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218 엘씨 98 알씨87........ㅠㅠㅠ 몇 점 정도 나올까여..ㅠㅠㅠ [2] ??? 246 2014.07.12
90217 셤보느라 다들 수고 많았네요~ [2] 다들 117 2014.07.12
90216 오늘 시험은 어땠나요? [1] g 121 2014.07.12
90215 호텔에 전화해서 팩스오는거 잘봐달라고 해야함 ㅎㅎ [17] 팩스아님전화임 388 2014.07.12
90214 rc 88개면 400넘나? [3] dd 405 2014.07.12
90213 <em>138</em> 문제 뭐였죠? [1] 뚜뚜뚜뚯 65 2014.07.12
90212 주세요 단어집!! [1] 단어집 84 2014.07.12
90211 rc 싱글지문 5개짜리 문제가 뭐엿나요? [1] 하.. 170 2014.07.12
90210 Rc 독학 노하우좀... [2] 토익독파 115 2014.07.12
90209 팟7에 무슨 harbor 이벤트 하는거.. [3] ㅇㅈ 376 2014.07.12
90208 사람들 우기는 거보면 [4] 345 239 2014.07.12
90207 단어집 주세요~ [1] 단어집 53 2014.07.12
90206 despite its 뭐시기 있잖아요 ;;; [3] ㅇㅇ 178 2014.07.12
90205 매달 난이도마다 점수가 달라지나요?? [1] dd 106 2014.07.12
90204 단어집 주세요 [2] 루ㅏ미ㅜ 79 2014.07.12
90203 토익실력과 영어실력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5] ㅋㅋㅋ 148 2014.07.12
90202 팟2 abc 부탁... [2] ㅁㄴㅇ 128 2014.07.12
90201 오늘 토익 난이도 어땟나요 [1] 토익독파 75 2014.07.12
90200 4년만에 토익 [1] 990 71 2014.07.12
90199 자꾸 들어와서 토익 끝 47 2014.07.12
667,658개(28873/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