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518 팟7 난이도 ㄱ굉 90 2014.08.09
114517 8월 9일 토익수험표 제시시, 나이트 양주 무료 [1] 종로 나이트 140 2014.08.09
114516 팟2 aaa bbb는 잇어도 [2] 365 2014.08.09
114515 199 답 먼가여 [6] ㅅㅂ 310 2014.08.09
114514 팟7 진짜 쉽지 않았냐 [3] ia 349 2014.08.09
114513 오늘 토익 쉬웠다 하지만.. [2] 파트7정조준 256 2014.08.09
114512 계속해도될까요 토익 [1] 엘씨멘붕 49 2014.08.09
114511 오늘토익어땠나요? LC가 넘어렵지않았나요? ㅜㅜ [3] 보카싱싱 229 2014.08.09
114510 토익 시험 [1] 까리왕자 37 2014.08.09
114509 더운 날씨 ㅠ [1] 차니애비 22 2014.08.09
114508 wider?? wide?? 그거 답뭐임? [5] 333 534 2014.08.09
114507 기출분석 주세여ㅠ [1] 성륜 36 2014.08.09
114506 마지막 180-200 답 뭐가 많았나요 ㅇㅇ 126 2014.08.09
114505 8.9 토익시험후기 [1] 히주 291 2014.08.09
114504 리스닝 tour operator 아님 flight attendent? [7] 케케미 676 2014.08.09
114503 난의도어뗘 초보 24 2014.08.09
114502 오늘 한국사랑 한전 코렐 시험겹쳐서 사람 없을줄 알았더니 [2] ㅠㅠ 214 2014.08.09
114501 헤커스토익 커리큘럼 [2] dave 101 2014.08.09
114500 오랜만에 토익 봤는데 리스닝...난감하네요..ㅜ ㅠㅠ 33 2014.08.09
114499 오늘 LC 좀 어려웠나요? 이런 41 2014.08.09
667,658개(27658/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