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태풍과 토익

나그네 | 조회 336 | 추천 0
  • 2022.07.02
  • 글꼴
  • 확대
  • 축소
      7월10일날   토익접수해놨는데..
     그날 태풍온다네요...ㅎㅎㅎㅎㅎ   아침부터 고생  좀 할듯해요...

       비좀와주고     바람좀불어줘야,,,,공부할 맛이나죠..,,,ㅎㅎㅎㅎ
      우리해커스  가족분들   다같이 아자아자 화이팅합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정답 확인! 토익평균+가채점까지 [10] abcd정리자 4034  
공지 [2월25일토익] 토익난이도 & 논란문제 총평강의로 종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1959  
공지 LC 파트별 리뷰공부법 목표점수별 쉐도잉음원 무료배포 사진 해토지기 2402  
공지 2명 중 1명 토익 925점 받는 공부전략 사진 [6] 해토지기 14698  
공지 [첫토익 점수보장] 토익 960점 달성 비결 4가지 사진 [14] 해토지기 51338  
공지 새학기 응원♥300%환급 0원패스 3/4(월)까지 5만원지원 사진 [17] 해토지기 40666  
공지 [해커스영어 카톡방] 무료자료 다 퍼주는 곳 사진 [91] 해토지기 217535  
공지 [해커스영어 이벤트] 토익 게시글&댓글쓰고 스벅받자! 사진 [978] 해토지기 125199  
공지 [선착순] 노랭이 인강 100% 무료! 스터디 완주하면 치킨 전원증정♥ [3] 해토지기 2746  
공지 해커스노랭이 온라인스터디 데일리 미션&특별이벤트 확인 사진 [5] 해토지기 1410  
공지 2024년 토익시험일정 사진 [22] 해토지기 73581  
공지 [무료] 토익강의&컨텐츠&자료 총 정리 ▷ [13] 해토지기 11304  
공지 한승태쌤이 알려주는 스키밍&쉐도잉&딕테이션 방법 사진 [83] 해토지기 233789  
Best 첫토익 1개월 390 --> 810 사진 [13] 별사탕 7599  
Best 토린이 375점에서 750점 맞은 스토리 공개 ㅋㅋㅋ [27] 히릿 9157  
Best 개인적으로 850점 이하이신 분들은 [22] 경험자 27907  
Best 토익 못하는 애들은 꼭 이렇드라 [10] 인증한다go 8200  
84616 토익점수로 new 800 11 2024.03.03
84615 팟 3,4 공부할 때 [3] new 화이팅 49 2024.03.03
84614 급해요 [1] new 700대는 17 2024.03.03
84613 예상강의 rc 450이상 이신분들!! [1] new 1 37 2024.03.03
hot
강남 민지원/장종훈 vs 종로 재키/정수진 [8] 비비빅 789
84612 7년전 950, 다시 950 받으려면? [3] new 민도리 18 2024.03.03
84611 정규반 들어가실때점수몇점이셨나요? [1] new 7 36 2024.03.03
공지 수능 6등급이 토익 890점 받은 썰 푼다 사진 [10] 해토지기 8291
84610 월-금반 내일 개강이네요..!!!빡세게해야지 [2] new 47 2024.03.03
84609 토익 정규반 첫날 책필요한가요? [3] new ㅎㄴㅅ 45 2024.03.03
84608 토익 900 목표 공부 14일차 사진 [1] new bookkut 15 2024.03.03
84607 2월 25일 성적 예상 부탁드려요 !!!!!!!!!!! [1] new ㅠㅠ 68 2024.03.03
84606 지방사는 학생한테는 환급반 좋네요 [1] new asd 37 2024.03.03
84605 단어 눈으로 외우나? [1] new 50 2024.03.03
84604 공부 계획 봐주세요!! [2] new ㅠㅠ 21 2024.03.03
hot
LC 공부 방법 추천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17] LC방법 1281 2024.02.25
84603 파랭.빨갱 2~3번 돌려야된다던데? 답은? [2] new ? 57 2024.03.03
84602 [리딩 무료강의] 출석이벤트 25일차 사진 [1] new zard775 3 2024.03.03
84601 저 RC와 LC 점수차이가 100점 나는데 [2] new ^^ 65 2024.03.03
84600 3월에 학교다니면서 학원 다닐 수 있겠죠?? [4] new ㅁㅁ 52 2024.03.03
84599 엘씨 틀린개수 [3] new ㅇㅇ 43 2024.03.03
84598 LC 만점인데.. 900을 못 넘네요..ㅜ_ㅜ [6] new RC 싫어~ 127 2024.03.03
84597 승태쌤강의 [4] new 47 2024.03.03
84596 내가 영어는못하는데 300-750된이유 [10] new ㅇㅇㅇ 151 2024.03.03
84595 팟7 공부속도가 진짜느린데 원래 이런가요? [6] new ㄴㅊ 111 2024.03.03
84594 주3일 10시간 / 주5일 5시간씩 공부 뭐가 더 나을까요? [3] new 32 2024.03.03
공지 ★토익교재+MP3 무료배포☞ 사진 [86] 해토지기 239449
84593 시험디렉션때 스키밍/팟5풀기 너무 고민이네요.. [4] new ㅇㅇ 76 2024.03.03
84592 요즘 토익 많이 달라졌나요 [3] new 조영우 57 2024.03.03
84591 노랭이 챈트버전 대박 [7] 대박 728 2024.02.20
hot
토익 정체기 극복 정답은 바로 어휘에 있다. [6] 정체기극복 806
84590 LC공부법좀 진심. [2] new 진지함 64 2024.03.03
84589 토익공부(시각자료) 사진 [1] new kkiy6912 24 2024.03.02
84588 토익 공부 인증 23일차! 사진 [1] new 체리 11 2024.03.02
84587 파트 3,4 쉐도잉할때요!!! 제발 봐주세요ㅠㅠㅠㅠ [2] new 60 2024.03.02
84586 3월 2일 토익 공부 31일차 사진 [1] new wendy5240 18 2024.03.02
84585 듣기할때! [3] new dsfdfs 68 2024.03.02
84584 파트7 시간부족.. [2] new 373 63 2024.03.03
공지 감사 무료배포♥ 810만이 본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사진 [30] 해토지기 18810
84583 건강 많이 악화되었어요 [1] new 하큰걱정 50 2024.03.02
84582 이 문제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사진 [2] new 히아ㅁ 51 2024.03.02
84581 천제2샀는데 [2] new ㅇㅇ 77 2024.03.02
84580 [토익열공장학금 7일차 공부인증] 한승태T 토익LC Part 3 Cour... 사진 [1] new 오유 15 2024.03.02
84579 해커스 리딩 실전 1000제 어렵네요 ㅜㅠ [2] new 122 60 2024.03.02
84578 800후반 900초 왔다갔다 하는데 [2] new 토린이 86 2024.03.02
84,616개(1/18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