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931 보통 980 넘으려면 몇개정도틀려야됨? [3] 초보 344 2014.08.21
125930 혹시 무료토익특강들어보신분? [3] ㅁㅁ 160 2014.08.21
125929 8.9일 고사장변경 [3] 212 2014.08.21
125928 리스닝 귀뚤릴때? [5] 굴금ㅇㅇㅇ 234 2014.08.21
125927 천제 lc test9 어려움? [3] 토익조져 165 2014.08.21
125926 한승태 샘 수업듣고 [3] ㅕㅕ 280 2014.08.21
125925 좋은 자료 정말 많네요 ㄳㄳ [4] 700 253 2014.08.21
125924 토익을 2년 만에 봐서 궁금증이 있어요 [6] 컴백 218 2014.08.21
125923 시바 학원갓다오다가 [2] 이 때문에 240 2014.08.21
125922 완강하니까 허탈하네요 [5] 아기과자 231 2014.08.21
125921 8.8 점수 예상좀 [3] ㅁㅁ 267 2014.08.21
125920 500점미만인데 중급반어떤가요? [4] 500 199 2014.08.21
125919 천젭1 [3] ㅠㅠㅍㄹ송 101 2014.08.21
125918 8월9일 토익 LC 98 RC 96이면 [5] 토익 355 2014.08.21
125917 이번 라인업 대박인듯 김동영+한승태 같은조합이라니 [5] 325 2014.08.21
125916 엘씨대박? [2] 궁금 242 2014.08.21
125915 영단기좀 쓸러내려가라비랑같이 [2] 22 463 2014.08.21
125914 토익 점수 변환기 [1] 4 363 2014.08.21
125913 팟34 [4] ㅜㅜㅜㅜ 157 2014.08.21
125912 뭐가 문제일까요... [4] kkii 172 2014.08.21
668,111개(27110/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