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Lc 450이상은 몇문제 틀려야되나요?

ㅎㅇ | 조회 384 | 추천 0
  • 2021.01.21
  • 글꼴
  • 확대
  • 축소
Lc 370~400 왔다갔다하는데 rc를 워낙못해서 lc 최대한 끌어올리고싶어요. 430~450까지는 올리고싶은데..몇개정도까진가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084 1/9 시험 조언부탁드려요ㅠㅠ [5] 심란하다 371 2021.01.21
88083 해커스토익 봉투형 파이널 적중모의고사 풀어보신분 계신가오? [5] ㅠㅠ 176 2021.01.21
88082 이거 문법만 잡으면 980 가능하겠죠..? 사진 [5] ㅇㅇ 363 2021.01.21
88081 백분율 이걸로 계산하는건가봐요 [5] ㅇㅇ 334 2021.01.21
88080 900이면 졸업해도되나요? [5] ㅣㅐ 281 2021.01.21
88079 1/9 800(445 355) [5] ㅠㅠ 349 2021.01.21
88078 이러다가 토익 관두어야 하나요ㅠㅠ [6] ㅐㅐ 434 2021.01.21
88077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5] 토졸 308 2021.01.21
88076 백분율 계산 해주실분 ㅜㅜ 계신가요.. [4] asdf 229 2021.01.21
88075 900 떳어요 너무 기쁘네요 [5] 123 424 2021.01.21
88074 토익 이제 졸업해도 될것같아요ㅎㅎ 사진 [5] 토익을 뿌시쟈 281 2021.01.21
88073 저만 점수 생각보다 높게나왔나요..?;; 사진 [6] 868 2021.01.21
88072 이번주시험인데 후기보니까 rc80개로 400은 꿈도못꾸겠네요 [5] dd 364 2021.01.21
88071 현재 600점 인데 기본서 강의 들어야 할까요? [5] 토익초보탈출 220 2021.01.21
88070 토익 시험 연달아 접수? 아니면 더 공부하고 접수? [6] 히히 328 2021.01.21
88069 915인데 몇개틀린건가요?? 사진 [4] 나에요 483 2021.01.21
88068 지금700인데 [5] 301 2021.01.21
88067 LC 450 / RC340 [4] ㅁㄴㅇㄹ 417 2021.01.21
88066 여기서 980~990도전 가능할까요? 사진 [5] ㅇㅇ 297 2021.01.21
88065 1/9 물토라는 분들 보세요 [9] 호홍 3857 2021.01.20
88064 정말 토익 잘하는 사람 많네요..... [5] ㅎㅎ 446 2021.01.21
88063 점수 [10] ... 296 2021.01.21
88062 (900목표) 알씨 공부법ㅠㅠ [5] 윤윤 245 2021.01.21
88061 lc점수 400점이상.. [5] 야무치 307 2021.01.21
88060 950목표입니다.. rc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 [5] ㅏㅏㅏㅏㅏ 266 2021.01.21
88059 해커스 인강 및 첫 토익시험 후기입니다. [5] cisy 218 2021.01.21
88058 목표900 rc 점수 올리는 방법 사진 [5] ㅇㅇ 254 2021.01.21
88057 물토+논란문제 때문에 [6] 오늘으 595 2021.01.21
88056 문제집 몇권 정도해야 되나요 [6] Noname 228 2021.01.21
>> Lc 450이상은 몇문제 틀려야되나요? [5] ㅎㅇ 385 2021.01.21
88054 문법은 대체 어떻게 잡나요 [5] 문법파괴하고싶다 224 2021.01.21
88053 lc 475 rc 390 [8] ㅇㅇ 362 2021.01.21
88052 토익 만점 받으려면 토익 문제 풀이에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할까요...?... [5] 헐랭잘생긴울릉도 167 2021.01.21
88051 5개틀림 [6] 5 418 2021.01.21
88050 딱 795점인데 어떡할까요... [6] ㅇㅇ 372 2021.01.21
88049 토익준비기간...공부법..추천... [5] 깔끔한연빨강 216 2021.01.21
88048 간발의 차이로 졸업ㅋㅋㅋ 사진 [5] d 653 2021.01.21
88047 점수 사진 [5] 꿀꿀2 327 2021.01.21
88046 토익 각각 몇개씩 틀린걸까요!!!!!제발! [4] 도토리 467 2021.01.21
88045 900 넘으니까 욕심생기네요 [6] 미음 309 2021.01.21
88044 [토익 공부] 와 공부 했는데 5점 올랐네요 사진 [8] 헐랭잘생긴울릉도 486 2021.01.21
119,854개(707/26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