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신분증 무조건 들고가야하나요?

AS | 조회 270 | 추천 0
  • 2021.01.17
  • 글꼴
  • 확대
  • 축소
신분증 무조건 들고가야하나요?
ㅠㅠ 지갑 잃어버렸는데.. 신분증 발급이 꽤 오래 걸릴거 같아서요
대체 할 수 있는거 없을까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505 700점대 [5] ㅠㅠㅠ 320 2021.01.17
86504 해커스 토익 인강 후기 [5] redtiger1234 237 2021.01.17
86503 Tvn 짐 로저스 인터뷰가 들리다니!! ㅜㅡ [5] 유아천사 244 2021.01.17
86502 낮잠자고 일어났는데 [7] 신발 239 2021.01.17
86501 내일부터 독서실 11시까지네요.. [6] .... 345 2021.01.17
86500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같은거 없을까요? [6] 심심이 239 2021.01.17
86499 4년? 전에 산 토익책으로 공부해도 괜찮을까요? [6] 머리끈 265 2021.01.17
86498 확실히 단어 외우니까 문제 풀리는 갯수가 줄어드네요 [5] 285 2021.01.17
86497 토익 9일자 시험 600 [6] 467 2021.01.17
86496 9일 시험 [5] 405 2021.01.17
86495 담주부터 [5] 죽굼희 204 2021.01.17
86494 해커스에서 받은 스타벅스 쿠폰으로 커피 한잔 사왔어용 ㅎㅎ [5] 해커스감사 229 2021.01.17
86493 공부 방법을 모르겠어요 [5] 토익 칭구 274 2021.01.17
86492 700 넘기려면 이번 시험에서 [11] ㅇㅇㅇ 405 2021.01.17
86491 노랭이 단어책 1회독 [6] 감튀 224 2021.01.17
86490 지금 킹스맨 영화보고있는데 [5] 킹스맨 212 2021.01.17
86489 다들 점심메뉴 뭐드셨어요? [6] 요리 202 2021.01.17
86488 호주 영국 [3] 미국 원어민 162 2021.01.17
86487 토익 이 정도면 잘한 건가요.. [5] ㅇㄴ 417 2021.01.17
86486 팟5 10분 / 팟6 7분 [5] 흐앙 272 2021.01.17
86485 누나가 토익 990을 너무 쉽게 받아 [12] 실타 749 2021.01.17
86484 원하는 직종이 [5] 거울 223 2021.01.17
86483 오늘 생일인데도 토익공부하고 있네요 ㅠ [5] ㅈㅁ 183 2021.01.17
86482 9일 시험 lc만점컷 [5] ㅇㅇ 504 2021.01.17
86481 서울에 괜찮은 고사장 있을까요 ㅠㅠ?? [5] 손발 270 2021.01.17
86480 날씨 왤케 추워졌나요? [5] 눈물 212 2021.01.17
86479 적중예상특강 선생님 추천해주세요 [6] ㄹㄹ 224 2021.01.17
86478 오늘부터 단어 외우려고 하는데 [5] 초콜릿 235 2021.01.17
86477 토익 800 목표ㅠㅠ [5] 보럼 318 2021.01.17
86476 성적 너무 늦게 나와요. [8] 파란점 385 2021.01.17
86475 군대에서 풀 고난도 토익 문제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안녕하세요 233 2021.01.17
86474 토익 같이해여 ㅠㅠㅠㅠ [8] 262 2021.01.17
86473 24일 시험 만점 도전중인데 [5] 오이 274 2021.01.17
>> 신분증 무조건 들고가야하나요? [5] AS 271 2021.01.17
86471 요즘 고사장 많이 춥나요 ? [5] 사바 257 2021.01.17
86470 문제집 회독할 때 [4] 우커 225 2021.01.17
86469 주말에는 팟7 공부하는데 이렇게 하면 늘려나요? [6] 제임스본 306 2021.01.17
86468 LC 파트 3,4 좀 어케안되나여 [4] 전승준 270 2021.01.17
86467 토익 시험 3번의 간단 후기 [2] 알수없는연핑크 355 2021.01.17
86466 토익만점 목표로 하시는 분들 있나요 ?  [5] 261 2021.01.17
86465 놀면뭐하니 보는데 이영지 앞머리 무지개 예뿌네요 [4] 규마 227 2021.01.17
86464 700점이면 천제1 풀어도 되나요 ? [4] 뿌웅 290 2021.01.17
86463 여신강림보는데 차은우 ㅜ,.,(스포주의) [4] 207 2021.01.17
86462 매일 하루에 몇시간 토익공부하세용 ~?~?~ [7] 267 2021.01.17
125,700개(872/27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