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316 아침 7시반인데도 정규반 마감임박이네요...ㄷㄷ [6] 왐마 185 2014.08.25
127315 시험볼때 [4] 111 92 2014.08.25
127314 하반기 슬슬시작...토익은...ㅠㅠ [4] 녹차마루 243 2014.08.25
127313 토익이 정말 절실하네요... [2] 이상우 120 2014.08.25
127312 노랭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노랭이 인강 말이에요 [6] ㅇㅇ 195 2014.08.25
127311 paperwork 불가산명사인가 [1] 페이퍼웤 150 2014.08.25
127310 점수대에 맞는 인강 추천좀 [3] 12지신 95 2014.08.25
127309 7월꺼 케일리 설 샘 예강 10개 틀렸으면 어느정도 에요?? [7] 흙흙 145 2014.08.25
127308 난 미드보면서 자막보지말라고 하는놈들 이해할수가 없다 [3] 갸루렁 217 2014.08.25
127307 토익공부 처음 시작합니다.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1] 윤슬단미 66 2014.08.25
127306 혹시 교재추천좀 [2] ㅅㅎ 50 2014.08.25
127305 상큼상큼 쎄이임선생님 강의ㅋㅋㅋㅋ [4] 상콤 159 2014.08.25
127304 토익 노랭이 어플 어떤가요? [3] 토익입문러 98 2014.08.25
127303 해커스천제1 [4] 독학생 88 2014.08.25
127302 팟3,4 딕테이션할때 [1] 딕테홀릭 73 2014.08.25
127301 토익보카어플 고마워요><! [5] 구미 155 2014.08.25
127300 내가 듣고싶은 강의는 다 평일에있네 [4] 84 2014.08.25
127299 토익무료 배치고사 그거 난이도 어때요? [2] ㅇㅇ 132 2014.08.25
127298 LC 400이상 이신 분!!! [3] 272 2014.08.25
127297 토익보카 스마트폰어플 [2] 아싸리방구 139 2014.08.25
667,636개(27017/333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