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3년만에 다시 시작한 토익입니다!

Bob | 조회 288 | 추천 0
  • 2021.01.21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직장인입니다!

이직을 꿈꾸며 토익 3년만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해외영업일을 하다보니 기본적으로 점수가 나오긴 하지만,
한창 취업준비할 때 보다는 떨어졌네요!

코로나로 해외영업 못하고 국내영업으로 인사이동되어 영어 못쓴지도 벌써 일년이네요! ㅜㅜ

얼른 준비하고 해외영업으로 돌아갈날을 꿈꾸며 계속 도전합니다!

여러분도 힘내세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087 목표900 rc 점수 올리는 방법 사진 [5] ㅇㅇ 250 2021.01.21
88086 물토+논란문제 때문에 [6] 오늘으 590 2021.01.21
88085 문제집 몇권 정도해야 되나요 [6] Noname 224 2021.01.21
88084 Lc 450이상은 몇문제 틀려야되나요? [5] ㅎㅇ 382 2021.01.21
88083 문법은 대체 어떻게 잡나요 [5] 문법파괴하고싶다 221 2021.01.21
88082 lc 475 rc 390 [8] ㅇㅇ 358 2021.01.21
88081 토익 만점 받으려면 토익 문제 풀이에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할까요...?... [5] 헐랭잘생긴울릉도 165 2021.01.21
88080 5개틀림 [6] 5 413 2021.01.21
88079 딱 795점인데 어떡할까요... [6] ㅇㅇ 368 2021.01.21
88078 토익준비기간...공부법..추천... [5] 깔끔한연빨강 215 2021.01.21
88077 간발의 차이로 졸업ㅋㅋㅋ 사진 [5] d 649 2021.01.21
88076 점수 사진 [5] 꿀꿀2 320 2021.01.21
88075 토익 각각 몇개씩 틀린걸까요!!!!!제발! [4] 도토리 463 2021.01.21
88074 900 넘으니까 욕심생기네요 [6] 미음 304 2021.01.21
88073 [토익 공부] 와 공부 했는데 5점 올랐네요 사진 [8] 헐랭잘생긴울릉도 483 2021.01.21
88072 공기업 준비중인데 더 할까요 말까요.. 사진 [7] 11 553 2021.01.21
88071 rc,,아.. [5] 하.. 337 2021.01.21
88070 LC20개 안쪽으로 틀리면 무조건 400 넘는줄..ㅋㅋ [5] 571 2021.01.21
88069 첫 토익 점수가 나왔어요 사진 [9] Lia 234 2021.01.21
88068 쓴소리 필요해요.... [6] ㅇㅇ 336 2021.01.21
88067 그만할까 싶어요 사진 [6] jasjj 473 2021.01.21
>> 3년만에 다시 시작한 토익입니다! 사진 [5] Bob 289 2021.01.21
88065 토익 lc 시험 공부할때 [5] 벅찬생선 185 2021.01.21
88064 가채점 하시는분들 답 어디에 적어오시나요? [5] ㅇㅇ 324 2021.01.21
88063 토익 800후반 정체 ... [5] 342 2021.01.21
88062 10문제 못풀어두. [5] 900 375 2021.01.21
88061 900점 이상이 팟34 마킹하는 법 [7] 3 399 2021.01.21
88060 토익 rc 잘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9] 헐랭거룩한태권도 177 2021.01.21
88059 2주 공부하고 800돌파ㅠㅠㅠ 사진 [3] 토익러 459 2021.01.21
88058 RC 염전 쩌네요........ [5] ㅇㅇ 704 2021.01.21
88057 영어 잘하는 사람이 넘 부럽당ㅠㅠ [1] ㅠㅠ 157 2021.01.21
88056 토익 시험 결과 어떠신가요? [8] 헐랭거룩한태권도 431 2021.01.21
88055 3주만에 800점대ㅠㅠㅠ 사진 [4] 포도대장 372 2021.01.21
88054 900벽은 뚫었지만... [5] 드디어900 440 2021.01.21
88053 950점 목표였는데 [2] ㅇㅇ 326 2021.01.21
88052 목표 900이고 사진 [5] 될까? 286 2021.01.21
88051 LC 400 점을 못넘네요... [6] mrgld 378 2021.01.21
88050 두달만에 770점에서 930점으로 올랐어요 ㅠㅠ [5] 토익대박 461 2021.01.21
119,497개(699/26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