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비법노트 토익학습에 성공한 고수들의 비법이나 좋은 학습 방법을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펌] 단 4번의 수업으로 마의 900대 돌파한 썰★

해토지기 | 조회 5874 | 추천 311
  • 2020.03.03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 김**님의 수강후기 입니다.'












TO.승태쌤!

진짜 강의 듣는 내내 넘 배꼽잡고 웃으면서 수업들었어요!!! Part3,4에서 빛을 발하는 

승태쌤만의 멀티페르소나!! ㅋㅋ진짜 토익 메소드 연기대상 드립니다!! 

토요일 아침부터 정말 넘 재밌었어요!! 

덕분에 LC만점 나온 것 같아요 ㅠㅠ 승태쌤 진짜 넘 감사합니다!! 

평일에는 인턴하면서 3월 상반기 지원하기엔 토익 점수가 너무 아쉬워서 

급하게 주말몰입반 다닌 건데 정말 다니길 잘했다는 생각이에요!! 

NO.1 해커스 한승태쌤 보면서 진짜 감동했던 부분이

메인 포켓 저렇게 귀염뽀짝한 캐릭터로다가 LC만점 495 나올 수 밖에 없는 킬러 포인트 문항들 

풀이법과 고사장 느낌의 음원파일을 만들어주셔서 과제 모으는 재미도 있었어요!!! ㅋㅋㅋ 

승태쌤 부교재에 승태쌤 난관 잡고 내려오시는 part1문제들 보고 뿜으면서 

진짜 와 역시 클라스가 다르다!! 생각했습니다!! 

이태원가서도 문제 구상 사진 찍으신다는 승태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셔요!!

그리고 탭핑!!스크립트!!쉐도잉!!각각 x3 이게 진짜 LC 실력을 키워준 것 같아요!! 

진짜 이렇게 디테일하게 가이드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스키밍의 엄청 강조하셨는데 저희 고사장에 그분이 들어오셔서 ㅠㅠ 못하고 맘 졸였는데 

PLAN B까지 승태쌤이 준비해주셔서

당황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디테일하신 승태쌤은 감동입니다.



TO.동영쌤!

동영쌤 강의 자료는 진짜 사랑입니다!! VM,DM,문법필기 등등 진짜 강의 듣는 시간이 1분 1초가 엄청 알찼어요!! 

거의 5시간씩 강의하시는데 학생들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모습이 진짜 ㅠㅠ 갬동쓰 ㅠㅠㅠ

제가 그전에 토익 독학할때는 진짜 책만 펴면 잠이와서 독해 진짜 싫어했는데, 동영쌤 강의 듣고 그런 두려움은 없어졌어요!

토익 독학했을 때는 오답노트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서 답답했고, 통일성없이 막했는데,

동영쌤이 가이드를 정말 확실하게 보여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학생들이 고민하는 이런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확실하게 가르쳐주시는 동영쌤!!

동영쌤 자료 복습다하고 부교재 풀었으면 정말 좋은 점수 나왔을텐데 사실 제가 ㅠㅠ 부교재를 거의 못풀었네요. 

이번 시즌 취준 잘해서 최합받고, 동영쌤 부교재 풀면서 동영쌤의 강의 듣는 듯한 포인트 콕콕 찝어주신

해설집보고 꼭 990 찍어서 인증하겠습니다!

그리고 문법실력이랑 보카 실력 늘어날 수 있도록 중간중간 상황에 딱맞는 예능들, 사진들 재밌게 보여주셔서

머리속에 표현들이 자연스레 박힌 것 같아요~

진짜 강의 자료만 봐도 동영쌤 (디테일+정확함+군더더기없음+토익 문제 내손안에 있소이다) 동영쌤은 진짜 찐입니다!!!

이번 상반기 취뽀를 위해 정말 필요했던 점수라 두분께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비법노트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매일선착순] 해커스 토익포인트분석집 & MP3 무료배포! [10] 해토지기 201  
공지 [실제시험적중]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무료자료 모두보기 사진 [15] 해토지기 7377  
공지 [토익LC가이드] 한승태쌤의 스키밍+쉐도잉+딕테이션 비법 사진 [27] 해토지기 64574  
공지 ★16년 연속 토익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TOP11 장악! 사진 [15] 해토지기 2646  
공지 [토익 팟7 1위] 표희정쌤의 RC 파트7(독해) 단기 고득점 비법! 사진 [12] 해토지기 60028  
공지 [토익 RC 1위] 김동영쌤이 알려주는 토익 고득점 팁 [6] 해토지기 38007  
공지 [토익 LC 1위] 한승태쌤에게 듣는 토익 완전 정복 비법! [9] 해토지기 28981  
Best [리스닝] LC 팟3,4 지문나오기 전 문제 미리 다 읽는 법 [5] 헤어지자토익 7047  
Best [학습방법] 700점대 올라가고 싶은 토린이들 주목~! [4] 765 657  
Best [학습방법] [펌] 단 4번의 수업으로 마의 900대 돌파한 썰★ 사진 [5] 해토지기 5874  
399 [학습방법] 700점대 올라가고 싶은 토린이들 주목~! [4] 765 657
398 이상길 선생님의 무료강의로 925달성하고 에어팟도 받았습니다! [6] 다은 2176
397 [문법] 문법 하나 물어볼께 있습니다. [3] 궁금궁긍 1013
396 [문법] 토익RC that과 짝꿍 단어 [3] 노트노트 2082
395 [어휘] 파트7 빈출 동의어 [3] 텝아웃 2422
394 [학습방법] 토익 LC를 풀 때의 마음가짐 사진 [3] 공격적인토익 2704
393 [기타] 직장인 영어공부 5계명 [3] 바나나소녀 2242
392 [학습방법] 토익 섹션별 공부비법! [4] ㄱㅎㅇㅅㅂㄴㅇ 2881
391 [기타] 토익 고득점 [3] 루루나나 1320
390 [기타] 토익 PART5 공부방법 공유해요 [3] 버터링 2498
389 [학습방법] 토린이의 공부방법 [3] 토린이 1751
388 [학습방법] 토익 LC 공부방법 [3] 초코우유 1999
387 [기타] 토익에 있어 학원의 존재감 [3] 라Eㅔ 1205
386 님들 셤보기전에 모의토익 풀어보나요? [4] 1234 1255
385 [리스닝] LC 팟3,4 지문나오기 전 문제 미리 다 읽는 법 [5] 헤어지자토익 7047
384 한승태선생님 파트2 [3] 1298
383 [리스닝] lc 230 ㅡ>465 2주컷 [4] 별거없네 3632
382 토익 인강 추천부탁드려요! [3] 800맞고시퍼유 1130
381 공짜로 토익점수 올리고 최신 토익인강도 무료로 봤습니다. [3] 까르무 1979
380 토익 처음 시작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6] 볶음밥 2272
379 other another others 엄청 신기한거 주워왔어!! [5] 니니주 3427
378 750에 맞는 교재랑 강의 추천부탁드려요 [3] ㅇㅇㅇ 2700
377 [리스닝] 리스닝하수 풀이법으로만 100점올리는팁☆☆ [6] 참신한친구 8267
376 토익 이것저것 팁? 사진 [4] 닉네임 6099
375 토익 1주일 850 >>>> 930 사진 [5] 토일 5673
374 토익 610 - > 895 팁 나눠드려요 [12] 무무 13835
373 와 드디어 850점 [5] 7급공무직합격생 5459
372 lc 190점에서 440점 팁 .. [8] lc 듣기 18068
371 토익 945 후기 [8] J에게 10497
370 토익 편법 쓰지 마시구 정석대로~ [6] 만점 1184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