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티즌 자유수다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7,311개(1321/1638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111 해커스정기시험대비예상문제무료동영상강의 다운받게 해주세욤 [2] 유진이 758 2007.11.21
11110 와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정말 독해요.. [3] 왕깨비 334 2007.11.21
11109 해커스학원 문의~~~ [5] 뿅봉 444 2007.11.21
11108 해석 부탁해요. 그리고 질문도. [1] 핵궈스 249 2007.11.21
11107 토익시험 전날 특강하는데 어디없나요?? [4] 900 362 2007.11.21
11106 추천부탁드려요^^ [4] ^^ 244 2007.11.20
11105 해커스어학원에서.. [4] 쩌기요 313 2007.11.20
11104 토익 기초 궁금한점??? [3] 토익700점을 위해!! 236 2007.11.20
11103 토익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 [4] 돼지저금통 241 2007.11.20
11102 토익초보가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5] 영심이 286 2007.11.20
11101 토익 왕초보인데... [6] 꼬꼬마 328 2007.11.20
11100 문법 모르면 바로 파랭이 들어가면 안되나요? [3] ㄱㄱㄱ 355 2007.11.20
11099 어떤것부터 먼저 시작해야하나여?(그래머..토익스타트) [3] 홍기남 307 2007.11.20
11098 토익...두려운 마음에 의견 구합니다. [6] 겁쟁이사자 455 2007.11.20
11097 고수님들!!! 이 문제 도와주세여.. [3] 훈남 366 2007.11.20
11096 슬럼프에 빠진 듯 합니다. ㅡㅡ 도와주세요. [5] 슬럼프 338 2007.11.20
11095 작문 번역좀부탁드려요.. 장여사 344 2007.11.20
11094 좀 알려주세요~~ [1] 궁금이 290 2007.11.20
11093 님들 복습하시나요??복습에 관한기사요^^ [2] 도움 279 2007.11.19
11092 해커스 어학원 반 선택 조언좀 주세요~~~~ [3] 뿡뿡이 321 2007.11.19
11091 오늘 미수다 [3] 우즈벡 정말??? 362 2007.11.19
11090 CNN ?? 프렌즈 ?? sex & the city?? [2] 듣기 523 2007.11.19
11089 외고에서 경찰대학갈수 있나요? [1] 김준영 521 2007.11.19
11088 토익 저저번달에 처음봤습니다 사진 [1] 형어이가없다 301 2007.11.19
11087 5형식 사역,지각(동사원형)에서 (질문) [2] 벼앙기 1261 2007.11.19
11086 토익660이면...이번년도에끝낼수있을까요? [5] ㅠㅠ 485 2007.11.19
11085 토익공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도병용 272 2007.11.19
11084 대학가려는데 토익,텝스 무슨걸해야되죠? [1] 궁금 241 2007.11.19
11083 해커스 어학원 배치고사결과.. [3] 땡땡 502 2007.11.19
11082 해커스 고시원 다니면서 하면 가능할까요.. [3] 주주 627 2007.11.19
11081 이거 작문점해주세용 [1] ㅎㅎ 224 2007.11.18
11080 너무급해서..ㅠㅠ [1] ㅠㅠ 246 2007.11.18
11079 팟56질문요~ [1] feelthenew 263 2007.11.18
11078 첫시험 805;; 쉬웠던건가요?? [14] ㅇㅇ 754 2007.11.18
11077 쌩뚱맞는 질문이지만... 한문공부법좀 [4] 졸업 432 2007.11.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