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156 뜻좀ㅜㅡ [3] ㄴㄴㄱ 101 2014.08.24
127155 하루에 데이터 1기가씩쓰면 평범한 수준이죵??? [6] 231 2014.08.24
127154 으앙 [5] 헤헤 126 2014.08.24
127153 나 빠가인거냐..? [2] 11 86 2014.08.24
127152 모보폰 왼쪽 귀에만 대고 리스닝 한 결과 [2] ㅏㅎ 164 2014.08.24
127151 흰둥이 완료 [3] 파트34 174 2014.08.24
127150 시험장에서 스피커가 안 좋은적 있으신가요? [5] 코코노카 119 2014.08.24
127149 쪽박때 딱 900해보신분 [1] a 224 2014.08.24
127148 특강에서 풀었던 모의고사 [2] 특강 91 2014.08.24
127147 만약 8/9가 대박이라면 [5] 1111 486 2014.08.24
127146 알씨 200겨우 넘는데 앞으로 어떻게해야하죠? [3] 99 2014.08.24
127145 남친 영어가르치다가... [13] 직장인 481 2014.08.24
127144 여러분 성적표뽀ㅃ을떄 [3] ㅇㅇ 178 2014.08.24
127143 오늘도 12시간을..ㅜㅜ달렸다 [4] 33ㄷ 225 2014.08.24
127142 Do you want to drive my tractor? [2] !!!!!!!! 131 2014.08.24
127141 아 다시질문 ㅋㅋ 토익 vs 토스 [4] ㅇㅇ 139 2014.08.24
127140 동국대 부산대 경영 물어본 사람인데용 [18] 글쿤요 285 2014.08.24
127139 저도서관인데 [2] 오잉 196 2014.08.24
127138 감독관 썰 [4] 감독관 219 2014.08.24
127137 노량진에 사시는분?? [3] 노량진에 124 2014.08.24
668,116개(27049/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