.05.18
95741 주말 [4] ㅇㅇ 47 2024.05.18
95740 이게 참 묘~하긴 하네 사진 [3] 오우셋 144 2024.05.18
95739 쉐도잉방법좀알려주세요 ㅠㅠ 귀가안뚤려요 [2] ㅇㅇ 99 2024.05.18
95738 토익 리스닝 시작 전까지 [2] ㅇㅇ 63 2024.05.18
95737 승태쌤 강의 듣는중인데 [1] ㄴㅇㄹㄴ 45 2024.05.18
95736 응시생 [3] 질문 44 2024.05.18
95735 600대에서 정체중 [5] 어이 146 2024.05.18
95734 후엥 [4] ㅇㅇ 40 2024.05.18
95733 노랭이 몇 번 돌리면 좋은가요? [3] ㅋㅋㅋㅋ 102 2024.05.18
95732 24일차 후기 사진 [3] tlawod12 49 2024.05.18
95731 빨갱이 열심히 공부해라 [3] 미쳣네 120 2024.05.18
95730 주말 사진 [4] 유자레몬사탕 68 2024.05.18
>> 팟7은 독학보다는 수업이 효과적일까요 [3] 보소 94 2024.05.18
95728 강남기본반 토요집중 짝수달 들어보신분 파트7 [5] ㅇㅇ 58 2024.05.18
95727 오래 앉아서 [2] ㅇㅇ 57 2024.05.18
95726 3개월동안 lc 400만들려면 [3] 토익초보 114 2024.05.18
95725 rc - 15~16 lc -5 ~8 점수 [3] 젭알 181 2024.05.18
95724 그 사건이 이거였네 사진 [2] 마이크로 162 2024.05.18
95723 토스냐 토익이냐 어떤것을 먼저할까요? [2] 하하 83 2024.05.18
95722 [3] ㅇㅇ 50 2024.05.18
95721 700에서 800 [3] jjuuuuu 133 2024.05.18
95720 천제2 엘씨에서 -6이면 [2] ㅇㅇ 86 2024.05.18
95719 토익파트7 [3] 토익뽀개기ㅠ 90 2024.05.18
95718 토익 입대전 500이엿는데 [4] 본부 118 2024.05.18
95717 강남해커스에서 진짜 이쁜여자분 봄 [5] 대박이야 1371 2024.05.18
95716 600점대 공부 [4] 젤리 106 2024.05.18
95715 요즘 롯데가 아주아주 조아 [2] 토모스키 53 2024.05.18
95714 해커스 1000제 추천 [4] sdfg 130 2024.05.18
95713 950이상 [3] ㅇㅇ 155 2024.05.18
95712 해커스 1000제 인강 어때야?? 들어보신분?? [4] 고구마 79 2024.05.18
95711 5/12토익 만점컷 얼마로 예상하시나요 [1] ㅇㅇ 387 2024.05.18
95710 스터디 할지 말지 고민 [2] 66 2024.05.18
95709 원래 [2] ㅇㅅㅇ 37 2024.05.18
95708 정규반스터디 보통 어떤식으로 진행되죠? [4] 토익대박 90 2024.05.18
95707 파랭이 2020년꺼로 공부해도 되나여?? [1] 토익초보 59 2024.05.18
98,991개(73/22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