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예상게시판 매월 토익 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점수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채점서비스 이용 시 입력했던 정보를 적어주세요
이름*
핸드폰번호* - - 인증번호요청
인증번호* 확인하기
이메일* @

이메일로 성적 캡쳐본 발송 시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내용
제목 : 토익 응시료 지급이벤트 참여 / 내용 : 1. 이름 2. 토익성적, 채점서비스 점수 캡쳐본)

성적표 사용 동의 안내

성적표 정보는(사진 제외) 해커스 사이트나 페이스북 업로드 등
다양한 형태로 해커스영어의 홍보에 사용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가. 본인 확인 및 이벤트 참여/당첨 확인
나. 이벤트 진행과정에서의 문의사항 응대 및 안내사항 발송
다. 이벤트 상품 제공
라. 해커스영어와 제휴사에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 정보 및 각종 할인 쿠폰 등 광고성 정보의 제공을 위한 목적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해커스패스 / 해커스잡/ 해커스유학 /해커스편입 /위더스교육/해커스중국어 / 해커스톡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필수항목 :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이용자의 해지나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까지
4. 참여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이벤트 참여 및 상품 발송이 제한됩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35,964개(4690/6799페이지)
점수예상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184 이번달 개대박달이죠? [1] 123 1105 2008.06.14
42183 lc 435 면 어느정도 맞은거? [1] w 313 2008.06.14
42182 ㄱㄱ님 정확하십니다.감사합니다.^^ 88/92정도인데 [1] 토익중수 769 2008.06.14
42181 참.. 황당하네요 엘씨 점수.. [2] Noah 1080 2008.06.14
42180 지금 6월 토익 취소하면 100프로 환불되나요????? [6] 급질 961 2008.06.14
42179 왜 전 RC가 망했죠;;; 아놔 722 2008.06.14
42178 대박이다... [1] sunnyto 801 2008.06.14
42177 [re] ↑제발 답좀 해주세요 ㅜㅜ 고수님들 ㅜㅜ [1] hailey 578 2008.06.14
42176 이번 엘씨 90개가~점수가 이상한거 같애서요 [10] ㅎㅎ 1097 2008.06.14
42175 파트1을 절대 틀리지 말아야겠군요...... [3] 이런젱장 909 2008.06.14
42174 380/300 몇개 정도 맞춘거예요?? 토익죽겠다 519 2008.06.14
42173 LC88/RC94 395/460 닝기리 개호로~ [1] 박병재 778 2008.06.14
42172 LC405/RC360 몃개마춘거에요? [5] 몰라 802 2008.06.14
42171 엘씨320,알씨385몇 몇개씩 맞은건가요? [4] 용미하효 793 2008.06.14
42170 LC도 고득점에선 문제당 10점까는 시대 허참.. 372 2008.06.14
42169 다시한번 질문 ㅜㅜ 성적표 인쇄 밑에 엑박인쇄 ㅜㅜ hailey 610 2008.06.14
42168 lc-475 rc-430 [2] 오홋 681 2008.06.14
42167 혹시 rc95개에 450 나오신분 있나요 ㅠㅠ [5] ㅜㅜㅜㅜ 760 2008.06.14
42166 이번달 LC 495 몇개 예상? [4] 멍미 838 2008.06.14
42165 아놔-_- 토익 쳠쳐서;; [6] 토익처음친사람 873 2008.06.1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