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토익 1위 브랜딩 퀴즈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4556 뭐하러 그렇게 공부했나 싶네요...... [2] ㅇㅇ 246 2014.08.17
124555 님들..제가 지금 딱 850인데....ㅠㅠ.... [4] ㅇㅇ 239 2014.08.17
124554 근데 중견기업이라는 게 무슨 회사 말하는거야? [7] ㅎㅎ 227 2014.08.17
124553 팟2 질문. [1] 질문 79 2014.08.17
124552 아놔 팟56안오름 7은쭉쭉오르는데 [4] ㅎㅎ 140 2014.08.17
124551 알씨 공부할때.. [4] 우왕엘지짱 117 2014.08.17
124550 lc 350~400대분들 팟34 딕테이션 한지문얼마나걸림?! [4] 199 2014.08.17
124549 토익해커스 종합반 빨갱이파랭이노랭이로배우는거 하나는2개월과정이고 하나는1... [3] dd 75 2014.08.17
124548 파트 3,4빨갱이 단어장 모아서 외우시나요? [3] 저저 126 2014.08.17
124547 님들 [7] ㄷㅊ 105 2014.08.17
124546 대기업 여자 상경계 서류 통과율 [12] ㅇㅇ 480 2014.08.17
124545 너네 토익 왜 하냐? 900넘으면 취업 될거 같냐? [4] 373 2014.08.17
124544 인턴해보신분들 주로 돈받으셧나요?아님 무급으로.? [3] ㅇㅇ 117 2014.08.17
124543 파트3,4 시험칠때 요령알려주세요 ㅠㅠ [5] 3,,4 288 2014.08.17
124542 3일동안 완전 놀았네. [4] ㅇㅇ 225 2014.08.17
124541 공대생인데요 [3] 공대 176 2014.08.17
124540 8월 9일 토익 파트5 문제 하나 질문합니다. 제발좀 도와주세요ㅠㅠ [4] ETS 망해라 185 2014.08.17
124539 휴학 [4] 900이란 130 2014.08.17
124538 풀어봐라 13 (난이도 중) [11] ㄹㄷㅈ 213 2014.08.17
124537 8월9일 lc-2 rc-5 [2] 125 2014.08.17
667,636개(27155/333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토익 1위 브랜딩 퀴즈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