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4534 아진짜 호주발음 [9] 호주발음 203 2014.08.17
124533 미국으로 어학연수 4개월 조금 안되게 갔다오면 [3] ㅇㅇ 162 2014.08.17
124532 용서받지 못한자 제대하고 나서 보니깐 [1] ㅇㄴㄴ 102 2014.08.17
124531 팟12는 안들리는거만 딕테이션하져? [4] 140 2014.08.17
124530 정규 인강 들을래도 샘들 자료 퀄땜에.. [4] 11 151 2014.08.17
124529 3월 달 토익 500점 공대생 토익졸업한다 [4] 공대생 387 2014.08.17
124528 세상엔 어려운 사람들이 의외로 참많은듯하다 [3] 흠흠 213 2014.08.17
124527 풀어봐라 12 (난이도 중 ) [13] 출제자 210 2014.08.17
124526 8월9일!!!!!!!!!!토익말이야~~~!!! [4] 8월9일 284 2014.08.17
124525 예강은 이분이 진리다?? [4] 예강 226 2014.08.17
124524 알씨입문반 한달 다니면 몇점정도 올릴수 있어요? [4] ㅇㄹㅇㄹㅇㄹ 94 2014.08.17
124523 8.9 예측좀부탁드립니다.. [5] rms62 187 2014.08.17
124522 풀어봐라 11 (난이도 중하) [10] 출제자 184 2014.08.17
124521 어떤 선생님~? [5] 고민 139 2014.08.17
124520 스터디 왜이리 조으노!! ♥♥♥♥♥ [8] 하하하 614 2014.08.17
124519 파트7잘하면10개정도틀리는데요 [3] 파트7 199 2014.08.17
124518 파트3,4 어떻게하죠 .. [2] 파트3,4 123 2014.08.17
124517 풀어봐라 10 (난이도 중) [8] 출제자 225 2014.08.17
124516 해커스 RC 1000제 1 : 회당 틀린갯수가다 10~12개다 질문한다.... [3] 비루한인생 182 2014.08.17
124515 파랭이 질문드려도 되나요ㅠㅠ? [1] 궁그미 81 2014.08.17
668,114개(27180/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