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학원 수업 들으면 보충 자료 많이 받나요!?

궁금해요! | 조회 108 | 추천 7
  • 2022.05.26
  • 글꼴
  • 확대
  • 축소
만점 받고 싶은 학생인데

계속 1~2문제 차이로 만점 못 받고 있는데

아무래도 공부량이 부족한 것 같아서요!

학원 등록하면 방대한 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

...

ㅠㅠ
첨삭게시판 이벤트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0235 파트7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6] 110 2022.05.27
220234 토익 단어 [6] 걱정인형 215 2022.05.27
220233 [토익예상문제]김혜미 선생님의 RC 점수 급상승 비법 총정리☞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691 2022.05.04
220232 실토익때 [6] 걱정인형 242 2022.05.27
220231 직장인 2주만에 750 넘기 팁 좀 .. ㅠㅠ  [3] 직장인ㅠ 216 2022.05.27
220230 2번시험친 525점 토린이 [5] 토린이 311 2022.05.27
220229 mix up -  '엮이다' or '헷갈려, 혼란스러워' [2] 감성충전 61 2022.05.27
220228 1달 쉬었는데요 ㅠㅠ [10] 찐삼 327 2022.05.27
220227 시험 전에 모의고사 [5] 아이스 130 2022.05.27
220226 [토익예상문제] 신영화쌤의 LC 고득점 비법 모음.zip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536 2022.05.13
220225 토익 정답 적어오는 꿀팁 [3] 291 2022.05.27
220224 [5월29일토익] abcd 정답 업뎃완료^^ [20] abcd정리자 1637 2022.05.29
220223 생애 첫 토익 점수 300점대인데 어느반으로 수강을 해야 700점으로 갈... [3] 복복복복 120 2022.05.27
220222 미드 [오피스] 대사로 재미있게 배우자 [2] 버드 80 2022.05.27
220221 2주정도 남았는데lc 훈련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3] ㅇㅎㅎ 125 2022.05.27
220220 해커스 배치고사 진짜 괜찮네요 ㅇㅇ [2] 배고 155 2022.05.27
220219 매일 실전 LC문제 꾸준히 푸시는 분! [2] 혹시 151 2022.05.27
220218 토익기간을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6] 쉬고싶은색연필 183 2022.05.27
220217 실전반 조성재쌤 수업 부교재 [5] 조성재 120 2022.05.27
220216 500점대 토린이 700점 어떻게 가나요 [5] 히쭈 393 2022.05.27
220215 아침에 심심해서 보카마블 켜봤는데 [5] 베베 253 2022.05.27
220214 동영쌤 승태쌤 그리워요 ㅠㅠㅠㅠ [3] 수강생 140 2022.05.27
220213 토린이 토익 첫시험 결과 괜찮나요 [4] 167 2022.05.27
220212 토익 학원vs인강 [3] ㅇㅅㅇ 79 2022.05.27
220211 아직 파랭이 빨갱이 안봤는데 [2] ㅇㅇ 122 2022.05.27
220210 연필로 마킹해도 되나연? [2] 나물 172 2022.05.27
220209 토익시험볼 때 집중하는 법 [1] 프로집중러 106 2022.05.27
220208 김동영쌤/한승태쌤 정규반 들을라하는데요 [2] 궁금 103 2022.05.27
220207 한승태샘 강의 요거 들으면 되나요? 사진 [2] 디나 65 2022.05.27
220206 15일 대박달이었나요? 평범했나요 [2] ㅇㅇ 379 2022.05.27
220205 토익이고 뭐고 영어 바닥인데 갱생가능한가요.. [2] 수면부족민트초코라떼 77 2022.05.27
220204 토익 시간 분배 [2] +700 143 2022.05.27
220203 토익 550 > 750으로 올리는 방법 알려 주세요 [4] 토쪽이 165 2022.05.26
220202 LC 리뷰시간 [2] ㅇㅇㅇㄴ 115 2022.05.26
220201 내 나름대로 토익 고득점 노하우 [2] 무념무상치즈 124 2022.05.26
220200 해커스 현강 담주부터 다니는데요. [2] 1133 106 2022.05.26
>> 학원 수업 들으면 보충 자료 많이 받나요!? [2] 궁금해요! 109 2022.05.26
220198 토익모의고사로 대비하자 [2] 쉬고싶은국물 75 2022.05.26
220197 팟5,6만 푸는데 [4] 팟5,6만푸는데 177 2022.05.26
226,535개(141/50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