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418 아 듣기 너무 어렵네 [2] 오만원 109 2014.05.25 20:16
72417 보통 800 컷 개수가??? 욱벤투스 83 2014.05.25 20:16
72416 논란문제 정답좀... sdf 68 2014.05.25 20:16
72415 오늘 시험 올해 시험 중 역대 젤 난이도 어려웠어요. 대박달... [2] ㅎㅎ 471 2014.05.25 20:15
72414 웹싸이트 지문 답이 뭐에요? 갈켜줘 7 2014.05.25 20:15
72413 인강 질문이여~~~ [1] 카바니 47 2014.05.25 20:14
72412 오늘 lc 때 이미 포기 ㅠㅠ [1] 139 2014.05.25 20:13
72411 packet?나오는 팟7지문 내용 뭐였죠? ㅋㅋ 46 2014.05.25 20:13
72410 lc -4 / rc-10 어느정도 나올까요 [1] ㄱㅌ 225 2014.05.25 20:12
72409 86,84 5월 25일 토익 몇점!?? 800제발 98 2014.05.25 20:12
72408 오늘 고사장에서 신분증 없어서 쫓겨난 처자 있었음. [8] 난다 477 2014.05.25 20:11
72407 195, 197 보기지문.. [8] dddfff 302 2014.05.25 20:09
72406 팟1넘 어려웠어요..ㅜㅜ 팟5,6도 [1] 초코픽 112 2014.05.25 20:09
72405 이번토익 체크해보면 정작 오답은 많은데 풀시간은 넉넉했던거같음ㅋㅋㅋ [1] ㄹㅇㅁ 124 2014.05.25 20:09
72404 Sales representative 문제 보기 [1] ㅁㄴㅇㄹ 123 2014.05.25 20:09
72403 팟 7중 답이 새차~, different rout, 봉사자로서~ 이 3문... [1] ㅁㄴㄷ 182 2014.05.25 20:08
72402 800이 너무힘드네 [2] 236 2014.05.25 20:08
72401 여름 방학에 학원을 다녀야겠네요.. [2] 빡쳐 76 2014.05.25 20:07
72400 오랜만에 토익 !! [1] 파랭이 27 2014.05.25 20:07
72399 bank executive인 이유를 알려줄게 [5] ㅁㅁㅁ 414 2014.05.25 20:07
667,658개(29763/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