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실전 1200제 교재 실토랑 난이도 비슷한가요??

톨인 | 조회 169 | 추천 0
  • 2021.02.26
  • 글꼴
  • 확대
  • 축소
쉬운테스트도 있고 어려운 테스트도 섞여있던데 1200제 어려운 난이도로 기준잡았을 때 실토랑 비슷한가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745 토익점수 확인할때 [5] 이런사람들 있나요? 166 2021.02.26
103744 토익때 물도 못마시죠?? [7] 253 2021.02.26
103743 2021학년도 편입 추가모집 경쟁률 [5] 헐퀴더키 142 2021.02.26
103742 인강으로 파랭이랑 빨갱이 듣고 복습까지 하면 얼마나걸려요? [7] 기봉 97 2021.02.26
103741 파트7 단일지문 몇분컷이세요?! [7] ㅇㅇ 209 2021.02.26
103740 노랭이 왜 이렇게 외우는게 힘들죠 .. [6] 아.. 123 2021.02.26
103739 Lc60개를 못넘어요.. 진짜 너무 슬프네요.. [7] Lc 241 2021.02.26
103738 2021 상반기 채용 정보 공유 [5] 코코 144 2021.02.26
103737 실토에서 모의고사 풀때x2배로 틀려요 [6] 164 2021.02.26
103736 예금보험공사 채용 떴네요 [5] 춤을추자 106 2021.02.26
103735 토익 19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90 2021.02.26
103734 오늘 공부시작!!!!! 사진 [5] 토공 120 2021.02.26
>> 실전 1200제 교재 실토랑 난이도 비슷한가요?? [5] 톨인 170 2021.02.26
103732 오늘은 불금 놀고 싶지만 그래도 공부한다~ [5] 철없는행복 63 2021.02.26
103731 lc 490 이상분들 21일토익 lc만점컷 몇개까지라 예상하시나요?? [6] 359 2021.02.26
103730 2/28 토익정답 맞춰보는 방법 [5] 도와줘 381 2021.02.26
103729 고수님덜 천제2에서 몇개 틀려야 900 나올까요 ??? [6] 토뿌 166 2021.02.26
103728 Rc만점 [7] 토익싫어 159 2021.02.26
103727 2월 28일 토익 대비 900점 단어장 정리했어요 [5] 블루베리 260 2021.02.26
103726 천제2 고사장 버전으로 들으시는분들 존경합니다. [5] ㅠㅠ 162 2021.02.26
103725 해커스 김동영 선생님이 좋은 이유 [6] 뜰다 159 2021.02.26
103724 rc만점 [6] rc 173 2021.02.26
103723 820점 종합반 or 실전반 [5] 00 97 2021.02.26
103722 영어 초보인데.. [7] ㅇㅈㅇ 111 2021.02.26
103721 갑자기 공부하기 싫어져서 자유게시판 왔네요.. [7] 하기싫어졌다 94 2021.02.26
103720 역시 컨디션 좋을때 문제 풀이가 잘되네요. [5] 고마운자두 100 2021.02.26
103719 하루에 3시간씩해도 효과있긴할까요?? [6] 258 2021.02.26
103718 엘씨 루저인데 [6] ㅇㅇㅇㅇ 118 2021.02.26
103717 21일 토익 700점 넘으려면 몇문제까지 틀려도 될까요? [6] ㅁㅁ 508 2021.02.26
103716 토익샤프 [6] 토이익 167 2021.02.26
103715 오엠알카드 [5] 오엠알 117 2021.02.26
103714 해커스 점수예측 서비스 이용해본신 분?? [6] 왜이리 시끄런것이냐 98 2021.02.26
103713 천제 2 푸는데 795정도 나오면 실전 가서 얼마 나올까요ㅠㅠㅠ [11] 쿕쿕 208 2021.02.26
103712 Rc5회분 나온 책 [7] 시간없는 토플ㄹ 101 2021.02.26
103711 팟6 공부법 알려주실분... [6] 잘하고싳다정말 139 2021.02.26
103710 28일 시험.. [5] 28일시험 214 2021.02.26
103709 전치사 접속사 구별하는 방법 [7] 토린이 151 2021.02.26
103708 담달 모의고사 2주 집중반 온클 신청하신분???ㅜ [6] 이븐이 83 2021.02.26
103707 접속사/ 전치사 질문 [5] King 94 2021.02.26
103706 천제2너무 인간적으로 어렵네요. ㅠ [7] ㅠㅠㅠ 187 2021.02.26
103705 토익 750에서 ㅠㅠㅠ [6] 어리둥절연빨강 207 2021.02.26
103704 3일차 [5] Jj 77 2021.02.26
103703 attached vs attachment [8] 도닉 224 2021.02.26
119,765개(357/26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