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994 궁금한게 [1] 가갸가각 64 2014.08.10
119993 토익 응시자수 확인 어케해요? [4] 땡땡 307 2014.08.10
119992 한 파트에 집중적으로 틀리는것보다 균등하게 틀리는게 점수더높음? [2] saedth44 167 2014.08.10
119991 팟7복원??? 284 2014.08.10
119990 서울 중위권에서 상위권 편입하는사람있나요? [3] 편입 177 2014.08.10
119989 다들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1] 토익시르다 85 2014.08.10
119988 p3 59번 (D)company logo 가 답이예요? [1] oo 270 2014.08.10
119987 답글 나는 패키지다 질문 받는다 사진 105 2014.08.10
119986 진짜 노답들 떄문에 오븐 종결시킨다 반박할수있는 사람 없다 여기서 사진 [13] utensils 569 2014.08.10
119985 RC복원본 부탁드립니다... memomi 252 2014.08.10
119984 점수예상점 구체적점수잇음 [2] ㅠㅠ 163 2014.08.10
119983 하 LC 노답러들 오븐 형이 마침표 찍어준다 [3] ㅇㅇ 400 2014.08.10
119982 ETS는 요새 왜이렇게 점수를 짜게줄까... [3] ㅁㅁ 387 2014.08.10
119981 남자들은 학벌좋은여자 부담인가 [4] ㄱㅆㅇ 412 2014.08.10
119980 900넘는사람들 진짜궁금한데 [2] ㄱㄷㄱㄷㄱ 352 2014.08.10
119979 제발 시험칠 때 다리 안떨면 안되나요? [10] 235 2014.08.10
119978 오늘도 찾아온 나는 REDDIT이다 질문 받는다 사진 [5] 281 2014.08.10
119977 점수점... 계산... [2] 뭐랴 100 2014.08.10
119976 말 듣지마 [1] 여기바보들 193 2014.08.10
119975 LC 88~89 / RC 91~92 상세있슴당~ [1] 부탁이욤 246 2014.08.10
668,114개(27407/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