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예상게시판 매월 토익 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점수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채점서비스 이용 시 입력했던 정보를 적어주세요
이름*
핸드폰번호* - - 인증번호요청
인증번호* 확인하기
이메일* @

이메일로 성적 캡쳐본 발송 시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내용
제목 : 토익 응시료 지급이벤트 참여 / 내용 : 1. 이름 2. 토익성적, 채점서비스 점수 캡쳐본)

성적표 사용 동의 안내

성적표 정보는(사진 제외) 해커스 사이트나 페이스북 업로드 등
다양한 형태로 해커스영어의 홍보에 사용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가. 본인 확인 및 이벤트 참여/당첨 확인
나. 이벤트 진행과정에서의 문의사항 응대 및 안내사항 발송
다. 이벤트 상품 제공
라. 해커스영어와 제휴사에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 정보 및 각종 할인 쿠폰 등 광고성 정보의 제공을 위한 목적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해커스패스 / 해커스잡/ 해커스유학 /해커스편입 /위더스교육/해커스중국어 / 해커스톡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필수항목 :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이용자의 해지나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까지
4. 참여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이벤트 참여 및 상품 발송이 제한됩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35,938개(4227/6797페이지)
점수예상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18 LC 95 /RC 96 [1] ㄱㄱㄱㄱ 42 2008.09.28
51417 LC 72/R 76 몇점나올까요? [1] -_-;; 72 2008.09.28
51416 lc87 rc95면 몇점?? 8월이나 7월에 몇점이었죠?? plz 51 2008.09.28
51415 여자친구가 850 안돼면 안준데요 ㅠㅠ [8] 젭알 141 2008.09.28
51414 LC 83, RC 80 몇점일까요 ? (상세있음) [1] 제발 750 이상만 44 2008.09.28
51413 l/c 97 r/c 95 sandy 29 2008.09.28
51412 LC88 RC88 몇점나올까요?(틀린문제번호도 있어요) [1] 흐흐.... 62 2008.09.28
51411 LC 76 RC 87 이면. (파트별점수있음) [1] 큰일이네 78 2008.09.28
51410 전.. [1] 777 30 2008.09.28
51409 고슈님들 LC:61/RC:60 으로 550 넘길수 있을까요? [1] 550만넘자 68 2008.09.28
51408 LC 84 RC87 (상세있슴)답변 해주신분 대박터짐 [2] ㅇㅇ 66 2008.09.28
51407 lc 65, rc 70 고수님들 점수 제발 부탁부탁드립니다용~~ [3] 초딩 63 2008.09.28
51406 lc:97개 / rc:93개 예상점수 부탁드려요 [1] 예상보다 65 2008.09.28
51405 LC 79 RC 87이면 예상점수가 어떻게 되나요?ㅠ세부점수있어요,,... [2] 만년토익 54 2008.09.28
51404 LC->76 / RC->67 몇 점 정도 나올까요??^^* [1] 고라니^^ 45 2008.09.28
51403 lc 90/ rc 91 (상세있어요 T_T) [1] plone 54 2008.09.28
51402 L/C:89 R/C:92 (상세있음) [2] 낭만꼬망이 43 2008.09.28
51401 애매한거 다 틀렸다치고 엘씨 76 알씨 74개인데 몇점나올까요? [1] 용돌이 51 2008.09.28
51400 예상점수부탁드려요~~ L/C 89 R/C 93 (상세있음) 이루자 38 2008.09.28
51399 L:90 R:81 [2] 취업준비생 64 2008.09.2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토익 1위 브랜딩 퀴즈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