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해커스 모의고사

| 조회 207 | 추천 0
  • 2021.01.17
  • 글꼴
  • 확대
  • 축소
700플러스 책에 달려있는 실전모의고사 하나 풀어봤는데 -29/-43정도 틀렸는데 실전에서 어떤 수준인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848 일주일남았다.. [5] 화이팅!!!!!! 259 2021.01.17
86847 교재 선택 도와주세요ㅜㅜㅜㅜ [7] 알수없는부동산 221 2021.01.17
86846 900점대분들 단어 하루에 몇개씩 외우시나요? [5] 282 2021.01.17
86845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5] 네넹 244 2021.01.17
86844 팟2 랑 팟1 잘하는 법 알려주세요 [5] 고민 187 2021.01.17
86843 점수대 어떻게 될 지 봐주세요 [6] 날아올라 저하늘 243 2021.01.17
86842 950에서 970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룰루랄라 276 2021.01.17
86841 초보인데 파랭이 빨갱이 교재 어떤가요? [6] ㅇㅇ 232 2021.01.17
86840 방금 ! [5] 231 2021.01.17
86839 LC 파트 3,4 멀티테스킹 잘하는 비법점요.. [5] 안양 304 2021.01.17
86838 오답노트 [5] 213 2021.01.17
86837 토익 700점 넘으려면 대략 몇개정도 맞아야 하나요?? [5] 700 335 2021.01.17
86836 토익 처음배우는 토린이가 해커스를 선택한 이유! &토익공부법 [5] 벅찬파란색 205 2021.01.17
86835 Lc공부법 [5] C고민 296 2021.01.17
86834 노랭이 공부중인데 기본단어만 외워도 800가능? [6] chang 356 2021.01.17
86833 650-700 [7] 279 2021.01.17
86832 도와주세요.. [5] 220 2021.01.17
86831 1.9시험 해커스 채첨 800점, 실제775가능? 사진 [7] 아놔 530 2021.01.17
86830 여러분 [5] 186 2021.01.17
86829 연습 문제 mp3 어디서 듣나요?ㅠㅠ 사진 [8] 크롱짱 217 2021.01.17
86828 토익 950은 [5] 264 2021.01.17
86827 파트 6 공부 [5] 223 2021.01.17
86826 700점이 목표인데 1000제 3 봐도 되나요?! [6] ㅇㅇ 270 2021.01.17
86825 질문이요 [5] 질문 175 2021.01.17
86824 천제1 rc 점수 [7] 토익러 244 2021.01.17
86823 토익공부할때는 여기만큼 좋은 커뮤 없는듯 [5] ㅇㅇ 302 2021.01.17
86822 1000제 3 lc 왜이리 어렵나요???? [7] ㅇㅇ 317 2021.01.17
>> 해커스 모의고사 [5] 208 2021.01.17
86820 무료인강 들어보신분! [5] ㅇㅇㅇ 236 2021.01.17
86819 워크북 [5] 김정민 207 2021.01.17
86818 Part 7 도 강의 들어야돼요?? [5] 나는 호호 286 2021.01.17
86817 토익스타트만해서 700 가능할까요?? [5] 토익 323 2021.01.17
86816 삼월 첫재쭈 토익 [4] 214 2021.01.17
86815 -54개 정도면 700 넘을 가능성 있을까요? [5] 9일 토익 582 2021.01.17
86814 팟2 공부법 [4] ㅇㅇ 238 2021.01.17
86813 문법만 따로 공부할 수 있는 책 같은 건 없을까요? [8] 문법이즈열린문 210 2021.01.17
86812 920 VS 950 취업 할 때 차이가 있을까요? [6] ㅇㅇ 589 2021.01.17
86811 빨갱이 독학 [6] 독학 251 2021.01.17
86810 900점 이상이 목표인데 [5] ㅁㅁ 303 2021.01.17
86809 내일이면 다시 월요일이네요 ㅠㅠ [6] 으아 219 2021.01.17
120,868개(757/268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