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반말자유게시판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공간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대구 사는 사람 토익시험 전에 꿀팁 공유함

꼬우 | 조회 1337 | 추천 2
  • 2016.10.19
  • 글꼴
  • 확대
  • 축소

대구 해커스에서 다음주 수요일(26일)에 특강 한다고 함..


8월에 한번 갔었는데 여러가지 팁이나 시험에 나올만한 적중 포인트 잘 짚어줘서 좋았음


이번에 지종섭선생님이 한다던데 대구에서 꽤 유명한 선생님인걸로 알고있음


https://www.hackers.ac/contents/?m=event&v=2016-10-26d&_C_=58337&keywd=hac_commu_d_toeiclecture_161019&logger_kw=hac_commu_d_toeiclecture_161019&source=logger_kw



여기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고 선착순 백명이니까


이번달 토익 시험 보는 사람들은 얼른 신청 ㄱㄱ 하는게 좋을듯!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5,658개(9/283페이지)
반말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98 오픽IM3맞으면 최다빈누나랑 사귈 수 있나요? [3] 최다빈동생 2010 2017.03.04
5497 걍 치니까 840나오는데 [6] ㄱㄱㄱ 2211 2017.03.01
5496 무료강의 [3] 1808 2017.02.12
5495 저 독해가 진짜 고민이네요 [3] ㅇㅇ 1960 2017.02.08
5494 465/430 어느정도인가요 각각 [4] 으앙 2612 2017.01.24
5493 토익 빨갱이 듣기 마스터하면 lc 만점 받을수 있나요? [3] 토익 2284 2017.01.24
5492 이거 해석줌 ㅠㅠ [1] 1123 2027 2017.01.23
5491 팟5 remain다음에 [2] 2431 2017.01.22
5490 토익 사전예약 인증번호 왜 안옴?? [2] fkdkk 1861 2017.01.21
5489 대구 사시는 분들 있음? [4] 라이오 1765 2017.01.17
5488 도와주세요.. [2] 흔한마고생 1329 2017.01.16
5487 야 1/8토익 [3] 존댓말 1561 2017.01.10
5486 나의 토익점수는? [3] 한힘 1566 2017.01.08
5485 오늘 토익 보는 분들 다들 화이팅~! [1] 나야 1309 2017.01.08
5484 해커스 토익 reading 진단고사 해설강의 어딨어요 [1] ㅇㅇㅇ 3627 2017.01.05
5483 안녕하세요, 토익 관련 상담부탁드립니다. [1] 예비고3토이커 1235 2017.01.01
5482 혹시 출석체크 외국에서 해본사람..? [1] khissup 1444 2017.01.01
5481 시간이 진짜 없는데 기본서 문제집하나잡고 스크립트 내용만 파악먼저하고 듣... [2] ABC 1233 2016.12.30
5480 직딩 토익 2년만에 재응시하려는 중인데 학원 필수적일까요 ? [2] 직장인 1263 2016.12.29
5479 토익 진짜 처음이라 일단 책은 샀는데 감 1도 안 오는데 조언 좀 [2] 토익처음 1173 2016.12.2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