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894 450점 -9 사진 [3] 엘씨 377 2014.08.12
120893 하이튼 여기 잇는 애들 [6] 아누틍간 225 2014.08.12
120892 10만원이어폰 쓰는 사람 대단한거같음.. [7] m 269 2014.08.12
120891 근데 뉴이코노미 천제로 공부하면 실토보다 보통 어느정도 더 틀리죠?? [5] ㄴㄴ 168 2014.08.12
120890 어이 상실 [7] 어이 217 2014.08.12
120889 리스닝 이 정도면 이번 시험(8/9) 만점 가능?ㅠㅠ [3] 리스닝 252 2014.08.12
120888 근데 p5 typically문제 lightly 안되나? 뒤에 30분이라고... [5] ㅇㄹ 403 2014.08.12
120887 근데 복원본도 백퍼 정답은 아니지않아? [7] 근데 425 2014.08.12
120886 lc92면? 몇점..일까요 [4] ㅇㅇㅇㅇㅇㅇ 209 2014.08.12
120885 근데 느낌이 오히려 8월9일 대박일꺼같지안냐? [8] ㅇㅇ 624 2014.08.12
120884 파트56abc답있으세요.? [2] bbbeenjn 92 2014.08.12
120883 평달에 엘씨 -10이면 보통 몇점나오냐? [9] ㄹㄹㄹ 283 2014.08.12
120882 p2복원보면서 책점할때, 답에있는것을 시험장에서 들었다는 확신이 들면 맞... [3] ㅇㄹ 167 2014.08.12
120881 75 75 800 [7] ㅇㅋㅇ 286 2014.08.12
120880 이게 왜 논란이 안되나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 [6] 유텐충ㅋㅋㅋ 579 2014.08.12
120879 사랑해 [4] 말로만 128 2014.08.12
120878 파트2 몇개틀렸는지좀 알려주세요 [5] 파트 194 2014.08.12
120877 점수 예측좀 [2] 궁그매 68 2014.08.12
120876 파트5,6복원본이라도.... [3] 젭알 110 2014.08.12
120875 복원좀ㅠ [2] ㄷㄱㄷㄱㄷㄱ 71 2014.08.12
668,114개(27362/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