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5일 대박달이었나요? 평범했나요

ㅇㅇ | 조회 363 | 추천 0
  • 2022.05.27
  • 글꼴
  • 확대
  • 축소
LC는 좀 대박 같긴 한데
RC까지 종합해서 평가하면

대박달 까지는 아닌가요?
평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0257 2주정도 남았는데lc 훈련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 ㅇㅎㅎ 112 2022.05.27
220256 해커스 배치고사 진짜 괜찮네요 ㅇㅇ [2] 배고 139 2022.05.27
220255 매일 실전 LC문제 꾸준히 푸시는 분! [2] 혹시 137 2022.05.27
220254 토익기간을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6] 쉬고싶은색연필 170 2022.05.27
220253 실전반 조성재쌤 수업 부교재 [5] 조성재 105 2022.05.27
220252 500점대 토린이 700점 어떻게 가나요 [5] 히쭈 380 2022.05.27
220251 아침에 심심해서 보카마블 켜봤는데 [5] 베베 241 2022.05.27
220250 동영쌤 승태쌤 그리워요 ㅠㅠㅠㅠ [3] 수강생 131 2022.05.27
220249 토린이 토익 첫시험 결과 괜찮나요 [4] 156 2022.05.27
220248 토익 학원vs인강 [3] ㅇㅅㅇ 67 2022.05.27
220247 아직 파랭이 빨갱이 안봤는데 [2] ㅇㅇ 105 2022.05.27
220246 연필로 마킹해도 되나연? [2] 나물 159 2022.05.27
220245 토익시험볼 때 집중하는 법 [1] 프로집중러 95 2022.05.27
220244 김동영쌤/한승태쌤 정규반 들을라하는데요 [2] 궁금 96 2022.05.27
220243 한승태샘 강의 요거 들으면 되나요? 사진 [2] 디나 58 2022.05.27
>> 15일 대박달이었나요? 평범했나요 [2] ㅇㅇ 364 2022.05.27
220241 토익이고 뭐고 영어 바닥인데 갱생가능한가요.. [2] 수면부족민트초코라떼 72 2022.05.27
220240 토익 시간 분배 [2] +700 134 2022.05.27
220239 토익 550 > 750으로 올리는 방법 알려 주세요 [4] 토쪽이 154 2022.05.26
220238 LC 리뷰시간 [2] ㅇㅇㅇㄴ 108 2022.05.26
220237 내 나름대로 토익 고득점 노하우 [2] 무념무상치즈 115 2022.05.26
220236 해커스 현강 담주부터 다니는데요. [2] 1133 102 2022.05.26
220235 학원 수업 들으면 보충 자료 많이 받나요!? [2] 궁금해요! 99 2022.05.26
220234 토익모의고사로 대비하자 [2] 쉬고싶은국물 67 2022.05.26
220233 팟5,6만 푸는데 [4] 팟5,6만푸는데 168 2022.05.26
220232 한승태 쌤 강의 스타일 [2] 유후 98 2022.05.26
220231 5/15 RC 420 넘게 받은 분들~ [9] ㅇㅇ 409 2022.05.26
220230 김동영필기노트 강의 [3] 탁영 125 2022.05.26
220229 토익 900초반 분들 오픽 점수 [5] 오핏 243 2022.05.26
220228 한승태 선생님 강의 진짜 대단한긋 같다 [6] 승태짱 172 2022.05.26
220227 사진 [3] 토린이ㅔㅔ 136 2022.05.26
220226 해커스 1000제 1 e북 구매해보신분? [4] 해커링 66 2022.05.26
220225 Lc 515시험 대박달이라고 하던데 [7] ㅇㅇ 626 2022.05.26
220224 토익 rc팟 7 오답 정리 할때 [3] 골개 136 2022.05.26
220223 [토익난이도] 900점대 초반 [5] 나의생일 일지 198 2022.05.26
220222 800점대 안착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4] 댄스머신비단향나무꽃 174 2022.05.26
220221 파트5 도저히 빨리 못 풀겠어요... [4] ㅇㅇ 218 2022.05.26
220220 기존 목표는 700이었는데 한달더 준비해서 800을 노리는 것이 어떨까요... [3] 800도 해봐? 122 2022.05.26
226,062개(130/50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